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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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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47205-000 공고일시  2025/04/02 09:14
공고명 2025학년도 광양중동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광양교육청 광양중동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광양교육청 광양중동중학교
공고담당자 안선화(☎: 061-797-16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7,657,500 원
   
배정예산
67,657,500 원
   
추정가격
61,506,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양중동중학교 공고 제2025-26호


 

 

 

2025학년도 광양중동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학년도 광양중동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

광양중동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란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광양중동중학교 3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여행기간: 2025. 5. 19.(월) ~ 2025. 5. 21.(수)/ 2박3일

  다. 여행장소: 서울, 경기, 전주일원(과업설명서 참조)

  라. 예상인원: 총 165명[학생 155명(6학급), 인솔교사 10명]

  마. 용역내용: 과업설명서 참조

  바. 기초금액: 금67,657,500원(추정가격: 금60,891,750원+부가가치세: 금6,765,750원)

    - 기초금액 포함내역: 학생 155명(기초생활수급자 포함, 인원 미정), 인솔교사 10명의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여행자보험료, 인건비, 의료비, 알선수수료, 알선수수료의 부가가치세 등 기타 경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8-0-5[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차량비, 숙식비,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기타 경비 등)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붙임1]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 간주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인솔교사 1인당 금액을 명기(십원단위로 산출)

       ※ 기초생활수급권자는 일부 여행경비 면제 조치

     - 참가 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

     -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에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정산

     - 면세사업자 또는 면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체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 체결

  사. 긴급 재난, 법정 감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용역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

  나. 전라남도 광양시, 여수시, 순천시 지역제한

  다. 공동도급 불허용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2025. 4. 2.(수) 16:00 ~ 2025. 4. 10.(목)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10.(목) 11:00  광양중동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등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음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완료 바람

  라.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음)

  마.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장애상황으로 견적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 등을 다시 제출할 수 없음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자

  나.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종합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광양시,여수시,순천시에 두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참가 자격등록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업체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입찰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사전에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내지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 가능)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 처리됨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내용과 붙임의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결정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음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8. 재입찰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


9.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관련사항

  가. 본 용역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 준수

   나. 계약상대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 

      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안전·보건관리계획서」반드시 제출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함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

       (시담서)제출 시에 제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음


11.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음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체결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또는 계약보증서)을 제출

   다.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를 통한 전자계약

12.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수의계약 대상자를 선정하는 것이며 우리학교 사정에 따라 사업이 변경될 시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수 있음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 수의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음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 제출

  라.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표“사유에 해당

  마.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바.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 이용

  사. 본 공고는 광양중동중학교 및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게재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중동중학교 행정실((☎ 061-797-1605)으로 문의 바람


2025.  4.  2.


광양중동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