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59267-000 (유찰) 공고일시  2025/04/02 11:33
공고명 2025년 계명문화대학교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재공고)
공고기관 계명문화대학 수요기관 계명문화대학
공고담당자 권민준(☎: 053-589-772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2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0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452,918 원
   
배정예산
54,452,918 원
   
추정가격
54,452,9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2025-1-1호

            

[재 공 고]


1. 입찰명 : 2025년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


2. 보험가입내용 : 붙임“과업지시서”로 갈음


3. 계약(보험가입)기간 : 2025. 4. 20. 00:00 ~ 2026. 4. 20. 00:00 (1년간)


4. 현장설명 :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진행하지 않음


5. 기초금액 : 54,452,918원


5. 입찰방법 : 전자입찰(소액수의), 총액입찰(부가가치세 면세 대상사업으로,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 공동계약 허용(공동+분담이행)


6. 낙찰자 결정

  가. 총액입찰이며 단일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으로 투찰한 업체를 계약 상대로 결정함.(단,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따른 세부 산출내역서와 공통적용 보장항목 및 금액과 선택적용 보장항목 및 금액 등이 명시된 약관 등을 제출하여야하며, 그 내용이 본 과업지시서에서 요구하는 보장항목 및 금액에 미달하는 경우 본 입찰은 무효 처리되며, 재입찰(또는 재공고)로 진행.)

  나.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7. 입찰일정

구분

일시

장소

입찰공고

2025. 4. 2.(수)

조달청 나라장터 및 대학 홈페이지

입찰등록 마감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서 접수

2025. 4. 2.(수), 15:00부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서 마감

2025. 4. 8.(화),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개찰

2025. 4. 8.(화), 11:00부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계약체결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대학 본관 1층 총무팀

 ※ 상기 추진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


8.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보험업법 제4조(보험업의 허가)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 또는 공제업을 영위하는 업체(본사에 한함)로서 지급여력비율 130%이상인 업체(공동수급시 공동수급업체도 보험지급여력비율이 130%이상이어야 함), 단,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은 참가 가능

  다.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회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하고자 하는 경우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통과안을 입찰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함.(별도문의)

  라. 공동수급방식 참여가 가능하며 2개사 이내의 컨소시엄(대표사 포함) 구성 가능(단, 중복결성 및 중복참여 불허, 계열회사 간 공동수급체 구성 불허)

  마.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


9. 제출서류(낙찰자대상 별도 안내 예정)

  가. 낙찰자 선정 후 계약체결시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각 1부.

    3)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제출) 1부.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가 시 제출)

    5) 인감 또는 사용인감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지급여력비율(130%이상) 확인서 각 1부.

    8)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9) 세부 산출내역서 및 보장항목별 약관 각 1부.

    10)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 준용한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시방서 등 입찰에 관계된 모든 제반사항 관련 법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향후 우리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다.

  다. 낙찰자는 공고상 정해진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라. 공동수급방식으로 참여하는 경우 공동수급대표사를 지정하여 대표사가 보험계약, 보험료지급, 가입변경자 통보 등 계약자와의 모든 사무 업무를 일괄처리하고 행정·재정·법률적 책임 등을 대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공동수급대표사는 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대표보험사가 계약사항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파산, 해산, 부도 등)는 공동수급에 참가한 잔존 보험사에서 연대하여 책임진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며

       낙찰자 결정 후 계약체결 시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날인한 협정서를 제출

  마. 대금지급 방법은 대표보험사 및 공동수급체 각각 보험사 지정계좌로 입금한다.

  바.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사. 문의사항

    1)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 용역 관련 문의 : 총무팀 단체상해보험 담당자(053-589-7737)

    3) 계약 관련 문의 : 총무팀 구매계약 담당자(053-589-7729)



붙임 1. 공고문 1부.

     2. 과업지시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4월  2일



            



계명문화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