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한림대학교 대동제 진행 업체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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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경쟁입찰)
본 입찰은 사학기관 재무회계규칙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에 의거 한림대학교의 공정하고 엄격한 업체 선정을 위한
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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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개요
가. 사업명: 2025학년도 한림대학교 대동제 운영 용역
나.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행사종료시까지 ※ 2025. 5. 1.(목) ~ 5. 29.(목) 예정(행사기간 2025. 5. 27.(화) ~ 5. 29.(목))
다.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라. 업체선정 방식: 평가위원회 평가 후 최고점수 순위로 협상에 의한 선정
라. 사업비: 금 일억삼천만원정(\130,000,000원, 부가세 및 제세 포함)
마. 서류제출 장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 1 대학본부 3층 구매관재팀 2308호실
바. 발표 장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 1 대학본부 2층 교무회의실
2. 입찰 일정
공고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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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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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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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4. 2.(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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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4. 15.(화) 14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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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4. 16.(수) 10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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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입찰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에 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
한) 규정에 의한 제한을 받은 부정당업체는 입찰참가를 제한함
다. 입찰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는 사업자
라.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축제행사 진행 단일 실적 1억원 이상 보유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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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참가업체 제출서류
가. 참가신청서: “별첨” 서류 참조
5. 제안서 평가방법
가. 입찰 제안서 제출 업체대상으로 내부평가 실시
1) 평가는 제안평가 90% 및 가격평가 10% 비율로 평가
2)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함.
나. 평가표(안)
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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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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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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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능력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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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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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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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경영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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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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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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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목적에 맞는 구성 및 기획, 현실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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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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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프로그램의 합리성, 독창성, 인력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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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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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 종합보험가입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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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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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방역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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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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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제안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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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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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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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가격의 적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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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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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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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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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평가표 및 평가항목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제안서 서식
가. 제안서 규격
1) 제안서는 A4양식을 기준으로 작성한다.
2) 제안서 분량은 표지, 목차를 제외하고 30페이지 이내 분량으로 작성해야 한다.
나. 제안서 목차
1) 회사소개서
- 회사일반상황
- 회사재무상황
- 조직구성 및 인원현황
- 주요 사업 내용
- 축제진행실적
2) 행사 제안내용
- 일정표
- 각 행사별 상세 설명
- 투입인력 및 이력사항
- 추가제안
- 행사 중 안전, 방역 관리 방안, 종합보험가입방안
3) 최종 견적금액
- 세부항목별 견적금액 제시(부가가치세 포함)
- 견적금액에 무대장비 및 사회자(연예인) 섭외 예산 등 모든 제반경비 포함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준함
8.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내용, 사업설명 내용(입찰유의서 및 시방서 포함)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구매관재팀(T.033-248-1171 입찰담당자)로 문의요망
2025년 4월 2일
한림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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