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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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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6345-000 공고일시  2025/04/01 14:52
공고명 제26차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 2025 KOREA BUSINESS EXPO ANDONG 행사 오·만찬 출장 케이터링 용역업체 선정
공고기관 (사)세계한인무역협회 수요기관 (사)세계한인무역협회
공고담당자 이미연(☎: )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4/08 14:00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7 18:00 과업설명일시 2025/04/08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7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4/07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9,450,000 원
   
추정가격
99,5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명 : [제26차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 2025 KOREA BUSINESS EXPO ANDONG]

행사 오·만찬 출장 케이터링 용역업체 선정


 ○ 용역범위

  1) 대    상 : 행사 참석 내·외빈 1,000여명

  2) 행사일정 : 2025년 4월 28일(월) ~ 5월 1일(목)

  3) 케이터링 일정 :

  

NO

일정

내용

장소

1

04. 28.(월) 18:00~19:00

900명 개회식 만찬 뷔페 제공

(음료 포함)

안동국제컨벤션센터

대회의실(Hall A,B,C)

2

04. 29.(화) 12:00~13:00

1,000명 오찬 뷔페

(음료 포함)

안동국제컨벤션센터

2층 식당, 야외전시장

3

04. 30.(수) 12:00~13:00

1,000명 오찬 뷔페

(음료 포함)

안동국제컨벤션센터

2층 식당, 야외전시장

  ※ 행사 운영 상황에 따라 추가 만찬이 발생할 수 있음


  3) 장소 : 안동국제컨벤션센터 (경상북도 안동시 월천길 30)


 ○ 예산 총액 : 99,500,000원 (부가세 포함)

  1) 4월 28일 만찬 : 49,500,000원

  2) 4월 29일 오찬 : 25,000,000원

  3) 4월 30일 오찬 : 25,000,000원


○ 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2025년 4월 30일

  ※ 행사 일정 또는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2. 입찰 방법 및 조건

 ○ 입찰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 방식)

 ○ 계약 조건(주요 내용)

  1) 행사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비품 및 설비 (식탁, 식탁보, 의자, 식기 도구 등) 및 세팅 일체를 용역업체가 준비

  2) 행사장소와 운영방식에 대해 사전 협의 및 현장 실행 필수

 ○ 지급조건 : 용역 완료 후 세금계산서 발행 및 정산


3. 입찰 일정

 ○ 입찰 공고 : 2025. 04. 01.(화) ~ 2024. 04. 07.(월)

   - 사전규격 공고 : 2025. 03. 26(수) ~ 2024. 03. 31.(월)

 ○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 2024. 04. 07.(월) 18:00까지 (이메일 제출 shkim@okta.net )

 ○ 심사 : 2024. 04. 08.(화)

 ○ 결과 안내 : 이메일 결과 통보


4. 참가 자격

 ○ 관련 법령의 의거,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 「식품위생법」 등 관련 법률에 의거, 영업에 필요한 허가 또는 신고를 완료한 업체

 ○ 공고일 현재 부정당업자 등에 해당하지 않으며, 당사와 거래 제한이 없는 업체


5. 선정 기준

 ○ 제안서 평가에 의한 최고점 점수업체를 대상으로 계약 조건 등

    (주요 평가 항목 : 메뉴 구성, 소요 금액, 인력, 장비, 인지도 등)

 ○ 유효한 입찰(2개사 이상)이 있을 경우에만 개찰 진행

 ○ 유효한 낙찰자가 없거나 계약 미체결 시, 차순위 협상 또는 입찰 재공고 가능

 ○ 평가 결과 적합한 업체가 없을 경우, 진행하지 않을 수 있음


6.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 기  한 : 2025. 04. 07. 18:00까지

 ○ 형  식 : 자유 형식 (메뉴 구성, 소요 금액, 인력, 장비, 인지도, 기타 제안할 수 있는 사항 등)

 ○ 제출처 : 이메일 제출 shkim@okta.net


8. 용역 완결 시 제출 서류

 ○ 용역완결내역서


9. 유의사항

 ○ 본 입찰 참가 시 계약 조건 및 입찰 자격 등을 충분히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입찰      후 관련 정보 미확인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참여 업체에 대해 실적증명서 등 기타 관련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에 하자가 있을 경우 낙찰자 선정 후라도 무효 처리합니다.

 ○ 제안서 내용이 타인의 지적재산권, 특허권 침해 등으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제안자가 모든       법적 책임을 집니다.

 ○ 제안 평가 시 평가위원회 결정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 내용은 비공개로 합니다.

 ○ 낙찰 및 계약 후라도 서류의 결격이나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된 경우 낙찰 및 계약은 취소됩니다.



    정당한 이유 없이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 관련 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 또는 이행하지 아니한 자는 입찰을 중단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10. 문의처

 ○ 담당자 : 세계한인무역협회 본부사무국 행사운영팀 김신회 과장

○ 연락처 : T. 070-5091-8543, E. shkim@okta.net


11. 제안서 심사기준 배점표

구분 및 점수

배점

내용

운영능력

20

인력, 장비, 서비스, 충실도

인지도

20

경력, 신뢰도 등

메뉴 구성

20

품질, 다양성, 적합성 등

금액

20

가격 대비 품질/서비스, 예산 효율성

기타 제안할 수 있는 사항

20

부가 서비스, 차별성

총점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