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51010-001 공고일시  2025/04/02 12:25
공고명 인천적십자병원 폐수처리시설 위탁 관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안내
공고기관 대한적십자사 인천적십자병원 수요기관 대한적십자사 인천적십자병원
공고담당자 김광용(☎: 032-899-43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3 0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300,000 원
   
배정예산
37,640,000 원
   
추정가격
34,2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계약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서

 


이 안내서는 인천적십자병원이 집행하는 소액수의계약에서 견적 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견적서 제출 안내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소액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5. 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6.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 대한적십자사는 청렴계약제를 적용합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또는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 ⇒ 대한적십자사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2년 동안 참가할 수 없게 됩니다.

 

계약 관계 직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http://www.redcross.or.kr) 신문고/부패 및 행동강령위반 등록하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공고, 기초금액 등 : 계약담당 김광용 (032-899-4313)

  

                   인천적십자병원 대표전화 (☎ 032-899-4000)

공고번호 : R25BK00751010-000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03.31.

대한적십자사 인천적십자병원 재무원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명 : 대한적십자사 인천적십자병원 폐수처리시설 위탁관리 용역

 

  나. 일반사항

No.

위탁시설명

처리용량

시설수량

기초금액(부가세포함)

1

병원 폐수처리 시설

100㎥

1개소

38,300,000

  다. 수요기관 : 대한적십자사 인천적십자병원

    - 소재지 : 인천광역시 연수구 원인재로 263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4. 08(화) 11:00 - G2B 전자입찰시스템

    - 투찰기간 : 2025.04.03. ~ 2025.04.08. 10:00

  마.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2. 계약방법 : 제한경쟁, 복수예가, 제한최저가입찰(88%)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지사투찰 불허)이어야 합니다.

  나. 환경관리 대행기관의 지정 등에 관한 규칙」제3조제1항에 의거하여 수질환경관리대행기관[업종코드:1193] 업종을 보유한 업체

  다. 본 공고의 참여 업체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이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를 소지한 업체

4. 견적서 제출

   가. 가격(총액입찰, 부가가치세포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제출 확인은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계약단가는 산출내역 등에 근거하여 산정함

  

5. 계약에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의 계약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투찰 가격으로 장비당 단가 계약으로 체결

나. 계약은 G2B 전자계약으로 체결 예정

다.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불허 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병원의 계약 담당자는 참가 업체의 자격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낙찰 후 라도 본 공고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공고된 기초금액에 ±2% 범위 내 복수예비가격 작성 후 입찰 참가자의 추첨 에 따라 결정 됩니다.

  가. 예정가격 이하 제한 최저가(낙찰 하한율 88%) 투찰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함(별도의 적격심사 없음)


8. 청렴계약이행 준수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최종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협력업체 안전보건 체크리스트’와 ‘안전보건 이행확약서’ 제출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 이행 시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법」상 안전보건조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대한적십자사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제9호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동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대한적십자사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해야 합니다.

  마. 대한적십자사는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규격서,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 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관련 사항 :

총무과  계약담당  / T 032-899-4313

F 032-899-4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