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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58914-000 공고일시  2025/04/02 11:02
공고명 개인정보 보호수준 강화 컨설팅 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담당자 이상협(☎: 064-780-34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3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9,423,000 원
   
배정예산
119,423,000 원
   
추정가격
108,56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주소 :

본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조로 1717-35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삼다수공장)

그림입니다.

홈페이지 :

http://www.jpdc.co.kr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 제2025-110호

 

 

[개인정보 보호수준 강화 컨설팅 용역]

입찰 공고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에 관한 사항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 064-780-3417

- 주소:

우) 6330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 과업에 관한 사항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정보관리팀   ☎ 064-780-3852

 

그림입니다.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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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물자구분 :

일반용역

공 고 명 :

개인정보 보호수준 강화 컨설팅 용역

계약구분 :

총액계약, 제한경쟁입찰

계약방법 :

(총액,제한)협상에 의한 계약

국내/국제입찰 구분 :

국내입찰

기초금액 :

119,42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계약기간 :

착수일로 부터 90일 까지

공동계약 :

불가

기타사항 :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진행일정

----------------------------------------------------------------------------------------------------------------------------------------

구 분

추진일정

접수방법

비 고

서면질의서

2025.04.03. ~ 2024.04.10.

(09:00 ~ 16:00)

이메일

이메일 : contract@jpdc.co.kr

입찰 참가 등록

2025.04.03. ~ 2025.04.23.

(09:00 ~ 16:00)

방문 및 우편 접수

2025.04.23. ※ 16:00 접수마감

제안서 제출(정성 및 정량)

2025.04.21. ~ 2025.04.23.

(09:00 ~ 16:00)

방문 및 우편 접수

2025.04.23. ※ 16:00 접수마감

가격제안서 제출

2025.04.03. ~ 2025.04.23.

(09:00 ~ 16:00)

전자(G2B) 투찰

반드시 전자투찰

(내역서 첨부, 미투찰시 무효처리)

제안서(정성) 발표 및 평가

2025.04.29.(예정)

제안사 발표

확정된 발표 일정

 별도 공지 예정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제반비용을 포함한 가격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 

이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별표1]에 따른 입찰가격 평점산식에서 예정가격은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적용합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 시스템 부하 등으로 제안서 제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본 사업 수행이 가능한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차세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용도 :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 및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의거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업체⌟(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정보통신기반보호법」 제9조에 의거하여 「정보보호산업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으로부터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업종코드 : 1542)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개인정보 보호법」제3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개인정보 영향평가기관(업종코드 : 6525)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 입찰참가자격 공지사항

◐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자격이 없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는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국가‧지방자치단체‧정부(지방자치단체) 투자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전자)입찰 방법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건은 총액계약이며, 입찰 시 입찰(투찰)가격은 부가가치세 등 용역수행에 필요한 제반비용을 모두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의 제2절 9. 라.에서 정한 기준, 절차에 의해서만 개찰일시 이전까지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 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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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

2025.04.03. ~ 2025.04.23.(09:00 ~ 16:00)

제출방법 :

우편 또는 방문 접수

접수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C동 2층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 우편접수 시 입찰참가 제출서류 및 기술제안서 접수 마감은 우편 수령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우편물 발송 후 유선전화 확인 요망(T. 064-780-3417)

입찰참가 제출서류 (※ 사본의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 날인)

 

(※ 제출서류 방문제출 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

 

 

 

내 용

부 수

비 고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0] ※ 신청인 란에 대표자 성명 기재, (법인)인감으로 날인

제안사 일반현황

1부

 [서식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후 날인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입찰참가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사실과 상위없음 날인

사용인감 및 사용인감계

1부

 [서식 3] 사용인감 사용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확인서

1부

 [서식 9]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필증

1부

 신고서

정보보호 전문 서비스 기업

1부

 지정서

개인정보 영향평가 기관

1부

 지정서(유효기간 내)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후 날인

제안서 발표 참가 구비서류

각 1부

 [서식 10] 제안서 발표자 참가 명단 1부

 - 4대 보험 중 1가지 이상 가입 증명서 1부

 -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본 1부

청렴계약 등 관련 서약서 및 확약서

1부

 [서식 6]

확약서 및 보안서약서

1부

 [서식 7]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확인서 [서식9]의 경우 타 서류들과 같이 제출 하되, 반드시 별도의 소봉투에 넣어 밀봉하여, 밀봉 부분에 날인한 뒤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신청서 등 우편발송시 제안서 접수 위치 및 장소를 감안하여 제안서 제출기한에 늦지 않도록 미리발송 바라며, 제안서 접수 마감시간 이후 접수된 서류는 접수대상에서 제외되며, 이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1. 제안서(가격제안서 및 기술제안서)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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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투찰(가격제안서)은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해 전자로 투찰 가능하며, 반드시 가격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야 하고, 개찰은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우리공사 집행관 PC에서 개찰합니다.

※ 총액 투찰금액과 산출내역서의 금액이 상이할 경우 총액투찰금액을 우선 적용합니다.

조달청 G2B시스템 상에서 입찰참가 신청 및 가격 전자투찰(총액투찰 및 가격세부내역서 첨부)을 완료하더라도 이와 별도로 상기의 입찰참가 제출서류와 기술제안서는 지정된 기한내 반드시 우리공사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 시 무효 처리됩니다.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활용치 않고 가격제안서를 직접 제출한 경우도 무료로 처리되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본 공고문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기술제안서 제출서류(상세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① 정량적 평가분야

 

내 용

부 수

비 고

표지

1부

 [서식 2] 표지에 업체명 기재 및 인감 날인 후 제출

경영상태 평가

1부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발행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공공기관 제출용

사회적 책임 확약서

1부

 [서식 11]

투입인력 현황

1부

 [서식 5]

산업재해율

1부

 산업재해율 확인서

 

※ 정량평가 자료 중 사본의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후 날인

 

② 정성적 평가분야

 

내 용

부 수

비 고

표지

2부

[서식 1]

기술제안서(원본)

2부

50페이지 이내(목차 및 간지 제외)

기술제안서(사본)

2부

50페이지 이내(목차 및 간지 제외)

기술제안서(원본 및 사본) 파일

각 1부

이메일 제출(contract@jpdc.co.kr)

 

※ 제출된 제안서 및 입찰참가와 관련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입찰 참여

 

기술제안서(원본)상호를 기재하고 날인하여 제출

기술제안서(사본) 파일은 발표용으로 제출하며, 기술제안서(사본)은 상호를 기재하거나 날인하지 않음.

 

기술제안서(사본) 및 발표자료에는 제안기관을 인식할 수 있는 상호, 임직원, 로고, 마크 등을 표기하지 않음.

 

제출자료는 PPT(Power Point), PDF를 권장하며, 필요시 동영상 첨부 가능함.

 

 

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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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일시:

2025.04.29. 예정 (※ 당일 평가일정 등은 공사 홈페이지 별도 공지)

평가방식:

발표평가 혹은 Zoom을 통한 화상 온라인 평가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입찰참가자가 기술제안서 제출시 평가위원 번호를 추첨하여 다빈도 선출자를 평가위원으로 구성함.

기술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평가에 있어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 함. 다만, 비교․대비 등의 계산값을 평가등급 등의 구간(이상․미만)에 적용할 때에는 반올림하지 아니하고 그대로 그 구간에 해당하는 등급의 점수로 산정함.[단, 제안요청서상의 별도의 명시된 경우에는 제안요청서상의 평가기준에 의함]

 

 

8.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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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가방식 : 비예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기준에 의거 정량적평가(20점), 정성적평가(70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가격평가(10점) 으로 하며, 협상적격자 선정은 기술능력 평가점수(정량·정성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정량적평가+정성적평가)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결과 협상이 결렬될 때는 차순위자와 협상을 진행하며,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9.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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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위반된 입찰의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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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 및  우리공사에 직접 제출하는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에 첨부된 서식)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면제받은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징수하며, 고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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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동의한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약서는 우리 공사 홈페이지 계약과정공개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요청서 [별첨 1]의 내용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질의 및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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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기간:

2025.04.03. ~ 2025.04.10.(09:00~16:00)

질의처: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질의방법:

이메일(contract@jpdc.co.kr)접수, 반드시 서면[서식 8]으로 질의하여야 하며, 유선 또는 구두로 질의한 경우 법적 효력이 없으며, 접수시 유선으로 접수 확인 바랍니다.

회 신:

질의사항을 검토하여 제안요청서 등 입찰관련 서류의 수정이 필요한 사항으로 판단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그렇지 아니한 경우 질의자에게만 통보합니다.(입찰참가 이전 공사 홈페이지 입찰정보 사항을 수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 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서면질의 내용에 대한 회신사항은 필요시 공고기간 중 우리공사 홈페이지(http://www.jpdc.co.kr) 알림마당(공지사항)에 게시하여 모든 참가자가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13.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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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및 제안평가에 관하여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되,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 공고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입찰자간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특별히 법령 및 규정에 정한 것이 없는 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의 해석에 따릅니다.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관련 규정은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보증금(총용역부기금액의 5%)으로 계약체결시에 납부(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계약은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의무 대상입니다. 대금지급은 중소기업과의 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하여 상생결제시스템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후 당사 협약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협약이 안되면 대금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공사는 공정사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JPDC 비밀유지협약 제도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비밀유지협약서(표준양식 첨부)’를 확인하시고 낙찰자 선정 후 본 계약 체결시 협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우리공사는 계약대가 지급시 필요한 서류를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오니 향후 계약상대자는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04.02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계약담당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