강일고등학교 공고 제 2025-01호

|
2025학년도 강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입찰 공고 [규격·가격 동시입찰]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하여 [2025학년도 강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을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 4. 1.
강 일 고 등 학 교 장
|
|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
|
|
|
|
|
|
|
|
|
|
|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
|
|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기초금액 등 입찰내역
용 역 명
|
2025학년도 강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
수련활동 기간
|
2025. 5. 12.(월) ~ 5. 14.(수) [2박3일]
|
장 소
|
강원도 소재 수련시설
|
예 정 인 원
|
학생: 164명 인솔교사: 13명 총 177명 (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
기 초 금 액
|
금51,455,660원(금오천일백사십오만오천육백육십원)
※ 숙박비, 식사비, 교육비, 시설사용료, 프로그램비, 수련활동운영에 따른 기타 비용 등 일체의 경비 포함(부가가치세 포함)
※ 전세버스 제외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입찰
및 계약방법
|
▪ 지역제한(강원도)
▪ 규격·가격 동시입찰
|
입찰 공고 및 제안서 제출
개시일
|
2025. 4. 1.(화)
|
입찰 공고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
2025. 4. 14.(월) 10:00
|
규격 입찰서
제출처
|
강일고등학교 1층 행정실
직접 제출
|
제안서 평가
|
2025. 4. 18.(금)
※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가격 입찰서 제출처
|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시스템
|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
2025. 4. 21.(월) 11:00
강일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특이사항
|
수련활동 시행 전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또는 상급기관의 체험학습 취소 공문이 접수 된 경우 계약완료 이후일지라도 본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수련에 대한 학부모 의 취소 동의율을 정하여 취소 가능)
|
나. 제안서 견적 대상 항목
1) 예상인원: 총 177명(학생 164명, 인솔교사 13명)(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2) 경비: 숙식비, 시설사용료, 수련활동비, 기타 경비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전세 버스 임차료 제외)
○ 참가인원은 추후에 조정될 수 있음
○ 숙식비, 수련활동 경비, 프로그램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숙식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교사 면제 항목은 제외)
○ 1인당 경비를 산출하여 실제 참가인원 만큼만 정산 지급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 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인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 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역제한(강원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1단계(규격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2단계(가격입찰)은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 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또는 청소년수련관)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아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합니다.(수련시설 소재지는 강원도 한정)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참가 학생 수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함.
※ 프로그램 세부 진행이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활동 공간을 보유해야 함.
다. 여성가족부의 청소년수련시설종합평가에서“적정”이상을 받은 업체이어야 함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①항
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4.과업설명
과업설명서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만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입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 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전자계약 체결
|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제안서 설명회는 생략함, 자체 제안서평가회 실시)
1) 제출 기간: 2025. 4. 1.(화) ~ 4. 14.(월) 10:00
※ 학교운영시간인 08:00~16:00 내 접수 가능,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접수 장소: 강일고등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강동구 아리수로98길 40)
3)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도장을 찍어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4) 유의사항
- 제안서 제출 부수: 2부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5)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서식 붙임1]
② 제안서 2부 [서식 붙임2]
- 『제안서 작성 요령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 연도) 1부
④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 [서식 붙임5]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청소년수련 시설 등록증 사본 및 청소년수련프로그램 인증 서류 사본 1부
⑦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⑧ 집단급식 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각 1부
⑨ 영양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⑩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재직 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4대 보험 관련 증빙자료)
⑪ 영업 배상책임보험 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⑫ 객실 배치도(방 배정), 교육 일정(프로그램), 수련 시설 현황표(체육시설, 식당의 규모 등) 각 1부
⑬ 수련 시설 종합평가 결과서 1부
⑭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 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1부
⑮ 서약서 및 청렴서약서 각 1부 [서식 붙임6,7]
⑯ 사용인감계 1부
⑰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대표자가 아닌 자가 입찰하는 경우에 한함)
⑱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각 1부(붙임 서류 참조)
|
낙찰자
|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서식 붙임8]
③ 산출내역서 [서식 붙임9]
④ 확인서(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1부 [서식 붙임10]
⑤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서식 붙임11]
|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 기간: 2025. 4. 1.(화) ~ 4. 14.(월) 10:00
2) 제출 방법: G2B(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 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 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1) 제안 설명회: 제안 설명회는 생략함.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2) 제안서 평가 일자: 2025 4. 18.(금) (학교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3)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학교 자체 수립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4)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8.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21.(월) 11:00, 입찰진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활성화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 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기간 중에는 100분의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강일고등학교 학교 회계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따릅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1인만 등록 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가격 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 결과 예정 가격이 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0점 미달 업체는 입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함)
나. 예정 가격 작성은 예정 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 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 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인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팩스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 한 사항만 학교에서 보완요구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같은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할 수 없을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릅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관련: 행정실 (☎ 02-6420-0211)
-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1학년부 (☎ 02-6420-0261)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 1588-0800)
다.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이용합니다.
붙임 1. [서식]입찰참가 신청서
2. [서식]제안서
3. 수련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4.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5. [서식]실적증명서
6. [서식]서약서
7. [서식]청렴서약서
8. [서식]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낙찰자에 한함)
9. [서식]산출내역서(낙찰자에 한함)
10. [서식]확인서(낙찰자에 한함)
11. [서식]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낙찰자에 한함)
2025. 4. 1.
강 일 고 등 학 교 장
[붙임1] 입찰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번 호
|
강일고등학교 공고
2025-01호
|
입 찰 일 자
|
2025.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강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
입찰
보증금
|
납 부
|
․ 보증금률: 2.5 % (입찰금액의 2.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전자지급각서 대체)
|
대리인 ․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강일고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4. □.
신청인 (인)
강일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2] 제안서
|
|
|
|
|
2025학년도 강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
|
|
제 안 서
|
|
|
|
|
2025. 4. .
|
|
|
|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초,중,고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구분
|
업체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연락처)
|
|
|
|
|
|
|
|
|
|
|
|
|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 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제1일 (5월 12일)
|
제2일 (5월 13일)
|
제3일 (5월 14일)
|
|
|
|
|
|
|
|
|
|
|
|
|
|
나. 수련(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숙박)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지 등급, 객실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점검일 포함)
- 숙소 내 화재 시 대피로 안내 및 초기 진화 시설(소화기,소화전,스프링클러 등)배치도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등)
- 강당 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레크레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다. 식사 여건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
라.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 시 조정프로그램의 대안 제시
※ 교육담당자의 전문적 소양, 자격 유무
|
마.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구분
|
상해
|
질병
|
배상책임
|
휴대품
|
사망․후유장애
|
사망
|
금액(단위:천원)
|
|
|
|
|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1인당, 사고 당 금액 등)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바.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출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 기타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레크리에이션 및 프로그램 등)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붙임의 증빙서류 서식 외에도 위 제안서의 내용을 증빙 할 수 있는 서류 제출)
2025. 4.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강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수련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수련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강일고등학교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합 계
|
100
|
|
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1. 수련활동 수행 실적(10점)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최근 5년간 학교 수련활동 실적,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우수 수련원 이상)
|
10
|
7점: 10건 이상
5점: 8건이상 ~10건 미만
3점: 6건이상~8건 미만
1점: 6건 미만
|
3점 : 수련시설
평가 최우수등급
2점 : 수련시설
평가 우수등급
|
2. 제안업체 전문인력(정규직) 보유상태(10점)
- 수련활동 수행 조직(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 수행자의 청소년지도자 자격 소지 여부 등
|
10
|
<수행조직 인력수>
10점 : 10명 이상
8점 : 8명이상 ~ 10명미만
6점 : 6명이상 ~ 8명미만
4점 : 6명미만
|
3.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신용평가등급표 참고
|
10
|
<신용평가등급(회사채등급/기업어음)>
10점 : AAA,AA+,AA0,AA- / A1,A2+
10점 : A+,A0,A- / A20, A2-
10점 : BBB+,BBB0,BBB- / A3+,A30,A3-
9.8점 : BB+,BB0 / B+
9.6점 : BB- / B0
9.4점 : B+,B0,B- / B-
6점 : CCC+이하 / C이하
0점 : 없음 / 없음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4. 숙박시설 수행능력(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제안서
평가
위원회
에서
평가
|
4.1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3
|
2
|
1
|
4.2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10
|
8
|
6
|
4.3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7
|
5
|
3
|
5. 식사제공 능력(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5.1 식사 제공 능력
(식단표, 위생안전(HACCP인증), 가격 등)
|
15
|
13
|
11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6.1 수련활동 일정 및 레크레이션 계획
(구성의 독창성 및 활동의 교육적 가치)
|
5
|
4
|
3
|
6.2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6.3 우천시 수련활동 대처방안
|
5
|
4
|
3
|
6.4 전담지도사(안전관리요원 자격증 소지자 학급별 1명 가능 여부, 안내도우미) 배치 유무 및 역할
|
5
|
3
|
1
|
7. 제안업체의 특색 및 장점(15점)
|
우수
|
보통
|
미흡
|
7.1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 현황
|
10
|
8
|
6
|
7.2 서울시 교육청 협력업체 인증 청소년 수련시설
|
5
|
3
|
1
|
※ 정성적 평가 방법: 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 제외하고 위원의 산술 평균 점수로 평가(최고, 최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1개만 제외)
[붙임4]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8.12.)」
◎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19.6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2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①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5]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
업체명
|
업체명
|
|
대표자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4.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강일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6] 서약서
|
입찰건명 :『2025학년도 강일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 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4월 일
상 호:
주 소:
사업자 번호:
대표자 성명: (인)
강일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7]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강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낙찰자에 한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강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강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강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강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강일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강일고등학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대표 (인)
강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 산출내역서
*낙찰자에 한함
1. 건명: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3. 기간: 2025. 5. 12. ~ 5. 14.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숙박비
|
|
□ ○ ○ 콘도
-숙박료 : 원 × 명 × 2박
|
|
|
2
|
식비
|
|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3
|
시설사용료
|
|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4
|
수련활동비
|
|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5
|
기타
|
|
|
|
|
합 계
|
|
|
|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 ÷ 유상부담 학생수)
|
□ 원 ÷ 명 : 원
|
|
|
※가격제안서는 학생으로만 작성, 인솔교사의 경우 별지로 작성하여 제출
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서명 또는 날인)
강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0] 확인서
*낙찰자에 한함
|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강일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11]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학생 지도인력 전체 대상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
연락처
(휴대폰 등)
|
|
|
본인은 강일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2025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강동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