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57396-000 공고일시  2025/04/02 10:47
공고명 소하문화공원 조성사업 제영향평가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광명시 수요기관 경기도 광명시
공고담당자 김주하(☎: 02-2680-22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8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4/08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2,100,000 원
   
배정예산
192,100,000 원
   
추정가격
174,7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명시 공고 제2025-846호


기술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소하문화공원 조성사업 제영향평가용역

  ○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 과업위치 : 소하동 1136-3번지 일원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0일

  ○ 추정금액 : 금192,100,000원(추정가격 174,700,000원 + 부가세 17,400,000원)

  ○ 기초금액 : 금192,100,000원(부가세 및 손해배상공제보험료 포함)

  ○ 본 입찰은 제한입찰(총액),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투찰 전 입찰자격 및 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      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25. 4. 2. 17:00부터

2025. 4. 8. 17:00까지

2025. 4. 8. 18:00

광명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내에 소재한 업체로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자연재해대책법」제38조 및 시행령 제32조의2 규정에 의거 방재관리대책대행자(재해영향평가등의 협의 업무)[5105]로 등록한 업체

  「환경영향평가법」제54조에 의거 환경영향평가업(재1종 환경영향평가업)[7413]으로 등록한 업체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규정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 참가 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집계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본 입찰은 적격심사대상 용역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2장의2 기술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2]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  4. 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제표 평가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에서 공표한 「2023년도 기업경영분석 M72 건축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 서비스업」기준을 적용합니다.

      ※ 자본비율 38.45%, 유동비율 159.25%

  ○ 신용평가는 신용평가등급(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 등급 평가에 의하며 신용등급평가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유효기간이 아닌경우에는 최저등급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 용역수행능력 중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완성(준공)된 최근 3년간 환경영향평가용역(50%) & 재해영향평가 용역(50%)으로 평가하며, 실적의 인정여부는 우리 시 담당자(☏02-2680-7913)의 판단에 따릅니다.

     ※ 발주기관의 확인을 거친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하며, 민간분야 실적은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을 추가로 제출한 실적만 인정하며,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자를 심사후 결정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광명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농협은행(NH다같이 성장론)

   - 문의처: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9. 기타사항

  ○ 견적제출 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제출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 ://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매입하였던 지역개발채권은『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름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 ://www.g2b.go.kr)

  ○ 광명시 홈페이지(www.gm.go.kr)

  ○ 계약관련사항 문의처 : 회계과 (02-2680-2201)

  ○ 용역관련사항 문의처 : 정원도시과 (02-2680-7913)




 2025.  4. 2.


  광 명 시  재 무 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광명시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