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재공고]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입찰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 및 다음의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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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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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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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252-0112), 감사관실(☎054-805-3234)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참여마당/청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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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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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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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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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0.(일)~2025. 12. 28.(일) 중 지정일(20일)
- 매월 격주 일요일 및 평일 공휴일 (조,중,석/1일3식)
- 제안요청서 참조
※ 급식일수 및 일정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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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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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식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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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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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 급식예정인원: 87명
- 급식식수: 60식(20일*3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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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급식예정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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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000원(금팔천원)
-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부가가치세의 면제 등)에 의거 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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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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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입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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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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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수) 10:00~2025. 4 15.(화) 10:00 / 직접제출(한국해양마이스터고 행정실)
※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일요일 · 공휴일 제출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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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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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수) 10:00~2025. 4. 15.(화) 10:00 / G2B 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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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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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6.(수) 10:00,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교사동 1층 회의실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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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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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7.(목) 10:00 이후,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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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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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도록 하고, 계약업체가 이를 준수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 용역비 및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
- 낙찰단가 산출결과 원단위 발생 시에는 조정금액(원단위 절사 단가)으로 계약 체결함
- 급식 인원수 외에 검식용 및 보존식용을 제공하여야 함.
- 식수는 예정식수이며 급식희망조사를 통하여 최종 식수가 결정됨
- 급식 인원은 희망자에 한하며, 급식인원, 급식일수는 학교 사정(학사일정에 따른 장기체험활동, 학생의 장기결석, 급식희망자 변동, 교육과정 변경 등)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 월 단위로 결제(낙찰된 단가X급식인원수X급식식수로 산출)하며 학생 및 교직원의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경할 수 없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규격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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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규격·가격 동시, 지역제한(경상북도), 전자계약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학교에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6조, 제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업종코드 1399]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 이상] 계약법 시행령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설명회
가. 제출 기간: 2025. 4. 2.(수) 10:00~2025. 4. 15.(화) 10:00
※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 장소: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 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제안요청서 참조)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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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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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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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서식1)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4. 법인 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5. 영업허가(신고)증 사본 1부
6. 결산이 확정된 1회계연도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재무제표)
7. 규격제안서 7부(본교 제안서 작성 내용에 따라 A4규격) (서식2)
8. 최근 3년 이내 학교급식실적 확인서(급식사고 유무확인서) 및 증명서 각1부 (서식3, 4)
9.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10. 음식물배상책임보험(식중독: 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1. 화재 보험증 사본 1부
12.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3. 직원 현황표(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 1부
14.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5. 최근 방역 소독필증(차량 및 사무실 포함) 사본 1부
16. 관계기관 위생 점검 실적 1부
17.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18. 국세, 지방세,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각 원본 1부
19. 사업장 약도 1부
20.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 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21.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2. 급식(벌크식) 1식당 단가내역서 1부 (서식5)
23. 급식제조원가계산내역서 1부 (서식6)
24. 서약서 1부 (서식7)
※ 구비서류 제출 시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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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대해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바. 제안 설명회 및 평가
1) 일시 및 장소 : 2025. 4. 16.(수) 10:00,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 교사동 1층 회의실
※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입찰참가등록자에 한하여 별도 통보함
2) 방법: 학교에서 제시한 제안서를 설명(10분 내외)한 후 위원들의 질문에 답변(5분 내외)하는 형식으로 진행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3)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 설명회에 불참 시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지 않음(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2.(수) 10:00~2025. 4. 15.(화) 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규격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10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4. 17(목) 10:00 이후
※ 재공고 입찰(또는 재입찰)의 경우, 기 입찰에서 제안서를 이미 제출한 자는 제안서를 다시 제출하지 않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가격 투찰만 하여도 유효합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개찰은 제안서평가 완료 후 실시되므로 제안서평가 등 학교 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또는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규격 제안서를 평가하여 종합점수 80점 이상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현장방문을 실시하며, 현장방문 확인 평가 결과 80점 이상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기술(규격)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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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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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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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2절 선금 및 대가 지급」에 의거 확정되지 않은 위탁급식 대금은 수익자부담경비이므로 자금사정의 불가피한 사유에 해당되어 선금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 054-252-01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 4. 1.
한국해양마이스터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