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교육청 공고 제2025-116호
일반용역 입찰 공고(협상, 재공고)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일
충청북도교육비특별회계본청재무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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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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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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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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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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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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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채움 비인지검사 시스템 구축 및 온라인 심리검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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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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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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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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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12. 5.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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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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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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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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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0,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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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5,454,54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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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545,45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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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제한(소기업·소상공인)/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라. 공동계약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2)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2호에 따른 비영리법인에 해당하는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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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따라 나라장터(G2B)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 및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가격입찰서 제출(G2B) 및 제안서 제출(직접 제출)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 가격입찰서 평가(개찰) → 점수 합산(기술능력+가격) → 협상적격자 선정 및 통지 → 협상 진행 → 계약체결
5. 과업설명: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문의: 유초등교육과 최지현 장학사(043-290-2206)】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충청북도교육비특별회계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및 평가
가. 제출방법: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
나. 전자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0. 10:00 ~ 2025. 4. 14. 16: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완료 후 개찰, 우리교육청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제안서 평가일정 등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라.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서 제출 및 평가
가.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14. 13:00 ~ 16:00
※ [제안서 제출기간 준수] 제안서 제출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2) 제출장소: 충청북도교육청 본관 1층 재정복지과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팩스, 이메일 등 제출 불가)
※ 신분증 지참. 대리인 제출 시 신분증 지참 및 위임장 제출[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포함]
4) 제출서류(목록 및 수량): 제안요청서 참조
※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외하고 평가함
5) 가격입찰서를 전자 제출하더라도 제안서 제출기간 내 미제출 시 유효하지 않은 입찰로 간주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발표 및 평가
1) 일시: 2025. 4. 17. 14:00
2) 장소: 충청북도교육청 307호 영상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입찰참가업체 수 및 회의실 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업체가 제안서 발표에 참석하지 않은 경우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함.
3) 입찰참가업체 제안 설명(제안요청서 참조)
4) 제안업체는 다른 제안업체의 설명 내용을 청취할 수 없음
5) 제안서 평가 일정이 변경될 경우는 개별 통보함
다. 기술제안서 및 가격협상: 협상개시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
-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에게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9.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조제2항제2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및 협상기준
가.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로 실시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으로 협상순서를 결정합니다.
※ 다채움 플랫폼 비인지 검사 구축을 위하여 기술평가 비율을 상향함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협상순서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마.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바.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등에 따릅니다.
사.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낙찰자 결정 전에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하는 경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릅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계약에 있어서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나.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러 명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참여한 입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에 따라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우리교육청의 중대산업재해 예방 추진계획에 따라 도급․용역․위탁 수급업체 선정 시 수급인의 안전․보건관리 적정수준 확보 및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에 다음의 작성내용(평가기준)을 포함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후 수급인으로 선정됩니다.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내용 및 평가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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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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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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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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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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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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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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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목표 및 경영방침 수립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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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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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 구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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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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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내용과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적정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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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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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맞는 적정 안전보호구 포함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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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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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필요한 적정 장비 또는 작업공구(KS인증) 포함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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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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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작업 구획 설정 등 작업공간 확보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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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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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 1조 작업 등 단독작업 금지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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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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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물 취급 시 운반용 기구 및 2인 1조 작업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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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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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예방 관리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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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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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사태 발생 시 대비 및 대응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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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계약자는 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 취소, 계약 해지․해제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문과 과업지시서(또는 과업지침서),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공고일 현재)
3)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공고일 현재)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공고일 현재)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공고일 현재)
7)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 예규 사업수행능력평가 예규‧고시 등 포함)
8)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발주처 해석에 따릅니다.
※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문의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자격등록에 대한 문의: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 계약 관련 사항: 충청북도교육청 재정복지과 주무관 김소영(☎043-290-2585)
3) 용역 관련 사항: 충청북도교육청 유초등교육과 장학사 최지현(☎043-290-2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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