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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고등학교 공고 제2025- 19호
2025학년도 1학기(2차) 안성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을 위한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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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1학기(2차) 안성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납품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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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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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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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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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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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1학기(2차) 안성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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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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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고문 및 특수조건”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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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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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입찰(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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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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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수) 14:00 ~ 2025. 4. 23.(수) 14:00 (안성고등학교 교육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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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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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수) 14:00 ~ 2025. 4. 23.(수) 14:00 (G2B 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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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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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4.(목) 14: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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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평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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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8.(월) 10:00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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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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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4. 29.(화) 10: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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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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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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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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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7. ~ 2025. 7. 17.(예정)
급식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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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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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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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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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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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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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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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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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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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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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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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 준공 일에 따라 변동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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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스마트미래학교 공사 일정에 따라 계약기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직영급식 개시와 동시에 계약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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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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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고등학교장이 지정한 장소(기존급식실 식당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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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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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이억육천구십이만사천원(금260,924,000원정)
○ 현황 및 급식 예정 인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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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예정
인원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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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예정
일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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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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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소요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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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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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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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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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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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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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3,89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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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별 벌크식
주 5일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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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과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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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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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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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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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2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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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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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0,92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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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식일 및 급식인원은 학사일정은 학교공사와 학사일정 학생 수의 증감에 따라 변경 될수 있음
※ 급식일 및 급식인원이 변경되어도 1식 단가는 변동되지 않음
※ 식판, 숟가락, 젓가락 업체에서 제공(배식테이블은 학교에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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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특약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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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안전한 교육급식 운영을 위해 시간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3. 급식 인원수 외에 검식 및 보존식을 포함한 여유분을 추가적으로 제공
4. 급식 인원은 희망자에 한하며, 급식일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5. 학생 및 교직원의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이 없고 비희망자, 전·출입자, 현장학습, 수학여행, 체험학습, 학생들의 장기결석 및 교직원의 장기 복무 발생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함
6. 완전 조리 후 본교 지정 장소 운반이 가능한 업체
7. 급식비는 급식단가 및 급식 공급일과 공급 수량에 따라 월 단위로 정산함
8. 식중독 발생 및 급식중에 급식의 질이 부실하여 학생들이 급식을 원하지 않을 경우는 전적으로 급식업체에 책임이 있음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 및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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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입찰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입찰의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문서함]에서 입찰서의 제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 「학교급식법」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11조,「식품위생법」제36조 및 제37,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제8호의 마목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지사투찰불허)
나.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이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및 부가가치세법에 의한 사업등록을 필한 자로서, 학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 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 가능할 것-교통체증 포함)하며,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
다. 완전 조리 후 본교에서 지정하는 장소(구.급식실 식당) 운반이 가능한 업체
※ 벌크식으로 배식할 경우 세척·소독된 개별 식기구(식판, 숟가락, 젓가락), 잔반통을 제공할 수 있는 업체
(식판, 숟가락, 젓가락, 물컵 등 일체 대여 불가, 배식테이블은 학교 제공)
라.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마. 학교급식법 제16조에 의거 식재료의 종류별 품질기준을 준수하는 업체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 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4.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등록일시 : 2025. 4. 2.(수) 14:00 ~ 2025. 4. 23.(수) 14:00
※ 마감시간까지 현장등록 제출된 서류만 접수(반드시 인편 제출, 우편접수, 이메일 불가)
나. 등록장소 : 안성고등학교 본관1층 교육행정실 (경기도 안성시 금산길 57, 안성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 (제출기간 내 접수시간: 평일 09:00~16:30/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다.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5)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6) 재무제표증명원 1부(최근 1년분).
7) 제안서 9부.(본교 제안서 작성내용에 따라 A4 20매 이내)
8) 최근 3년이내 급식실적 확인서 1부.
9)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1부.
10) 급식 단가 내역서 1부.
11) 급식제조 원가계산서 1부.
12)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3)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4)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5) 직원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6) 영양사 및 조리사 면허증(자격증), 재직증명서 1부.
17) 위생교육 실시 자료 1부.
18)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차량 및 사업장 포함)
19) 납세완납증명서(시․국세) 1부.
20) 사업장 약도 및 사업장 사진1부(내부 및 외부) 1부.
21)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22)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3) 서약서 1부(본교 소정양식).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누락 시 해당 서류 없는 것으로 간주, A4사이즈 제출,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규격제안서 제출 시 업체 대표자가 직접 인장을 지참하고 등록하여야만 함.
다만, 대표자가 아닌 경우 회사의 임직원이 대표자의 위임장을 제출, 신분증 지참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같은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근거한 결정
나. 제1차 평가(제안서 평가): 2025. 4. 24.(목) 14:00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함)
- 규격제안서를 통해 배점 기준에 의거 평가표를 작성 후 80점 이상 업체를 현장 방문 업체로 선정
다. 제2차 평가: 2025. 4. 28.(월) 10:00 (예정) (업체 현장 방문)
- 1차 평가 결과에 따라 현장 방문 평가하여 80점 이상 업체선정하여 가격개찰
(학교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방문 시간 개별 통지 예정)
※ 업체에서의 준비사항 : 조리과정 및 작업공정 등 현장공개, 시식용 식단(실제 납품과 동일하게 준비)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과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라. 가격개찰 일시 : 2025. 4. 29.(화) 10:00 이후 입찰집행관 PC
마. 동일가격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른다.(현장방문 평가결과가 우수한 업체로 선정)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입찰 공고(G2B) ⇒ 규격제안서(교육행정실) 및 가격입찰서(G2B) 제출 ⇒ 제안서 평가(제안서 설명회 없음, 서류평가) 및 현장방문(제안서 평가 점수 80점 이상 업체) ⇒ 가격개찰(현장방문 평가 점수 80점 이상 업체에 한해서 가격개찰, 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체결
6.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 설명서(공고문,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 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계약체결 및 대금 지급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 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보증서(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대금청구는 납품 완료 후 월말 정산을 통하여 지급이 원칙이며, 선금 지급은 불가함.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서명 날인하여 우리 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에 게재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서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평가결과에 대해 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 개별평가서 및 평가순위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계약물량은 본교 그린스마트미래학교 증축 공사, 학사일정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린스마트미래학교 공사 일정에 따라 계약기간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직영급식 개시가 되면 위탁급식은 계약종료.
아. 총액으로 낙찰되어 학교 서류 제출 시에는 학생 및 교직원 1인당 1식 단가도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합계금액 맞춰서 작성)
자.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차.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안성고등학교 행정실(☎031-670-03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참가신청서(양식) 1부.
2. 제안서 작성 안내 1부.
3. <서식1>급식 위탁 운영 제안서(양식) 1부.
4. <서식2>위탁급식 실적 확인서(양식) 1부.
5. <서식3>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양식) 1부.
6. <서식4>학생급식비 1식당 단가내역서(양식) 1부.
7. <서식5>급식제조원가내역서(양식) 1부.
8. 서약서 1부.
9. 위임장 1부.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1.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12.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안) 및 평가료 1부.
13.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현장방문 확인 사항 및 평가표 1부.
2025. 4. 2.
안성고등학교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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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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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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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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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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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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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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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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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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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신청
품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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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고등학교 위탁급식(벌크식) 업체 선정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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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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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위탁급식 공급업체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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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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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규모( )㎡
전처리실( )㎡ 기타( )㎡
조리실( )㎡ 세척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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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현황
(종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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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 )명 배송 ( )명
조리 ( )명 총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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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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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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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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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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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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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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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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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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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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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와의 거리 ( )km
납품 소요시간 (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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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안전
관리 및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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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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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
보증금 납부방법 :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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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귀교의 학교 위탁 급식 공급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공고 내용을 모두 승낙하고 아래 서류를 첨부하여 참가신청을 합니다.
1)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4)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재무제표증명원 1부(최근 1년분).
6) 제안서 9부.(본교 제안서 작성내용에 따라 A4 20매 이내)
7) 최근 3년이내 급식실적 확인서 1부.
8) 위탁급식 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1부.
9)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
10) 급식제조 원가계산서 1부.
11)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2)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3)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4) 직원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5) 영양사 및 조리사 면허증(자격증), 재직증명서 1부.
16) 위생교육 실시 자료 1부.
17)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차량 및 사업장 포함)
18) 납세완납증명서(시․국세) 1부.
19) 사업장 약도 및 사업장 사진(내·외부)1부.
20) 사용용수 사용료납입영수증(최근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1부.
21)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2) 서약서 1부(본교 소정양식).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 시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위임장 제출(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지참)
|
위 내용이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하며 추후 내용이 사실과 다를 시 어떠한 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신청인 (인)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2〕
제안서 작성 안내
작 성 항 목
|
구비서류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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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급식운영 수행능력
가. 급식업체의 현황 및 업체의 지속성
(설립일, 소재지, 자본금, 회사조직 및 인원현황, 영업종목 등 )
나. 1일 생산 능력
다. 최근 3년 이내 위탁급식운영 실적(재무제표, 경영현황 등)
라. 급식관련 인·허가 보유 현황(사본 첨부 및 원본 대조필)
|
<서식2>
|
|
2. 급식운영계획
가. 1식당 단가 및 식재료비의 구성 비율
나. 급식제조 원가 계산 내역서
다. 식단 운영계획 및 표준 식단표
(현재 급식 진행 중인 학교 1개월 식단표 1부 첨부)
라. 주재료 및 부재료의 원산지 표시
마. 식재료 구매 조달 방법
바. 반찬·국·보관 형태 및 여유 반찬 지급 유무
|
→ 1식당
단가 내역서
<서식4>
→ 제조원가
계산 내역서
<서식5>
|
|
3. 인력 관리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가. 급식 전담직원 및 인력관리 계획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건강검진증 첨부)
나. 안전관리 등 각종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 대책
다. 급식기구 청결유지 및 배식 후 잔반 처리 계획
라. 최근 3년이내 급식사고 유무 확인서
마. 급식시설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 HACCP 지정 여부 포함
(관계기관 위생 점검 실적 첨부) 및 시설 설비 현황 등
|
→ 위탁급식 급식사고 유무 확인서<서식3>
→ 월1회 위생교육 관련 서류
(최근 3개월간)
|
|
4.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가. 본교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나.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보냉 대책
다. 급식 배식방법(차량 및 투입 인원) 및 배식 후 잔반 처리 계획
|
|
|
5. 특색제안
가. 급식 수요자 의견 수렴 방법 및 개선방안
나. 긴급사태 발생 시 대책방안
다. 기타 업체 특별 제안 내용
|
|
|
<서식 1>
안성고등학교 급식 위탁운영 제안서
1. 위탁 급식 운영 및 수행능력
가. 위탁급식업체의 현황 및 연혁 : 사업자 등록증 사본 등 첨부
-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대표자
- 주소, 설립일, 영업종목, 회사연혁 요약
나. 회사조직 및 인원현황
- 회사개요
- 회사현황
다. 위탁급식 실적(도시락 납품 실적 포함)
최근 3년 이내(입찰공고일 기준 3년간) 위탁급식 실적확인서(실적증명서 첨부)
라. 1일 생산 능력
- 1식 급식 제공 가능 인원수 등 표시
마. 급식관련 인․허가 보유현황 : 영업신고(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등 관련 허가증
2. 급식운영 계획
가. 1식당 단가 식재료비의 구성 비율 : 산출근거 첨부 <서식4>
나. 급식 제조원가계산 구성비율 내역서 첨부 <서식5>
다. 식단운영계획 및 표준식단표
- 식단운영계획 : 3찬(밥, 국외 김치 포함) 이상 등
- 식단운영계획 : 식재료 원산지 표시 및 완제품 사용 종류, 알레르기 유발 식품 등 표시
- 식단 작성 시 고려사항
라. 주재료 및 부재료의 원산지 표시
마. 식자재 구매 조달방법
- 식재료 구매 조달 방법 : 구매, 비축 관리, 검수, 신선도 유지 방안 등
바. 반찬, 국, 보관 형태 및 여유 반찬 지급 유무
- 반찬, 국, 보관 형태
- 여유반찬 지급 유무, 여유반찬 지급 시 급식 공급량의 몇 % 지급
3.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 안전관리
가. 급식전담 직원 등 인력관리-건강검진결과서(보건증) 등 첨부
- 영양사 자격증 소지자 확보 인원 :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등 첨부
- 조리사 자격증 소지자 확보 인원 : 조리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등 첨부
- 인력관리방안, 급식도우미 운영방안
나.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 대책
- 화재 보험증 등 사본 첨부
다. 배식 후 잔반 및 쓰레기 처리 계획
라. 급식사고 유무 : 최근 3년(입찰공고일 기준 3년)이내 급식사고 유무 확인서 첨부
마. 급식시설의 위생 및 안전관리 계획 및 시설 설비 현황 등
*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및 운반차량 소독 필증 첨부
바. 식품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HACCP 시스템)적용 업소 지정 여부
- HACCP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등 첨부
4. 급식 운반 방법 및 절차
가. 사업체에서 본교까지 급식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km, 시간 소요
나.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보냉 대책
다. 급식 배식 방법(차량 및 투입인원 등)
- 구체적인 운반 방법 및 음식물 배식 방법 등
5. 기타 제안 내용
가. 급식 수요자의 의견수렴 방법 및 개선 방안
- 위탁급식 실시 이후 급식설문 조사, 학부모 검수 참여 및 모니터링 활동 결과에 대한 의견 수렴 등
나. 긴급 상황 발생 시 대처방안
- 예기치 않았던 기계의 고장, 정전, 단수, 가스공급 중단, 물품구입의 곤란 등에 따른 긴급 사태 시 급식 대책 등
다. 식중독 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및 대처방안
-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첨부
라. 업체 특별 제안 내용
상기 내용과 같이 학교급식 위탁급식 제안서를 제출하며, 계약 업체 선정 시 제안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제출한 제안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안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업체선정 배제나 계약해지 등 학교장의 어떠한 조치에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제안업체 :
대 표 자 : (인)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2>
학교 위탁급식 실적 확인서
※ 현재 위탁경영 현황, 실적증명서 첨부
1. 최근 3년간(입찰공고일 기준 3년간) 급식 실적
기관명
(전화번호)
|
급식
방법
|
2022년도
|
2023년도
|
2024년도
|
비 고
|
급식
인원
|
단가
(원)
|
금액
(천원)
|
급식
인원
|
단가
(원)
|
금액
(천원)
|
급식
인원
|
단가
(원)
|
금액
(천원)
|
|
|
|
|
|
|
|
|
|
|
|
|
2. 최근 3년간 급식사고 및 위생관련 지적사항 유무
일 자
|
사 업 장
|
원인 및 내용
|
조 치
|
비 고
|
|
|
|
|
|
|
|
|
|
|
|
|
|
|
|
위 사항은 관계 장부에 의거 작성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3>
위탁급식실적증명서 및 급식사고 유무확인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번호
|
|
증명서용도
|
|
제 출 처
|
|
사 업 명
|
조리 운반 위탁 급식
|
조리운반
위탁급식
실적내용
|
건 명
|
|
구 분
|
조리운반위탁
|
개 요
|
|
계약번호
|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규 모
|
이 행 실 적
|
급식사고횟수
|
비율(%)
|
실적(원)
|
|
|
|
|
|
|
( ) 회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전화번호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 급식사고 회수 없을 경우 0으로 표시, 있을 경우 회수 기재
<서식 4>
1. 업체현황
사업자등록번호
|
|
상 호
|
|
대표자 (인)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2. 1식당 단가 구성비율
구 분
|
1식당 단가금액(원)
|
비 율(%)
|
비고
|
식 재 료 비
|
|
|
|
인 건 비
|
|
|
|
경 비
|
|
|
|
일반관리비
|
|
|
|
이 윤
|
|
|
|
합 계
|
|
100
|
|
2025.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5>
급식제조원가계산서(1개월간)
항 목
|
금액
|
%
|
비고
|
직 접 비
|
식 재 료 비
|
|
|
|
소 모 재 료 비
|
|
|
|
직 접 비 소계
|
|
|
|
간 접 비
|
|
급료
|
|
|
영 양 사
|
인 건 비
|
임금
|
|
|
조 리 사
|
|
잡급
|
|
|
기 타
|
인 건 비 소 계
|
|
|
|
간 접 비
|
|
복리후생비
|
|
|
잡화, 주방소모품 등
|
|
소모품비
|
|
|
|
|
임 대 료
|
|
|
|
|
통 신 비
|
|
|
|
|
사무용품비
|
|
|
|
|
청 소 비
|
|
|
|
|
잔반처리비
|
|
|
|
|
세 제 비
|
|
|
|
|
수도광열비
|
|
|
수도, 전기, 가스
|
|
여비교통비
|
|
|
|
|
감가상각비
|
|
|
|
|
기타경비
|
|
|
|
간접비소계
|
|
|
|
매 입 원 가
|
|
|
|
매 출 원 가
|
|
|
|
매 출 이 익
|
|
|
|
1 식 당 단 가
|
|
|
1식당 급식단가 6,880원 기준
|
2025. . .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서 약 서
본사는 귀교의 위탁급식(벌크식) 희망업체로서 안성고등학교의 선정과정에 있어서 아래 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학교 급식 운영 희망업체로서 학교에서 요구하는 학교 급식 운영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3. 본 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제안서 내용 및 협의 사항에 따라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5.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학교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025. . .
서약인 업체명 :
대 표 : (인)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전화: )
상기 본인은 안성고등학교 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관련 입찰공고에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2025. . .
위임자 : (인)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기안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안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안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안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직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기안성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기안성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1. 공고번호:
2. 입찰건명: 안성고등학교 위탁급식 업체 선정
3. 입찰보증금: 금 원정(금 ) : 납부면제
[※ 입찰금액의 2.5%]
본인은 위와 같이 귀교의 위탁급식 업체 선정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입찰보증금 금 원정(금 )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법시행령 제37조 제3항 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받았으나,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거나 파기했을 경우 동법 제9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거 이의없이 위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귀교에 납부하겠음을 확약하며 본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상 호: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성 명: (인)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안)
구분
|
배점기준
|
1. 위탁 급식운영 수행능력
(25)
|
①업체 현황(조직 및 인원현황 등)
(전문자격소지 영양사,조리사배치 유무)
|
5 : 영양사, 조리사 모두 있음
3 : 영양사, 조리사 중 1인만 있음
0 : 영양사, 조리사 모두 없음
|
②급식관련 인허가 현황
|
5 : 인허가 현황 완비
0 : 인허가 현황 미비
|
③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위탁급식 납품 실적
|
5 : 납품 실적 5곳 이상
3 : 납품 실적 2곳 이상 ~ 4곳 이하
1 : 납품 실적 1곳 이하
|
④HACCP 적용업소
|
10 : HACCP 등 안전 및 품질 인증 업체
0 : 미인증 업체
|
2.급식운영
계획
(30)
|
①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
(식품비 구성 비율)
|
10 : 식품비 70% 이상
6 : 식품비 65% 이상 70% 미만
2 : 식품비 65% 미만
|
②식단운영계획 및 표준 식단표
(식단의 다양성, 현실성, 균형성 및 영양을 고려한 적정량의 식사공급 노력 여부)
|
10 : 만족
6 : 보통
2 : 미흡
|
③식재료의 품질 기준
- 원산지(농산물, 쌀, 축산물, 김치 등) 국내산 사용 *농산물 일부 수입산(레몬 등)
- haccp 인증제품 사용
- 육류 도축증명서 확인
- 주간식단표(원산지현황) 확인
|
10 : 농산물, 쌀, 김치, 축산물(소고기포함)
등 국내산 및 haccp 인증제품 사용
7 : 농산물, 쌀, 김치 축산물
등 국내산⋅haccp제품 사용
5 : 농산물, 쌀, 김치 등 국내산⋅haccp제
품 사용
0 : 미첨부
|
3.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안전
(15)
|
①월1회 조리원 위생교육 및
1년에 1회 보건증 갱신 유무
|
5 : 월1회 위생교육, 보건증 갱신 준수
3 : 위생교육 실시, 보건증 갱신 준수
1 : 위생교육 없음, 보건증 갱신 미준수
|
②벌크음식 용기 안정성 유무
- 스텐용기 사용유무
|
5 : 음식용기 시험성적 합격/스텐용기 사용시
1 : 음식용기 시험성적 불합격 및 미제출
|
③최근 3년간 급식사고 유무
|
5 : 급식사고 무
0 : 급식사고 유
|
4.급식운반 방법 및 절차
(15)
|
①본교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네이버 길찾기(자동차)기준
|
5 : 12km 이내, 20분 이내 소요
3 : 12-30km 이내, 40분 이내 소요
1 : 30km 이상 40분 이상 소요
|
②조리후 배식까지 보온․보냉 대책
|
5 : 냉동냉장차량 소유 및 대책 완비
0 : 냉동냉장차량 미소유 및 대책 미흡
|
③배식 후 잔반처리계획
|
5 : 잔반처리계획 및 전담인력 있음
1 : 잔반처리계획 미흡
|
5.기타
제안내용
(15)
|
①급식수요자의 의견수렴 및 개선방안
|
10 : 수요자 의견수렴 계획 있음
5 : 수요자 의견수렴 계획 미비
|
②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5 :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완비
2 :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미흡
|
위탁급식 업체 제안서 심사 평가표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점수
|
비고
|
1
|
위탁 급식운영 수행능력
(25)
|
① 업체 현황(조직 및 인원현황 등)
|
5
|
|
|
② 급식관련 인허가 현황
|
5
|
|
|
③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위탁급식 납품 실적
|
5
|
|
|
④ HACCP 적용업소
|
10
|
|
|
2
|
급식운영계획
(30)
|
①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식품비 구성 비율)
|
10
|
|
|
② 식단운영계획 및 표준 식단표
|
10
|
|
|
③ 식재료의 품질 기준
|
10
|
|
|
3
|
인력관리 방안 및 시설안전
(15)
|
① 월 1회 조리원 위생교육 및 1년 1회 보건증 갱신 유무
|
5
|
|
|
② 벌크음식 용기 안정성 유무
|
5
|
|
|
③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유무
|
5
|
|
|
4
|
급식운반 방법 및 절차
(15)
|
① 본교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5
|
|
|
② 조리 후 배식까지 보온․보냉 대책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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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배식 후 잔반처리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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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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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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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제안내용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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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급식수요자의 의견 수렴 및 개선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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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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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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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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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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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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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총 점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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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의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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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상기와 같이 평가서를 제출합니다.
평가위원: (서명)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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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
□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현장방문 확인 사항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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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기 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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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점 기 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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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설
설비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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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냉장 보관 창고 보유 및 위생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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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온도 적정량 보관. 유통기한 위생 모두 양호
1 : 온도 적정량 보관 유통기한 위생 중 1항목이상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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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냉동.냉장차량 보유 및 위생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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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냉장차량 온도 확인가능. 위생 양호
1 : 냉장차량 온도 확인 불가능. 위생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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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작업장의 규모는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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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작업장 규모 적정 및 위생상태 양호
3 : 작업장 규모 적정 및 위생상태 미비
1 : 작업장 규모 및 위생상태 모두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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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조리실의 작업실은 조리전 후,
세척실이 분리되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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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조리 전후 분리 세척실 분리
3 : 조리 전후 및 세척실 중 1항목 미분리
1 : 조리 전후 및 세척실 모두 미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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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자동식기세척기, 소독기를 보유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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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식기세척기 보유.소독기 보유, 자외선등 작동 내부 청결
3 : 식기세척기 보유,소독기 보유, 자외선등 작동 내부 청결 미비
1 : 식기세척기 미보유,소독기 미보유 및 청결도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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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조리실바닥 배수로, 스텐레스로
물빠짐이 적절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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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조리실 바닥 배수로 스텐레스 파손 없고 양호
3 : 조리실 바닥 배수로 스텐레스등 경미한 파손
1 : 조리실 바닥 배수로 등 파손이 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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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위생
상태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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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조리실 작업도구의 청결도
(손소독기, 소독발판등 위생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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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작업도구-칼, 도마 청결. 손소독기 소독발판 완비
3 : 작업도구-칼, 도마 청결. 손소독기 소독발판 중 1항목 미비
1 : 작업도구-칼, 도마 불량 손소독기 소독발판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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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칼.도마 구분 사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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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칼, 도마 구분사용
3 : 칼,도마중 1항목 구분 사용
1 : 칼, 도마 구분 사용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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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작업인의 복장위생상태 등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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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완비
3 :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중 1항목 미비
1 : 작업인 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중 2항목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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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조리실의 정기소독 실시여부
(소독필증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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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정기소독 실시 소독실시 기한 준수
3 : 정기소독 실시 소독실시 기한 미준수
1 : 정기소독 미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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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조리장의 조명, 통풍, 환기 상태 및
방충 , 방서시설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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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조명, 통풍, 환기, 방충 방서 시설 완비
3 : 조명, 통풍, 환기, 방충 방서 시설 중 1항목 미비
1 : 조명, 통풍, 환기, 방충 방서 시설 중 2항목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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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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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쓰레기통 양호
3 :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미비
1 :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상태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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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냉장, 냉동고의 정리정돈 및 위생
상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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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냉장냉동고 온도 보관량 유통기한 위생 모두 양호
3 : 냉장냉동고 온도 보관량 유통기한 위생 1항목 미비
1 : 냉장냉동고 온도 보관량 유통기한 위생 2항목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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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상수도관리(수도물, 지하수)
사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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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상수도 사용 영수증 확인
3 : 지하수 사용 정기 소독 실시
1 : 지하수 사용 정기 소독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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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사용한 기계, 조리기구는 분해 세척,
소독을 충분히 실시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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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기계 조리기구 세척 청결 소독 완비
3 : 기계 조리기구 세척 청결 소독 미비
1 : 기계 조리기구 세척 미비 소독 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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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식재료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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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식재료 외부 유입시 보관상태(검수,
장소)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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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식재료 보관 바닥에서 60cm이상 준수
1 : 식재료 보관 바닥에서 60cm이상 미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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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식재료 보관 창고 및 유통기한 표시 정리정돈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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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유통기한 준수 정리정돈 등 양호
3 : 유통기한 준수 정리정돈 미비
1 : 유통기한 정리정돈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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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식재료의 품질(국내산, haccp인증 등) 상태 및 원산지 표시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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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제안서에 제시한 품질 및 원산지와 일치
0 : 제안서에 제시한 품질 및 원산지와 불일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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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급식의
품질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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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공급된 식품(보존식)을 144시간
냉동 보관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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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보존식 보관
1 : 보존식 보관 미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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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실제 조리된 음식의 맛, 색깔 등
식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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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음식의 맛, 색깔, 식감 양호
3 : 음식의 맛, 색깔, 식감 등 1개 정도 미흡
1 : 음식의 맛, 색깔, 식감 등 2개 이상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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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급식 업체 현장방문 평가표
배점 :우수 5점, 보통 3점, 미흡 1점 업체명: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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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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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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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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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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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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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설비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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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냉장 보관 창고 보유 및 위생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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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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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냉동.냉장 차량 보유 및 위생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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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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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작업장의 규모는 적정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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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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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작업실 조리실은 분리되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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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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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자동식기세척기, 소독기를 보유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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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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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조리실바닥 배수로, 스텐레스로 물빠짐이 적절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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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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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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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
상태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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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조리실 작업도구의 청결도 (손소독기, 소독발판 등 위생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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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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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종사원들의 건강진단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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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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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작업인의 복장위생 상태 등(위생복, 위생모, 위생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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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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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조리실의 정시소독 실시 여부 (소독필증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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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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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조리장의 조명, 통풍, 환기 상태 및 방충 , 방서시설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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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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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조리장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생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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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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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냉장, 냉동고의 정리정돈 및 위생 상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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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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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상수도관리 (수도물, 지하수) 사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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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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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사용한 기계, 조리기구는 분해 세척, 소독을 충분히 실시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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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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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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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재료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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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식재료 외부 유입시 보관 상태(검수, 장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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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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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식재료 보관 창고 및 유통기한 표시 정리정돈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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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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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식재료의 품질(국내산, haccp인증 등) 상태 및 원산지 표시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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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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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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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의 품질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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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공급된 식품(보존식)을 144시간 냉동 보관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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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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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실제 조리된 음식의 맛, 색깔 등 식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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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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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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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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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총 점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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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의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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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상기와 같이 평가서를 제출합니다.
평가위원: (서명)
안성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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