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과학대학교 공고 제2025-04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동·서부캠퍼스 승강기 안전관리 일반 및 종합유지보수
유지보수 대상 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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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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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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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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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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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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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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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방서 및 승강기 현황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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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및 세부내용을 충분히 검토 후 입찰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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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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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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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캠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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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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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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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방법 : 제한(지역)경쟁입찰, 총액최저가(부가세포함)입찰, 전자입찰
※현장설명회는 미실시, 시방서 및 입찰지침서로 갈음
다. 기초금액 : 금 207,300,000원(부가세 포함)
라. 용역기간 : 2025.05.01.~2030.04.30.(5년간)
마. 계약일자 :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기간 내에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다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여 가능)
다. 입찰공고일 기준, 승강기유지관리업(중저속엘리베이터, 업종코드 6881) 등록업체
라. 승강기시설 안전관리법 제39조에 의한 승강기 유지관리업 등록증을 보유하며 등록 기간이 3년 이상인 업체로 동법 제30조에 따른 영업배상책임보험(1사고당 5억원 이상)에 가입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울산광역시에 「본사」또는「지사(출장소)」를 둔 업체로 전문인력 10인 이상 보유한 업체 ※ 비상상황 발생 시 30분 이내 현장도착 가능업체
바. 입찰 공고일 기준 공고일로 부터 1년이내 월간 승강기 유지보수 700대 이상 유지보수 실적 보유 업체(승강기안전공단 발행 실적증명서 제출)
사. 용역의 규모·특성·중요도를 고려하여 「용역 하도급」을 불허하며, 공동수급을 금지함. 용역 하도급 발각시 계약 해지됨
아. 세부 입찰 내용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 과업지시서(특수조건)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본대학)의 해석에 따릅니다.
※ 위의 제시한 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자.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 및 과업지시서에 의한 세부 조건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3. 입찰참가등록 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마감일시 및 방법 : 2025.04.09.(수) 12:00 도착분,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 울산과학대학교 동부캠퍼스 행정본관 1층 총무팀
다. 제출서류(번호순 정리 및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1) 사업자등록증 1부
2) 승강기 유지관리업 등록증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1사고당 5억원 이상) 증빙 1부
4) 전문인력(10인 이상) 보유현황 증비 1부
5) 승강기 유지보수 실적(승강기 안전공단 발행, 공고일로부터 1년 이내로서 700대 이상)
6) 법인등기부등본(말소분 포함) 1부 (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말소분 포함 1부)
7)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8) 신분증 사본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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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
가. 입찰참가신청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
1)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각서 제출은 전자입찰서에 명시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함
2)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낙찰일로부터 5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여 입찰보증금의 본대학 귀속사유 발생시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을 울산과학대학교 회계계좌에 납부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제출(입력)기한 : 2025.04.01.(화) ~ 2025.04.09.(수) 12:00까지
- 입찰은 24시간 가능합니다.(전산장애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근무시간 중 입찰바랍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입력)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입력)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서 제출방법 :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5.04.09.(수) 13:00(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 또는 연기될수 있음)
나. 개찰장소 : 울산과학대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함
라. 낙찰자 결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마. 1순위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견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라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입찰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공고․집행 계약절차 문의 : 울산과학대학교 총무팀 (☎ 230-0552, 박동철 차장)
나. 용역관련 세부 문의 : 울산과학대학교 시설안전관리팀 (☎ 230-0562 조범래)
10. 기타
가.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대조필”을 확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격 등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는 개찰 후에 낙찰예정자 결정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5. 4.
울산과학대학교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