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륜중학교 공고 2025-12호
2025학년도 세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안내 공고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
세륜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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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 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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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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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 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할 때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이나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동안 수의계약 결격 업체로 등록
◈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하면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틀린 핸드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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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자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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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세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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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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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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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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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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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21.(수) ~ 2025. 5.23.(금) (2박 3일) ※ 학교 사정으로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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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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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26명(학생 120명+인솔 교사 6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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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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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2박 7식), 시설이용비, 교육비, 부가세, 기타 잡기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경비에 대한 총액(수련시설까지의 학생 수송용 차량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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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공고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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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5,281,200원(금삼천오백이십팔만일천이백원)[부가가치세 및 봉사료 등 부대 제반 경비포함]
- 학생: 287,010원×120명=34,441,200원
- 인솔 교직원: 140,000원×6명=840,000원
※ 총액 금액에 대한 가격제안서[붙임1를 항목별(숙박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인솔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별도 청구로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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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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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수) 15:30 ~ 2025.4.9.(수) 15:00 (G2B 전자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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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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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0.(목) 09:00~ 세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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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수련활동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전자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가. 본 견적은 숙박비, 식비, 교육비, 레크레이션 진행비, 수련활동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2인 이상 견적제출(총액)이며,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적용) 낙찰제, 지역 제한 경쟁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 및 전자계약입니다.
다. 전자견적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전자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2.(수) 15:30 ~ 2025. 4. 9.(수) 15: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10.(목) 09:00, 세륜중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4. 전자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강원도에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관 또는 청소년수련원)을 직접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함.)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라. 2022년도 이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함)
마.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 등록된 업체로 영양사를 직원으로 보유한 업체
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25조, 청소년활동진흥법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의무보험에 가입한 업체
사.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아. 본 입찰은 전자 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였으면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날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하여야 하며, 단 입찰 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자. 「지방계약법」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사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차.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 설명서를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를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거 조달청 전자이찰자 등록을 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본 수의견적 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하는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가 동일금액으로 투찰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하겠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서류: 항목별 각1부
1) 견적서[붙임1]: 식비, 교육활동비, 시설이용료 등 세부내역 명시
2) 식단표 및 객실배치도(방 배정), 교육일정표(프로그램)
3)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4)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5)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안전요원의 경우 자격증 및 교육이수증 포함)
6)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9)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업업배상책임보험 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0)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11)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12) 사용인감계 1부
13)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1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5)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6)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1부
17) 최근 1년 이내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1부
18)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낙찰업체에 대해서는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관리성 등을 사전 점검)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답사 시 본 용역 수행이 가능한지 여부 및 환경을 확인하고 우리 학교의 용역을 수행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업체를 배제할 수 있으며 차 순위를 낙찰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10.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은 지방자체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시 청렴 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전자 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견적에 활용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2학년부 사업담당자(☎02-411-1078), 계약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 계약담당자(☎02-411-1004),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용역 특수조건 1부. 끝.
가 격 제 안 서
▣ 건명 : 2025학년도 세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 산출내역서
(단위: 원)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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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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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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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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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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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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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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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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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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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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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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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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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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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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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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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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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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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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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이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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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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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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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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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필요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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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요경비: 원 × 명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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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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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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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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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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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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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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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세륜중학교장 귀하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세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견적 요청에 참여하면서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되면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명 : (인)
세륜중학교장 귀하
확 인 서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는 최근 2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세륜중학교장 귀하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세륜중학교장 귀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세륜중학교장 귀하
[ 수련 활동 용역 실적증명 확인 ]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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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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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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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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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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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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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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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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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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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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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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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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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수련 활동 용역을 위탁 시행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발급기관명 (직인)
세륜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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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이내 교육청 소속 초‧중‧고 수련활동 실적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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