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공고 제2025 - 152호
사업수행능력 선정자 가격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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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집관로 GIS DB 구축 용역(1권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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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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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부터 240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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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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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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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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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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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과업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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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에 대한 상세내용은 첨부한「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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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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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21,83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금292,580,000원, 부가가치세 : 금29,25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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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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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2(수) 15:00 ~ 2025.04.04.(금)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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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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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4(금) 17:00 / 인천환경공단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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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 전자입찰
가. 적격심사대상 용역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1>. 3.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인 P.Q대상 기술용역 평가기준」이 적용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상기 용역의 사업수행능력평가(P.Q) 결과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로서 우리공단으로부터 가격입찰 참가통지를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정보시스템 G2B 게재)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하므로,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이용 미등록 업체인 경우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04.02(수) 15:00 ~ 2025.04.04(금) 16: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법으로 집행합니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제출한 입찰서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개찰일시 : 2025.04.04(금) 17:00 [개찰장소 : 인천환경공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 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처리되어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의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 4개 가격의 산술평균가격으로 결정되며,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당해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낙찰자격을 취소합니다.
8. 적격심사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1>.3.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인 P.Q대상 기술용역 평가기준」에 의거 입찰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낙찰 하한율 : 86.745%)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공단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별첨)해야 합니다.
11.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등
1. 중대재해처벌법 적용대상 입찰업체는 법상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 필요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② 다만, 낙찰자(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2. 참고사항
가. 이 입찰은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전에 과업지시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ㆍ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 2%의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결과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 사항
설계 및 용역과업에 관한 사항 : 물환경처 설계담당 (☏032-899-1083)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회계팀 계약담당 (☏032-899-018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
인 천 환 경 공 단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