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성초등학교 공고 제2025-5호
2025학년도 서울도성초등학교 3,4학년 생존수영교육 위탁운영
용역업체(셔틀버스 포함) 선정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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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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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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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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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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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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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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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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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서울도성초등학교 3,4학년 생존수영교육 위탁운영 용역업체 (셔틀버스 포함) 선정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안내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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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900,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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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수) 14:00
~2025. 4. 8.(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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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8.(화) 15:00~
서울도성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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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역명 : 2025학년도 서울도성초등학교 3,4학년 생존수영교육 위탁운영 용역업체(셔틀버스 포함) 선정
나. 기초금액 : 27,900,000원(50,000원*558명)
※ 교육비, 교재비, 강습료, 교통비, 등 부대비용 일체 포함
※ 기초금액의 기준 인원은 변동·조정될 수 있음
※ 교육과정운영상 도보 또는 차량으로 10분 이내에 교육과 학생 이동이 가능하고 초등학생이 사용 가능한 어린이 전용수영장이 있어야 합니다.
※ 계약시 1인당 금액은 내역별로 구별하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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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교육대상자 : 3학년 9학급 / 4학년 9학급 (총 18학급)
- 교육참여 인원 변동 조정·가능
라. 수영교실일정 : 과업지시서 참조
※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등으로 인하여 생존수영 실기교육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학교측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할 수 없음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 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나.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지역 제한(서울특별시)견적 제출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률」 제20조의 규정에 의한 신고체육시설업(수영장) 등록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함.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 제출 희망자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체육시설의 설치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6]의 수영장업 수질기준에 적합하며 생존수영교육이 가능한 인력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함.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이어야합니다.
라.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행정처분(영업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 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 제출 안내공고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사. 운송버스(셔틀버스)는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고(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야 하며 계약체결 시 보험가입 영수증 사본 및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아.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운행연한(차령)은 법령이 정한 최근 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며, 운행 사고는 용역업체 책임입니다.
자. 운전기사: 해당차량 운전자 인적사항을 제출하여야 하며, 운전자 인적사항은 학생의 안전을 위한 운전자 적격심사에만 사용됩니다.
차. 계약상대자는 차량보험가입증명서, 자동차등록증, 계약보증금이행각서 등 학교 측이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체결 시까지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개찰
가. 개찰 일시: 상기 1항 참조(※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 장소: 서울도성초등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PC
6.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 요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세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서울도성초등학교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 방법: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참고사항
가.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용역 > 공고 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용역 > 개찰결과 > 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서울도성초등학교 행정실(☎02-567-02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계약 시 제출 서류(낙찰자에 한함)
① 수영장 허가 ․ 등록된 등록증 사본
② 영업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가. 유효기간 확인
나. 사고당 보험금액, 보상 범위 등 확인
사망의 경우 피해자 보상 금액
부상의 경우 피해자 보상 금액
다. 기타
③ 화재보험 증권 사본
가. 유효기간 확인
나. 사고당 보험금액, 보상 범위 등 확인
1사고 배상 한도액 확인
사망의 경우 피해자 보상 금액
부상의 경우 피해자 보상 금액
다. 기타
④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⑥ 계약 이행 보증보험 증권( 또는 계약보증금지급각서)
⑦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⑨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 주민등록등본)
⑩ 인지세(1천만원 이상인 경우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 징구)
⑪ 견적서(비용 내역서) : 강사비, 시설이용료 등 세부내역 명시
⑫ 교육 일정표 (프로그램)
⑬ 수영강사 명단 ‧ 자격증 사본·재직증명서, 안전요원 명단
⑭ 강사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 사본
⑮ 차량보험가입증명서
⑯ 자동차등록증사본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일
서울도성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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