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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58317-000 공고일시  2025/04/02 08:47
공고명 (재)전북테크노파크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공고기관 재단법인 전북테크노파크 수요기관 재단법인 전북테크노파크
공고담당자 서승우(☎: 063-219-23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0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4/1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000 원
   
추정가격
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전북테크노파크 세입재공고 제2025-02-03호



위탁운영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위탁운영입찰공고

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관련 규정

3.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 등 낙찰자 결정기준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그에 근거한 예규

<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 안내 등) 참조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설계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재)전북테크노파크 구내식당 위탁운영 업체 선정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재)전북테크노파크 구내식당 위탁운영 업체 선정

  나. 운영기간 : 착수일로부터 2년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운영방식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마. 입찰서 접수 및 개찰

   1) 공고기간 : 2025년 4월 3일(목) ~  2025년 4월10일(목)

     2) 입찰기간 : 2025년 4월 7일(월), 10:00 ~ 2025년 4월 10일(화), 11:00

     3)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함

    4) 개찰장소 : (재)전북테크노파크 경영지원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 대상입니다.

  다. 본 입찰은 단독입찰만 가능하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입찰제안서 서류 일체(가격제안서 포함) 직접 제출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92조(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기준 입찰일까지 직전 1년 이상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허가‧면허‧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하여 전북특별자치도내에 둔 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식품위생법제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라 식품접객업(위탁급식영업, 업종코드: 1450)의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식품위생법 및 기타 관련법에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1일 식수인원 150명인 이상 집단 급식 시설 운 실적이 있거나 운영 중인 업체이어야 하며, 케이터링(Catering, 음식 조달업자로 반 조리된 음식을 가져와 현장에서 완성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업체는 입찰 참여를 제한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 ①항 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함)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 을 통해 확인이 가능 가능하여야 합니다.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급식 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참가 제한합니다.

  아. 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업체)는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사업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4. 입찰 제안서 제출

  가. 기    간 : 2025년 4월 7일(월), 10시 ~  2025년 4월 10일(목), 11시

  나.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택배 및 등기 등 불인정)

  다. 제출장소 : 전주시 덕진구 반룡로 110-5 (재)전북테크노파크 본부동 3층 경영지원실 시설안전팀 계약담당자

  라. 제출서류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① 입찰등록서류 일체 1부

② 정량제안서 1부(원본)

③ 정성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④ 가격제안서 1부(원본, 밀봉제출)

⑤ 제안서 및 요약서 수록 USB 1개

[※세부내용(Ⅳ. 제안서 제출 및 작성안내) 참고]

  마.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1) 접수시간은 입찰공고서에 기재된 일시 외에 평일 업무시간 09:00 ~ 18:00로 제한하며, 시간외 접수는 불가함.

    2) 대리인 제출은 입찰참가 신청서 상 대대인 정보 기입 후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을 지참해야 함.


 5.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 평가

    1) 평가일시 : 제안서 접수 후 별도 개별 통보 예정

    2) 평가순서 : 제안서 제출 접수 순

    3) 유의사항

  - 발표자는 해당 업체의 소속을 인지할 수 있는 신분증 및 증명서 지참하여야 하며, 제안서 발표는 반드시 당해 사업을 수행할 총괄책임자가 함.

  - 제안사별 참여인원은 제안발표자 등 총 2인 이내로 제한함.

  - 제출 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제출 서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 될 시는 일체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 제안사가 평가위원회 제안서 발표 불참 시 제출된 제안서로만 서면 평가함.

  - 제안서 또는 입찰서 내용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하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고 이를 근거로 부정당업자 제재를 할 수 있음.

  나. 낙찰자결정

    1) 제안서 평가는 사업수행능력 평가[80점(정량평가 15점 + 정성평가 65점)]와 가평가(20점)]으로 실시되며, 협상은 제안서 평가 결과 합산점수의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를 결정 후 개별 통보합니다.

    2)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2인 이상일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선순위자를 결정함.

    3)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 순위 업체와 동등한 방법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4) 협상순서에 따라 협상일정을 별도 통보할 예정이며, 협상에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에게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5) 제안서 종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하며, 제안업체가 2개 업체 미만일 경우와 제안참여 모든 업체가 평가 점수 70점 미만일 경우 재공고함.

    6)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과 발주기관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7) 기타 낙찰자 선정 방법과 절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의 자격 및 제출 서류의 진위여부를 확인하여, 조건·내용이 다를 경우 무효 처리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동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 홈페이지(www.pps.g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을 확약한 것으로 처리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관련 규정,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 등 낙찰자 결정기준,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해제,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본 용역의 과업수행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관련 : 경영지원실 유상훈 차장 ☏ 063-219-2381

    - 입찰관련 : 경영지원실 서승우 차장 ☏ 063-219-238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일





재단법인전북테크노파크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