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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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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남조로 1717-35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삼다수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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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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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jpd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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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공고 제2025-1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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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수준 강화 컨설팅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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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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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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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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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 064-780-3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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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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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6330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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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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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정보관리팀 ☎ 064-780-3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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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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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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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물자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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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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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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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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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수준 강화 컨설팅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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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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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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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계약, 제한경쟁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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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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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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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제한)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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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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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국제입찰 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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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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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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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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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42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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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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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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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 부터 90일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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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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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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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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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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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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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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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진행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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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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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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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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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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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질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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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3. ~ 2024.04.10.
(09: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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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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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 contract@jpd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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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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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3. ~ 2025.04.23.
(09: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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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및 우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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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3. ※ 16:00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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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정성 및 정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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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1. ~ 2025.04.23.
(09: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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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및 우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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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3. ※ 16:00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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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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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3. ~ 2025.04.23.
(09: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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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G2B) 투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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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드시 전자투찰
(내역서 첨부, 미투찰시 무효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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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정성) 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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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9.(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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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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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정된 발표 일정
별도 공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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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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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제반비용을 포함한 가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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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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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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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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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별표1]에 따른 입찰가격 평점산식에서 예정가격은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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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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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 시스템 부하 등으로 제안서 제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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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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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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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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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본 사업 수행이 가능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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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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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차세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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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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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용도 :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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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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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 및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의거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업체⌟(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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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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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기반보호법」 제9조에 의거하여 「정보보호산업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으로부터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업종코드 : 1542)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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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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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법」제3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개인정보 영향평가기관(업종코드 : 6525)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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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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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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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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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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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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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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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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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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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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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자격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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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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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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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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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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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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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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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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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지방자치단체‧정부(지방자치단체) 투자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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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전자)입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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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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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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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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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건은 총액계약이며, 입찰 시 입찰(투찰)가격은 부가가치세 등 용역수행에 필요한 제반비용을 모두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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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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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의 제2절 9. 라.에서 정한 기준, 절차에 의해서만 개찰일시 이전까지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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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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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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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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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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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 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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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참가 신청 및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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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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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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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3. ~ 2025.04.23.(09: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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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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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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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 또는 방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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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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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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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330, C동 2층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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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편접수 시 입찰참가 제출서류 및 기술제안서 접수 마감은 우편 수령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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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편물 발송 후 유선전화 확인 요망(T. 064-780-3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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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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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제출서류 (※ 사본의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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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방문제출 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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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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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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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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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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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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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0] ※ 신청인 란에 대표자 성명 기재, (법인)인감으로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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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사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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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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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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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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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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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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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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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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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사실과 상위없음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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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및 사용인감계
|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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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사용인감 사용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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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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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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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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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필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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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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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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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보호 전문 서비스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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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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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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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영향평가 기관
|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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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서(유효기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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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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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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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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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참가 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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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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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0] 제안서 발표자 참가 명단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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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대 보험 중 1가지 이상 가입 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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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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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등 관련 서약서 및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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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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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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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약서 및 보안서약서
|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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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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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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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확인서 [서식9]의 경우 타 서류들과 같이 제출 하되, 반드시 별도의 소봉투에 넣어 밀봉하여, 밀봉 부분에 날인한 뒤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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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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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등 우편발송시 제안서 접수 위치 및 장소를 감안하여 제안서 제출기한에 늦지 않도록 미리발송 바라며, 제안서 접수 마감시간 이후 접수된 서류는 접수대상에서 제외되며, 이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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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1. 제안서(가격제안서 및 기술제안서)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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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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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투찰(가격제안서)은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해 전자로 투찰 가능하며, 반드시 가격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야 하고, 개찰은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우리공사 집행관 PC에서 개찰합니다.
※ 총액 투찰금액과 산출내역서의 금액이 상이할 경우 총액투찰금액을 우선 적용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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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G2B시스템 상에서 입찰참가 신청 및 가격 전자투찰(총액투찰 및 가격세부내역서 첨부)을 완료하더라도 이와 별도로 상기의 입찰참가 제출서류와 기술제안서는 지정된 기한내 반드시 우리공사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 시 무효 처리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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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활용치 않고 가격제안서를 직접 제출한 경우도 무료로 처리되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본 공고문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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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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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 제출서류(상세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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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정량적 평가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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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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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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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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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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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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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표지에 업체명 기재 및 인감 날인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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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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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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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발행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공공기관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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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책임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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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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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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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입인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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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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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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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해율
|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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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해율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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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량평가 자료 중 사본의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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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정성적 평가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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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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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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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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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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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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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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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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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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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페이지 이내(목차 및 간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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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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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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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페이지 이내(목차 및 간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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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원본 및 사본)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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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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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제출(contract@jpd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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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된 제안서 및 입찰참가와 관련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를 숙지한 후 입찰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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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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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원본)상호를 기재하고 날인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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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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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사본) 파일은 발표용으로 제출하며, 기술제안서(사본)은 상호를 기재하거나 날인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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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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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사본) 및 발표자료에는 제안기관을 인식할 수 있는 상호, 임직원, 로고, 마크 등을 표기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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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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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자료는 PPT(Power Point), PDF를 권장하며, 필요시 동영상 첨부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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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안서 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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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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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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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9. 예정 (※ 당일 평가일정 등은 공사 홈페이지 별도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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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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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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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평가 혹은 Zoom을 통한 화상 온라인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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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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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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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입찰참가자가 기술제안서 제출시 평가위원 번호를 추첨하여 다빈도 선출자를 평가위원으로 구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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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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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평가에 있어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 함. 다만, 비교․대비 등의 계산값을 평가등급 등의 구간(이상․미만)에 적용할 때에는 반올림하지 아니하고 그대로 그 구간에 해당하는 등급의 점수로 산정함.[단, 제안요청서상의 별도의 명시된 경우에는 제안요청서상의 평가기준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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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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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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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가방식 : 비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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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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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기준에 의거 정량적평가(20점), 정성적평가(70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가격평가(10점) 으로 하며, 협상적격자 선정은 기술능력 평가점수(정량·정성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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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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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정량적평가+정성적평가)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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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결과 협상이 결렬될 때는 차순위자와 협상을 진행하며,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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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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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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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위반된 입찰의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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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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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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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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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 및 우리공사에 직접 제출하는 입찰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에 첨부된 서식)로 갈음합니다.
|
○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면제받은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징수하며, 고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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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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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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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동의한고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약서는 우리 공사 홈페이지 계약과정공개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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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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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요청서 [별첨 1]의 내용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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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질의 및 회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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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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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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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3. ~ 2025.04.10.(09:00~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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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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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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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구매계약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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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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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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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contract@jpdc.co.kr)접수, 반드시 서면[서식 8]으로 질의하여야 하며, 유선 또는 구두로 질의한 경우 법적 효력이 없으며, 접수시 유선으로 접수 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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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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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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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사항을 검토하여 제안요청서 등 입찰관련 서류의 수정이 필요한 사항으로 판단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그렇지 아니한 경우 질의자에게만 통보합니다.(입찰참가 이전 공사 홈페이지 입찰정보 사항을 수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 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서면질의 내용에 대한 회신사항은 필요시 공고기간 중 우리공사 홈페이지(http://www.jpdc.co.kr) 알림마당(공지사항)에 게시하여 모든 참가자가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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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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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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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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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및 제안평가에 관하여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되,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 공고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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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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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입찰자간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특별히 법령 및 규정에 정한 것이 없는 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의 해석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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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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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관련 규정은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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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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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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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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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보증금(총용역부기금액의 5%)으로 계약체결시에 납부(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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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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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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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의무 대상입니다. 대금지급은 중소기업과의 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하여 상생결제시스템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후 당사 협약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협약이 안되면 대금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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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는 공정사회 및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JPDC 비밀유지협약 제도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비밀유지협약서(표준양식 첨부)’를 확인하시고 낙찰자 선정 후 본 계약 체결시 협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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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공사는 계약대가 지급시 필요한 서류를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을 통해 확인하오니 향후 계약상대자는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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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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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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