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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무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5-5호
2025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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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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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남도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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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료 이후 포함)에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본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 행위가 있는 경우 연무대기계공업고등학교 행정실(041-980-3322)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 전자민원창구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 관계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 이동
ㆍ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65 (재무과) 041) 640-8230~8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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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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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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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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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해외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공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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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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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6. (월) ~ 2025. 5. 29.(목)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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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답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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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30. (수) ~ 2025. 5. 2. (금) (2박 3일)
※ 사전답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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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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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도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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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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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92명(학생 81명, 인솔교직원 9명, 사전답사 2명)
※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 인솔교직원 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교직원 1인당 금액을 명시하여야 함
※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알선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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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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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고(미숙지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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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여행경비[참고1]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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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79,812,000원
※ 부가가치세 및 부대경비 일체, 사전답사 비용 포함임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 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 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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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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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 2025. 4. 2.(수) 14:00 ~ 4. 14.(월) 14:00
※ 제 안 서 : 본교로 직접 제출하며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가능,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가격입찰서 : 나라장터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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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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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6.(수) 14:00 연무마이스터고등학교 소회의실(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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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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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8.(금) 14:00 연무마이스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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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 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
[참고1] 여행경비
가. 해외현장체험학습(본진)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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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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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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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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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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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모두 포함
- 최종낙찰자가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을 확보하여야 함
- 아래 일정 및 항공 시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항공권 확보
국내 출발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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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도착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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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26. 09:00 ~ 11:20 (OZ102편)
인천 공항 → 나리타 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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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29. 13:20 ~ 15:50 (OZ101편)
나리타 공항 → 인천 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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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권 발급 및 기타 수속
- 항공권 발급 및 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은 연무마이스터고등학교와 긴밀히 협의하여 여행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 조치해야 한다.
- 항공권 발급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최종 낙찰자가 책임진다.
□ 항공편은 기예약(아시아나 항공)되어 있으며, 최종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를 제출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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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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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및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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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 비즈니스급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 시설, 2인 1실
(단, 인솔단장, 행정실장은 1인실)
□ 식사: 조식-4회[1식 국내식, 3식 호텔식], 중식-4회[1식 기내식, 2식 현지식, 1식 자유식], 석식-3회[2식 현지식, 1식 자유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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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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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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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표 상에 있는 관람 장소(기관 방문 반드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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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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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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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신형 대형버스 2대 (국내 45인승 및 일본 현지 49인승)
※ 주차비․ 도로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 차량 불가, 직영차량이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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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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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가이드
야간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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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가이드 2명, 야간 안전요원 2명
- 현지에서 인정하는 자격증을 갖추고, 안전교육 이수자로서 성범죄, 아동학대, 건강검진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계약 시 관련 자료 제출 – 자격증, 성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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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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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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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 보상한도 2억원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휴대품, 특별비용, 항공기 납치’ 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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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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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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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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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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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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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가이드 비용, 현지 유심칩(USIM), 안내책자, 생수, 알선수수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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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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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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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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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해외현장체험학습(사전답사)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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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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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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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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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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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모두 포함
- 최종낙찰자가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을 확보하여야 함
- 아래 일정 및 항공 시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항공권 확보
□ 항공권 발급 및 기타 수속
- 항공권 발급 및 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은 연무마이스터고등학교와 긴밀히 협의하여 여행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 조치해야 한다.
- 항공권 발급 지연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는 최종 낙찰자가 책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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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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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및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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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 비즈니스급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 시설, 1인 1실
□ 식사: 조식-3회[1식 기내식, 2식 호텔식], 중식-3회[1식 기내식, 2식 현지식], 석식-2회[2식 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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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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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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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표 상에 있는 관람 장소(기관 방문 반드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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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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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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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형 버스 1대 (일본 현지)
※ 주차비․ 도로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 차량 불가, 직영차량이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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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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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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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 가이드 1명
- 현지에서 인정하는 자격증을 갖추고, 안전교육 이수자로서 성범죄, 아동학대, 건강검진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계약 시 관련 자료 제출 – 자격증, 성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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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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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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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 보상한도 2억원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휴대품, 특별비용, 항공기 납치’ 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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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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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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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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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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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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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가이드 비용, 현지 유심칩(USIM), 알선수수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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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1) 2단계 규격가격 동시입찰입니다.
2) 제안서(규격 입찰)은 본교로 직접 제출,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G2B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통해 제출합니다.
3) 지역제한 입찰(충청남도)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 충청남도 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 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 참가 신청
가. 규격 입찰은 제안서(규격입찰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제안서(규격입찰서)를 직접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6. 제안서(규격입찰서) 제출 서류(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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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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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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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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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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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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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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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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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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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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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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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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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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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리인 제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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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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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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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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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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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분증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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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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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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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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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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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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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 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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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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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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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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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여행업 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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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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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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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여행업 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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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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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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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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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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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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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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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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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인감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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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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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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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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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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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또는 G2B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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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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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재무제표 증명서(국세청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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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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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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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인력 보유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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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요청서의 증명자료 제출목록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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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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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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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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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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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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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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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서식4], [서식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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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요청서에 작성방법을 참고하여 작성
- 증명자료 제출목록을 확인하여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제출
- 규격 A4, 본교 서식을 상철 제본(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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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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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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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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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서식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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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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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승계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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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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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서식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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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업체 선정 절차
-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9. 제안서 설명회(제안요청서 반드시 확인)
가. 일시: 2025. 4. 16.(수) 14:00 (예정)
나. 장소: 연무마이스터고등학교 소회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 일정 및 시간이 변경, 연기 또는 취소 가능(사전 안내)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
마. 제안서 설명 순서: 제안 업체명 가나다순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바. 제안서 평가결과에 따라 적격업체 선정하니, 가격 개찰 후 나라장터 G2B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개별 통보는 하지 않음)
사. 유의사항: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아.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제안요청서 참고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연무마이스터고등학교 학교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수수료
- 수수료는 납부하지 않습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제안서)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가격 개찰
1) 일시: 2024. 4. 18. (목) 14:00
2) 장소: 연무마이스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13. 낙찰자 통보
가. 낙찰자 통보 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4. 입찰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용역 (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2) 기타 나라장터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파일(과업설명서,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3)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15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다만,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반드시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라.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차량운행 용역 특수조건, 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및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등록 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운영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동 사유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전담자는 연무마이스터고등학교 행정실 이선형 주무관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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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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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41-980-3322, Fax :041-742-7307, E-mail: ymmeister@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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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과업내용 관련 문의: 학생안전복지부 교사 유춘상(☎ 041-742-3119)
2) 전자입찰서 제출 이용안내: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
2025. 4. 2.
연무마이스터고등학교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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