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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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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09142-001 공고일시  2025/04/02 10:48
공고명 누림센터 유니버설디자인 모델화사업 디자인개발 및 실시설계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수요기관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공고담당자 김소리(☎: 031-299-50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0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8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0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84,599,000 원
   
추정가격
167,81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누림센터 유니버설 디자인 모델화 사업

디자인개발 및 실시설계 용역

공 고 문











그림입니다.

누림센터 유니버설 디자인 모델화 사업

디자인개발 및 실시설계용역 공고문

개요

 

 

 

1. 과업명: 누림센터 유니버설 디자인 모델화 사업 디자인개발 및 실시설계 용역

2. 과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90일

3. 예산액: 금184,599,000원(금일억팔천사백오십구만구천원)(부가세포함)

4. 추진목적:

   - 유니버설디자인을 적용하여 장애를 가진 도민, 고령자, 영유아동반자, 어린이 등 모두가 차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함

   - 경기도형 유니버설디자인 표준 가이드라인을 제작하여 경기도 내 모든 시설에 적용가능하도록 보급

5. 과업범위

   - 위치: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130

   - 범위 및 현황

   - 내용적 범위: 과업지시서 참조

 

센터현황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건축현황

(바닥)면적

층별현황

연면적

7,255.58㎡

3층(1,312.45)

교육장, 사무실 등

건축면적

1,722.94㎡

2층(1,566.91)

대회의실, 세미나실, 사무실 등

층수

지하1층~지상3층

1층(1,614.49)

사무실, 보조기기전시체험관, 카페앙상블 등

높이

16.7m

지하층(2,761.73)

주차장, 기계실, 전기실, 사무실 등

사용승인일

2004. 3. 9.

 

계약안내

 

 

 

1. 계약방법: 제한경쟁계약

 ㅇ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근거법령 및 적용규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ㅇ 선정방식

  

입찰공고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제안설명 및 평가 → 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협상 및 계약체결




2.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기준 등)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기관

  다. 다음의 ①, ②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참여 가능

   ① 「산업디자인진흥법 시행규칙」제9조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야(업종코드 4442) 또는 환경디자인을 포함한 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4)]로 신고되어 있는 업체 또는 「공공디자인의 진흥에 관한 법률」제1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공공디자인전문회사(업종코드 6484)로 신고되어 있는 업체

    ② 「건축사법」제7조에 따라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 규정에 따라 건축사업무신고를 필한 건축사무소

  라. ‘다’의 자격①, ②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으로 참여가능하며, 각각의 자격을 갖춘 업체가 면허 보완을 위해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나 2개사 이내 제한하며, 대표사는 다-①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 함.

     - 공동수급 희망업체는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서식 제11호】)를 작성 ․ 제출하되 그 밖에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름

     - 공동수급체 구성 시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해야 함

     -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 참여 업체를 변경할 수 없으며, 업체 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할 수 없음. 공동수급 참여업체는 중복하여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 공동수급 구성 시 ‘대표사’는 2개의 업체 중 출자비율이 큰 업체로 한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바. 입찰 공고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업체이거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 기준 휴·폐업 및 영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와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사.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가격투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제안안내

 

 

 

1. 입찰방법

  가. 공고방법: 나라장터(국가 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나. 입찰 참가등록(전자입찰):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다. 주의사항: 전자입찰 후 제안서 제출(현장제출) 필수

     ※  G2B 입찰금액과 발주기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해야 하고,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하며 이로 인하여 제안서 평가결과에 영향이 있을 경우 평가결과가 변경될 수 있음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


  2.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자세한 사항 제안요청서 참고

  가. 제출일시: 2025. 4. 3.(목) 10:00 ~ 2025. 4. 8.(화) 14:00

  나. 방법: 직접 제출 (제출처: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130, 309호)

  다. 제출서류 (서식 제안요청서 확인)

  

구분

제출서류

비고

입찰참가 자격

확인서류

① 공동수급협정서 1부.

[서식 제1호]

② 제안서 제출 공문 1부.

-

③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제2호]

④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 1부.

(대리인 제출 시, 신분증 지참 필수)  

[서식 제3호]

⑤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⑥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⑦ 사용인감계 1부.

[서식 제4호]

⑧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서식 제5호]

⑨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1부.

[서식 제6호]

⑩ 인권경영이행서약서 1부.

[서식 제7호]

⑪ 경쟁입찰 참가유의서 1부.

[서식 제8호]

⑫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등록증 1부.

-

⑬ 중·소기업·소상공인 등 확인서 1부

-

⑭ 기타 입찰참가 관련 서류

-

사업내용 제안서 관련 서류

⑮ 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

[서식 제9호]

 - 제안기관 일반현황 1부

[서식 제10호]

 - 참여인력 현황 1부

* 사업수행 조직, 역할분담 및 수행 체계, 이력사항 등

[서식 제11호]

[서식 제12호]

 - 참여인력 재직 증명 서류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등)

-

 - 최근 3년간 관련 분야 수행실적 1부

[서식 제13호]

 - 최근 3년간 유사 사업 수행 실적증명서 원본 각 1부

[서식 제14호]

 - 제안기관 경영상태 1부, 신용평가등급확인서(원본)

-

 -가산점 해당여부 1부(증명서 원본 첨부)

-

 -서약서 1부

[서식 제15호]

-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1부

[서식 제16호]

 - 연구계획서

[서식 제20호]

⑯ 제안서 및 발표자료 원본 1부, 제안서 및 발표자료 평가본 10부, 발표자료 pdf파일이 저장된 usb 1개

  ※ 제안서 및 발표자료에는 사업비 총액 및 산출내역 표기 금지

  ※ 원본 1부는 표지 및 내용에 제안기관명, 대표자명을 기재

  ※ 평가본 10부는 표지 및 내용에 제안사명, 제안사로고, 대표자 성명 등 제안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서식 제19호]

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 각 1부

  ※ 밀봉하여 대표자 인감을 날인

[서식 제17호]

[서식 제18호]

  

  라. 기타사항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등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2)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함

    3) 든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접수하여야 하며 누락된 경우 접수가 불가하며, 공고서에 정한 기간 내에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

    4) 모든 제출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된 것으로만 유효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5) 제안서는 대표자의 직인 날인이 되어 있는 공문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공문 및 가격입찰서에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6) 필요한 경우 제안내용에 대한 자료를 요청하거나 현지실사를 추진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함

    7)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8) 제출된 제안서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자격이 상실되며 참가 제한, 업체선정 취소, 계약해지 등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음

    9) 과업 완료 후 제안사의 과업 수행 결과가 불량한 경우 향후 발주기관에서 실시하는 입찰의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음

    10) 계약담당자는 심도 있는 평가를 위하여 평가위원들에게 제안서를  평가회의 개최 이전에 미리 교부할 수 있음

    11)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외하고 평가함


  3. 제안설명회 개최

   가. 일자: 2025. 4. 9. (수)    ※ 자세한 시간 및 장소 별도 안내

   나. 설명방법: 제출된 제안서 및 발표자료에 의거 PT 설명

   다. 설명시간: 업체당 30분 내외

     1) 제안설명: 15분

     2) 질의응답: 15분

   라. 설명순서: 제안서 설명회 당일 추첨으로 정함(추첨 순서는 접수번호 역순)

   마. 유의사항

     1) 제안설명은 제안사의 사업총괄책임자(PM)가 직접 발표하며, 발표자가 사업총괄책임자(PM)와 다른 경우 제안발표를 제외하고 제안서 등 서류만으로 평가함

     2) 제안설명 시 참여자 수는 제안발표자, 보조자 등 총 4인 이내로 제한하며, 동영상 등을 이용한 간접 발표는 불허함

     3)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  하고 그 사유를 명확하게 설명하여야 함

     4)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후 평가 결과는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