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남고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공고 [규격‧가격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규격·가격 동시입찰)에 의하여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
여남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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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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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본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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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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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2025. 5. 7.(수) ~ 2025. 5. 16.(금) [7박10일]
다. 국가 및 장소: 미국 서부 일원
- 기본 일정표:【붙임1】참조
라. 예상인원: 27명(남학생 12명, 여학생 9명, 인솔자(남) 4명, 인솔자(여) 2명)
※ 참가학생, 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된 인원으로 정산함
마. 여행경비: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두 포함), 숙식비(해당 도시 중심가의 호텔로 4성급 이상인 호텔), 식비(세금 및 기타 봉사료 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 국내·외 전세버스 임차료(주차료 및 통행료 포함), 수행안내원 및 현지 안내원 인건비, 여행자보험(보상한도 2억원), 각종 봉사료(팁 포함), 비자발급수수료, 안내책자, 의료비, 알선수수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 유의사항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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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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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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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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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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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나라 국적의 항공사 또는 방문국 국적기(저가항공 제외)
◦ 항공권은 낙찰자가 확보(출발일 확인)
- 출발(인천→샌프란시스코) 2025. 5. 7.
- 출발(라스베가스→인천) 2025. 5.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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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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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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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인 1침대, 2인 1실 기준으로 배정, 7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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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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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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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대형버스
◦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반드시 소독(방역)이 완료된 차량 배치
◦ 주차료, 통행료, 유류대 등 일체 경비 포함(지입차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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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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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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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 보상한도 2억원 이상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분실물보상’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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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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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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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재난, 전염병 발생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위약금을 요구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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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초금액: 금200,190,150원(금이억일십구만일백오십원, 부가세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함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붙임12】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의거 “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전라남도)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고, 선급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출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접수 기간: 2025. 4. 3.(목) 09:00 ~ 2025. 4. 14.(월) 10:00
※ 평일 09:00 ~ 16:00 (주말,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본교 행정실
라.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
라.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부
2) 용역 제안서【붙임3】 10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증빙서류 포함
3) 최근 5년 이내 완료한 해외 수학여행 등 실적증명서【붙임7】 1부
- 중·고등학교 및 교육행정기관 실적만 인정
- 해당기관이 발행한 실적증명서 또는 전자계약의 경우 조달청 실적증명 인정
(계약서 사본 불인정)
4) 각서, 확약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8 ~ 10】 각 1부(제안서에 합철)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8)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11)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2) 주거래은행 금융거래확인서 1부
13)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14)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제출(사본은 원본대조필, 첨부 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규격 A4로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제출(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7.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 평가 예정일: 2025. 4. 14.(월) 13:30
※ 평가위원의 사정에 의해 당일 시간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여남고등학교 꿈실
다.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제안서 사전 검토 후, 별도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붙임5】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라.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다만, 80점 이상 업체가 1개 업체 뿐일 경우에는 해당 1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8. G2B 전자(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3.(목) 09:00 ~ 2025. 4. 14.(월) 10: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및 장소: 2025. 4. 15.(화) 10:00 여남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 등에 따라 개찰 일시가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해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위 ‘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최저가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일할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는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라야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라.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지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관련 규정에 의거 본교가 지정하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 061-660-0332)로, G2B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기본 일정표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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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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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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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5. 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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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엑스포역 출발(순천 신대 CGV 경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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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국내식
석: 기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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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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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5. 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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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프란시스코 공항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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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기내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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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두 pier 39 방문 ▶ 팰리스 오브 파인아트 탐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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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문교 탐방 ▶ 프레시디오 공원(Presidio Park) 6.25 참전용사 비 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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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5. 8.(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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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C버클리 방문 ▶ 샌프란시스코 시청 방문 ▶ 실리콘밸리 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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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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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차
5. 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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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포드 디센터 디자인씽킹 수업 ▶베이커스 필드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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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뷔페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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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일차
5. 10.(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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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니버셜 스튜디오 견학 ▶ 그리피스 천문대 탐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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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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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차
5.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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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타 모니카 탐방 ▶ 게티 박물관 견학 ▶ 더 그로브 탐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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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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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엔젤스 플라이트 탐방 ▶ 다저스 스타디움 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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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차
5.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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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할리우드 탐방 ▶ 베벌리힐즈 탐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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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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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벨라지오 분수쇼 ▶ 파리 호텔 에펠탑 전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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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차
5. 1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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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랜드캐니언 ▶ 이글포인트 ▶ 과노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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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한 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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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카이워크 ▶ 프리몬트 전구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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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일차
5. 1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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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M 박물관 견학 ▶ 코카콜라 박물관 견학 ▶ 라스베가스 스피어 탐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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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한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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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베가스 국제공항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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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차
5. 16.(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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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국제공항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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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기내식
중: 국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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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 신기항 도착(점심 식당, 순천 신대CGV, 여수엑스포역 경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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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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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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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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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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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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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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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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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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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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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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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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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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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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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남고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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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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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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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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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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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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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이상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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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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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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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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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여남중・고등학교의 2단계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에서 정한 조건들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1. 제안서 10부(별첨 제안요청서 서식 참조)
2.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각1통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여남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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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1】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입찰건명: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
2. 입찰보증금율 : 5%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의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3항 제6호]에 의하여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즉시 당해 입찰보증금 상당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지급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상호명 :
대표자 성명 :
주민(법인)등록번호 :
주소 :
전화번호 :
여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표지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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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접수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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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관사업자 :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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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10부 중 1부는 계약부서용으로 별도 구분하여 제출(1부만 제출하는 서류는 계약부서용에 첨부)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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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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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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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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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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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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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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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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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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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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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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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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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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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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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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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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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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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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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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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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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제무제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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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전 사업연도 매출액 산정 자료
[공제영업보증서에 명시된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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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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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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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제금액(단위: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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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제영업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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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해외여행 용역 수행실적(2020. 4. 1. ~ 현재까지)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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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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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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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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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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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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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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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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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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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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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해외여행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교육행정기관 및 중,고등학교의 국외여행 용역 수행실적)과 유관한 것만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국외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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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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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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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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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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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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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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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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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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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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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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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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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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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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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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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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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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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별도 제출
※ 소지자격증(국외여행 인솔자 자격증 등 ) 사본 별도 제출
5. 국외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공한 기본일정표를 바탕으로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추가 일정 제안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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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운송수단(항공기, 전세버스) 운행 계획
※ 현장체험학습단 항공기 이용계획 및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항공권 분야
-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 계획
○ 전세버스 분야
-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제출
-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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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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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단표,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 위생안전 현황 등
- 관련 사진 제출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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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가이드 배치계획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1)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고장 시 대처방안
2)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발생 시 대처방안
3)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4) 우천 시 일정 조정 및 대처방안
5) 기온 하강 시 난방 공급 등의 방안 모색
※ 체험학습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학생수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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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기타(업체별 국제교류 프로그램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여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쪽번호를 표시하여 A4 크기로 편철하되, 바인더형태 제출금지, 20장 이내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택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3. 국내·외 체험학습 용역 이행 실적
- 최근 5년간 이행실적
- 교육행정기관 및 중·고등학교 국외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국내·외 체험학습 수행조직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현장체험학습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1)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2) 체험학습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안내 유인물(일정표, 유의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제작하여 계약체결 후 현장체험학습 당일 출발 전에 배부
나. 운송수단 확보 및 운행 계획
1) 항공: 발권, 수속, 탑승시간표 제출, 전원이 동일 항공기 탑승
2)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한다.
가) 운행차량 등록증 및 책임 및 종합보험증권 제출
나)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계획 작성(계약시 출발 3일전 학교로 확정 통보)
다) 여객자동차운수업등록증
라) 소화기, 비상망치 등 안전장비 목록 기재
마)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 및 방역용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손소독제, 소독 티슈, 체온계,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및 방역용품)
바)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사) 체험학습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명시
아) 용역 차량은 출발 30분 전까지 출발장소에 대기하여야 하며, 차량안전점검표를 차량별 운전자가 작성하여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해야 함.
다. 숙박시설 여건
1)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명시
2)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3)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 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4)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 이용가능 대수 등)
5)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6) 숙박업소 등급(4성급 호텔),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2인 1실)
7)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8)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9) 숙소는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1)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 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화재)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1)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2)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3)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4) 최대보상한도 2억 원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바. 수행안내원 배치
1) 수행안내원의 명단 및 자격증 사본
2) 낙찰자는 계약 시 자격증 등 증빙서류 제출
사. 기타 : 업체별 현장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6.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붙임 5】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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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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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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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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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
객
관
적
평
가
(30)
|
1. 체험학습 수행실적 금액(15점)
- 주1)참고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중‧고 국내·외 체험학습 실적
- 평가기준: 당해 용역 규모 대비
|
가. 100% 미만 - 75% 이상
|
15
|
나. 75% 미만 - 50% 이상
|
13
|
다. 50% 미만 - 25% 이상
|
11
|
라. 25% 미만
|
9
|
2.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주)2참조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2.98%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 미만
|
3
|
-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3.51%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 미만
|
3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5점)
|
6명 이상
|
5명
|
4명
|
3명 이하
|
- 국내·외 체험학습 수행조직
|
5
|
4
|
3
|
2
|
주
관
적
평
가
(70)
|
1.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국제교류 프로그램 제안서의 충실도
|
10
|
9
|
8
|
7
|
6
|
- 교류일정의 완성도 및 목적의 충실성
|
10
|
9
|
8
|
7
|
6
|
2.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15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및 식사
|
5
|
4
|
3
|
2
|
1
|
-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배정인원,객실 배치계획)
|
5
|
4
|
3
|
2
|
1
|
- 숙박업체 식단표
|
5
|
4
|
3
|
2
|
1
|
3. 교통운행 및 식사제공 능력(15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최신형 차량제공 능력 및 안전성(차량연식등)
|
5
|
4
|
3
|
2
|
1
|
- 차량 운행계획의 적적성
|
5
|
4
|
3
|
2
|
1
|
- 현지식당 식사제공 능력(메뉴,좌석수,위치,위생안전,가격)
|
5
|
4
|
3
|
2
|
1
|
4.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20점)
|
1등급
|
2등급
|
3등급
|
4등급
|
5등급
|
- 현지가이드 배치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 격자 보유여부
|
10
|
9
|
8
|
7
|
6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우천시 대처방안 등
|
5
|
4
|
3
|
2
|
1
|
- 교통사고 등 긴급상황 발생시 조치계획
|
5
|
4
|
3
|
2
|
1
|
합 계
|
100
|
주1) 수행실적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 또는 G2B 발급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중․고등학교의 국내·외 체험학습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기준비율”은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한국은행)『N752.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22.98%) 및 유동비율(83.51%)을 적용
②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후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 배점기준
구 분
|
합 계
|
객관평가
|
주관평가
|
비고
|
배 점
|
100점
|
30점
|
70점
|
|
○ 심사 평가기준(규격입찰 적격업체)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준에 의거 총배점 100점중 80점이상 획득한 업체(단, 80점 이상 업체가 2개 업체 뿐일 경우에는 해당 2개 업체만을 적격업체로 선정함)
○ 객관평가는 계약담당자(또는 사업담당자)가 평가 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 주관평가는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 심사위원이 평가한다.
○ 주관평가는 주관평가의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붙임 6】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분야
|
연번
|
내용
|
비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5년간 국내·외 체험학습 실적
|
붙임 7
참고
|
- 발주처 발행 원본 실적증명서 또는 나라장터(G2B) 발행 실적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
2
|
▶ 최근 연도 경영상태
|
|
- 국세청 홈택스로 발급한 표준 제무제표 증명서
|
3
|
▶ 국내·외 체험학습 인력보유(수행조직)
|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안서로 평가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시설 전경
및 내부 사진 첨부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 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사본
- 영양사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
6
|
▶ 교통 및 식사 제공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차량 운행계획의 적정성
-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7
|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 및 자격증 등
- 긴급상황 발생시 조치계획 등
|
【붙임 7】
해외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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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해외여행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붙임 8】
각 서
입찰건명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 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 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
주 소 :
사업자 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여남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9】
확 약 서
귀교의 국외체험학습 프로그램 위탁 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주소
|
:
|
|
상호명
|
:
|
|
생년월일
|
:
|
|
대표자 성명
|
:
|
(인)
|
여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여남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물품제조 및 구매, 공사,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여남중고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여남중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전남외국어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여남중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여남중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여남중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여남중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여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은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여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산출내역서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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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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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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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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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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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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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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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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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인승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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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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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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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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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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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 원 × 명(○○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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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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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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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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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도
- 숙박료: 원 × 명 × 2박
- 식 비: 원 × 명 × 4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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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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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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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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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식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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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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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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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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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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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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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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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보상한도 2억 원
이상 (식중독사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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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안전요원 : 원 × 명
□ 구급약품비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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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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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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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지등 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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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그 외 필요경비
- 원 × 명: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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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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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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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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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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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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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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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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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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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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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로 산출
※ 학생 및 교직원 1인당 금액 따로 산출
* 상기 서식 및 내용은 수정 가능하나, 알선수수료는 세금계산서 발행(여행사)의 기초가 됨으로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기할 것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붙임 13】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정산서
(여행종료 후 제출)
□여행기간:
□정산내역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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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산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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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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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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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기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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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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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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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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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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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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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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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교의 국외체험학습 프로그램 위탁용역 정산서를 상기와 같이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여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4】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여남고등학교장(이하“발주자”이라 함)과 낙찰자(이하“계약상대자”이라 함)는“발주자”의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과 관련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목적) 이 계약은“발주자”의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과 관련한 개인정보처리업무를“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계약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7-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여행자보험 가입 목적으로 개인정보(학년, 반, 성명, 주민등록번호)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제4조(재위탁 제한)“계약상대자”는“발주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발주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제5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계약상대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발주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발주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발주자”는“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발주자”는“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발주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기간 중 1회 이상“계약상대자”을 교육할 수 있으며,“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발주자”는“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손해배상) ①“계약상대자”또는“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따라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또는“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발주자”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발주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발주자”는 이를“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발주자”와“계약상대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발주자
사업자등록번호
여남고등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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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사업자등록번호
회사명 대표자 ○○○ (인)
|
【붙임 15】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여남중・고등학교 국외체험학습 위탁용역 여행자보험 가입
□ 개인정보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이용 기간: 2025. . . ~ 2025. . .
본인은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한다.
2025. . .
개인정보 취급자: 업체명 성명 (인)
여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6】
개인정보 이용 제공 동의서
1. 제공기관: 여남고등학교
2. 제공수집 이용 목적: 청렴 관련 문자 발송 및 계약정보 공개
3. 제공항목: 업체명, 대표자 및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4.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낙찰자 선정 시 ~ 다음 회계연도 종료시 까지
청렴 관련 문자 발송 및 전라남도교육청 계약 정보 공개를 위한 개인정보제공에 동의합니다.
2025. . .
업체명:
대표자:
여남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7】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서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전라남도교육청
2. 제공 목적 : 청렴모니터링, 청렴정보 제공 등
3. 제공 항목 : 업체명, 성명, 전화번호(핸드폰), 이메일 주소
4.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낙찰자 선정 시 ~ 다음 회계연도 종료시 까지
5.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입찰이 불가함
청렴 관련 문자 발송 및 전라남도교육청 계약 정보 공개를 위한 개인정보제공에 동의합니다.
□ 동의 □ 동의 안 함
2025. . .
업체명:
대표자:
여남고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