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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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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8406-000 공고일시  2025/04/02 09:20
공고명 (재공고)네트워크 및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광운대학교 수요기관 광운대학교
공고담당자 엄두식(☎: 02-940-50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 원
   
추정가격
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5-05호


(재공고)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재공고)네트워크 및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용역


  2. 입찰내역

    

구    분

내    용

주관부서

광운대학교 정보통신처 통신운영팀

주요 용역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교내 네트워크 및 학사/행정 전산 시스템 통합유지보수

 1) 365일 24시간 모니터링 및 장애발생시 즉각 복구

 2) 유지보수 상주인력 배치

 3) 기타 예방/정기 점검 및 보고서 제출 등

용역기간

2025.05.01.∼2027.04.30. (2년간)

  3.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기술/가격분리, 총액입찰)

  4.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6.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25.04.16.(수) 14:00, 화도관 315호 재무팀

  7. 프리젠테이션 일시 및 장소 : 해당사항 없음

  8. 입찰참가등록서류(입찰 참가 등록 시 사용인감 소지 필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대조필 및 날인)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원인감 미사용 시) 1부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아.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부

자. 확약서(본교 소정 양식) 1부

차. 제안서(컬러 8부 인쇄, 제안서 전체내용 수록된 USB 1개)

카. 기타 입찰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제안서에 첨부)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2단계 경쟁 입찰로 제안서 평가를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제안서 평가 시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인 경우 불합격 처리함(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10. 보증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구 분

보증금

보증기간

제출기한

입찰이행보증

입찰금액의 5%

입찰일로부터 3개월

입찰등록마감일

계약이행보증

계약금액의 10%

계약만료일로부터 2개월

계약 다음날

보증금은 보증보험증권 또는 보증기관의 보증서로 소정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하며 귀속 사유 발생 시,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11. 입찰/무효 : 본교 입찰유의서에 의함.

 12.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교부장소 : 본교 총무처 재무팀

 13.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유의서, 기술/규격 제안서 작성 지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낙찰 취소 및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됩니다.

다. 본 입찰은 상시 및 우편 입찰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4. 문의처

가. 제안서/평가 및 사업 내용 관련 : 정보통신처 통신운영팀 소민광 팀장(940-5077)

나. 입찰 관련 문의 사항 : 총무처 재무팀 엄두식 팀장(940-5045)

첨부   1. 입찰유의사항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유지보수 대상 품목 1부.  끝.


2025 년  04 월  02 일


광운대학교 총장

입 찰 유 의 사 항



제 1 조(목  적)

이 유의서는 본 대학교에서 행하는 입찰에 있어 당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유의하여야 할 사항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정된 기한 내에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하여야 한다.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대조필 및 날인)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원인감 미사용 시) 1부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아. 위임장(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사본 첨부) 1부

자. 확약서(본교 소정 양식) 1부

차. 제안서(컬러 8부 인쇄, 제안서 전체내용 수록된 USB 1개)

카. 기타 입찰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제안서에 첨부)


제 3 조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제안요청서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마감일까지 관계 증빙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중 포함) 행정처분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제 4 조 (입찰보증금)

입찰자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예정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다음 각 호의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한다.(보증기간 : 등록마감일로부터 3개월 후 까지)

   ①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 보증서

   ② 보험업에 의한 보험사업자가 발행한 보증보험 증권

제 5 조 (입찰보증금의 귀속 및 반환)

   ① 다음 각 호 1의 경우에는 당해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1. 경쟁에 있어서 담합하거나 타인이 경쟁에 참가하는 것을 방해하여 부당한 입찰을 유도한 때

2. 입찰 관계 담당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때

3.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

4. 기타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된 때


제 6 조 (규격입찰 및 가격입찰)

   ① 규격입찰(1단계 기술평가)

1. 본 입찰은 입찰참가자의 제안서를 기술평가위원회가 평가표(제안요청서 별첨)에 따라 평가하여 70점 이상인 자를 합격자로 판정한다.

2. 기술평가 결과에 이의가 있을 경우, 결과안내문을 발송한 시간으로부터 48시간 이내에 문서로 이의제기를 하여야 한다.(문서 FAX전송 후 원본 제출 가능함)

   ② 가격입찰(2단계 : 규격입찰 일정에 따라 별도 통보함)

1. 기술평가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한다.

2.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 할 수 없다. 단,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할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제 7 조 (입찰서의 작성)

① 입찰서는 본 대학교 소정서식에 의하여 작성하고 사용인감을 날인한다.

②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한다. 단,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류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한다.

③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하여야 하며 괄호 속의 표기는 동금액을 아라비아 숫자로 기재하여야 한다. 이 경우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아라비아 숫자와의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로 기재된 금액에 의한다.

④ 입찰금액은 2년치 금액을 기록하되,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을 기재하여야 하고, 입찰금액의 통화는 원화로 하여야 한다.

⑤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 시 신고한 동일한 인감으로 하여야 한다.

⑥ 작성한 입찰서는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제 8 조 (개찰)

   ① 기술평가 합격자에 한하여 통보한 일시 및 장소에서 집행한다.

   ②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류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한다.


제 9 조 (입찰무효)

   ①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소정시일까지 지정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③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④ 소정시일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⑤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 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 날인을 누락한 입찰

⑥ 입찰자의 기명 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으로 입찰서에 날인되지 아니한 경우도 포함된다)

⑦ 소정 입찰서 양식을 사용치 않거나 입찰 금액을 아라비아 숫자로만 기재한 입찰은 무효로 한다.

⑧ 계약에 있어서 특별한 사유 없이 기한 내에 당해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제 10 조 (낙찰자 결정 및 방법)

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단,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다.

②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다.


 

제 11 조 (입찰의 연기 등)

①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지정된 일시에 입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연기의 경우에는 그 연기사유와 기간을 당초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다만 긴급을 요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자에게 모사전송(FAX)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다.


제 12 조 (계약체결)

① 낙찰자는 본 대학교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이를 이행치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하고 당해 입찰은 무효로 한다.

② 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  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하고 당해 계약은 무효로 한다.

제 13 조 (계약보증금)

계약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4조 각 항에 해당하는 보증서를 계약 체결 익일까지 납부해야 한다. (보증기간 : 계약종료일로부터 2개월 후 까지)

 

제 14 조 (비밀유지의 의무)

입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 15 조 (관계사항의 숙지)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제 16 조 (계약의 성립)

계약은 계약당사자와 상호간에 계약서를 작성 날인함으로 성립된다.


제 17 조 (기타사항)

입찰공고 조건 및 이 유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에 대하여는 본 대학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신

  청

  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지명)번호

 제2025-05호

  등록마감일자

2025.04.16.

 입   찰   건   명

 (재공고)네트워크 및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용역

  입

  찰

  보

  증

  금

 납             부

 ․보증금율 :          %

 ․보증액 : 금                          원정(₩               )

 ․보증금 납부 방법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사 유 :

 ․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시 귀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 합니다.

 대리

 인/

 사용

 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교의 일반(제한,지명)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본교

   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입찰공고 참조

 

 

 

2025 .     .      .

 

 

                                                            신청인                  ��

 

   광운대학교 총장 귀하

 

입     찰     서

 입

 찰

 

 내

 용

   공 고 번 호

제 2025 – 05 호

입찰일자

2025. **. **.

   건       명

  (재공고)네트워크 및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용역

입 찰 금 액

(2년 총액)

   

금                     원정 – VAT 포함

  (₩                     )

 입

 찰

 자

 상호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한 물품구매(공사․기술 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교에 의하여 수락되면 물품구매(공사․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물품규격서(설계서 및 시방서) 및 사양설명(현장설명)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납품(준공․용역수행)기한내에 물품(공사․용역)를 납품(제조․완성)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끝.

 

 

2025 .   .   .

 

 

 

                                              입찰자 :                     ��

 

 

        광운대학교 총장 귀하

 

 

 

 

확   약   서

 

 

본인은 광운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재공고)네트워크 및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용역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귀교의 공정한 심사와 객관적인 내부절차에 의한 제반 결정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년      월      일

                                               응찰자 :             (인)

 

 

 

 

광운대학교 총장(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