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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6379-000 공고일시  2025/04/01 15:10
공고명 2025년도 상생결제시스템 ERP프로그램 연동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수요기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공고담당자 김소명(☎: 02-368-87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0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0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0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4/10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2,500,000 원
   
추정가격
75,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도 상생결제시스템 ERP프로그램 연동 유지관리 용역 공고문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2025년도 상생결제시스템 ERP프로그램 연동 유지관리’용역을 수행할 업체를 선정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025년 4월 3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사무총장

 


 1. 개요

 


 ◦ 건명 : 2025년도 상생결제시스템 ERP프로그램 연동 유지관리 용역


 ◦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년 12월 10일까지


 ◦ 사업예산 : 82,500,000원(VAT포함)


 ◦ 계약방법 : 나라장터 공고를 통한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용역내용


   - 상생결제시스템과 연동된 ERP프로그램의 관련 기능 유지보수


     * 비젠트로, 웹케시, 영림원소프트랩, 아이퀘스트 등 4개


   - 상생결제시스템과 연동 완료된 상용 ERP프로그램의 유지보수


   - 상생결제시스템 활성화를 위한 ERP프로그램 사용자·담당자에 대한 교육 및 홍보 지원

 2. 참가자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중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 등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비영리법인은 학술, 연구, 조사, 검사, 평가, 개발 등 지적 활동을 통해 정책이나 시책 등의 자문에 제공되는 용역은 해당 확인서가 없어도 참여 가능


※ 다만,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중소기업자 간 제한경쟁입찰에 따라 조달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의 제1항 제1호)

 

 가.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 3인 이하임이 명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나. 입찰에 참가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 2인 미만이거나 2인 이상이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등의 사유로 유찰된 경우


 ◦ 부정당 업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조세 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단독 또는 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의 형태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은 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름


     *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계약예규) 규정을 적용


 ◦ 상세한 입찰참가자격 사항은 입찰공고서를 반드시 참조


 ◦ 상세한 입찰참가자격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참조할 것


 3. 제안서 접수

 


제안서 접수


  - 공고 기간 : 2025년 4월 3일(목) ∼ 4월 10일(목), 11시까지


  - 제출처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73 남산스퀘어빌딩 7층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 제출방법 : 직접 제출 또는 우편(등기) 제출


   * 우편(등기)제출 시 사전에 계약담당자에게 연락바라며, 접수 확인 필요


문의처 : (계약·입찰) 경영지원부 김소명 과장(02-368-8794)
(사업·용역)
상생결제운영부 김상록 과장(02-368-8727)
           
상생결제운영부 최혜주 대리(02-368-8948)


 4. 제출서류

 


 ◦ 가격입찰서 (가격산출내역서 1부) <붙임1> 참조


 ◦참가신청서 및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 서류) 각 1부, <붙임2> 참조


 ◦ 제안서 원본 1부 및 사본 7부(원본 기업명 기재, 사본 기업명 미기재, 사본의 경우 회사를 특정할 수 있는 내용 제외)


 ◦ 발표자료 7부(기업명 미기재, 회사를 특정할 수 있는 내용 제외)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사업자등록증 및 국세‧지방세 납부증명서 1부


 ◦ 최근 3개년 사업수행실적증명서


 ◦ 경영상태(신용등급평가서) 증빙서류(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 서약서(<붙임3> 참조) 1부(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한 서류 각 1부(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 주의사항 : 해당 제출서류는 원본 스캔 후 이메일(contract@win-win.or.kr)로 제출 바랍니다.


 5. 사업자 선정방식

 


 ◦ 심의내용 : 제안요청서 과업내용 및 용역 수행 적격성 검토


 ◦ 심의방법 : 제안요청서에 명시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주관기관에서 구성한 심의위원회를 통해 기술평가 실시

 

   - 제안서 술평가(90%) 및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


    *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7조(제안서의 평가) 관련 별표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적용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6. 기타사항

 


 ◦ 제안서 작성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서 평가 내용과 협상 결과는 비공개


 ◦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붙임 1]

가 격 입 찰 서


사  업  명

 

작 성 기 관

 

면 세 기 관

해당 / 비해당

사 업 기 간

 

제 안 금 액

일금            원 (₩            , 부가세 포함)

 

   상기 금액으로 가격제안(계약)서를 제출합니다.

 

 

    - 붙임 : 가격산출내역서 1부.

             

 

 

 

                                                2025년     월     일

 

                    

주 소(주사무소) :

 

상          호 :

 

대 표 자 성 명 :

(직인)

사업자등록번호 :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귀하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공고번호

 

입 찰 일 자

     년  월  일

입 찰 건 명

 

 

  금번 0000년 00월 일자로 공고한  ㅇㅇㅇㅇㅇㅇ사업에 대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재단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 입찰유의서, 입찰공고사항 을 전적으로 수락하고 붙임 서류를 갖추어 입찰참가신청을 니다.

 

 

  붙 임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각 1부

 

 

 

                                                      년   월   일

 

 

 

    입찰참가신청자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

                            (전 화  번 호 :                         )

 

 

대ㆍ중소기업ㆍ농어업협력재단 사무총장 귀하

 

    ※ 사업성격에 따라 물품구매 및 기술용역을 선택

[붙임 3]



서   약   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서 추진하는 「2025년도 상생결제시스템 ERP프로그램 연동 유지관리」용역의 사업자 선정과 관련하여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를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사항 확인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기업명 : 


                   대표자 :                (인)




·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