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12호
2025학년도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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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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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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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납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 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 노력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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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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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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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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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총액),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전자입찰(가격), 청렴서약제 시행
- 규격입찰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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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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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8,769,000원(금삼천팔백칠십육만구천원)
※ 기초금액은 90명으로 산정(학생: 80명, 인솔교사: 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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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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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2025. 5. 28.(수) ∼ 2025. 5. 30.(금) <2박3일>
◦여행장소: 경주 및 부산 일원
◦예상인원: 총90명(학생 80명, 인솔교사 10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용역경비: 숙식비(2박2식), 중식(3식, 부산롯데월드 밀쿠폰 1회포함), 석식(2식), 차량비(전세버스 3대, 주차료 및 통행료 등 일체경비 포함), 입장료, 레크레이션장소대여료, 의료비, 각종 봉사료, 야간 안전관리요원경비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 기본 여행일정(과업설명서 참조)
제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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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경주(중식) → 황리단길 → 대릉원(천마총) → 황룡원 → 경주(석식) → 동궁과 월지, 월정교 → 숙소(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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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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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조식) → 부산롯데월드(중식) → 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 유람선 탑승 → 감천문화마을 → 부산(석식) → 숙소(부산) → 레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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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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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조식) → 송도 해수욕장, 송도 해상케이블카 탑승 → 부산(중식) →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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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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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위약금 청구 불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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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예정인원은 최종 희망조사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동에 따른 계약금액은 가감되며,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견적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 알선업체 불허)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및 안전 입찰서비스 적용 >
ㅇ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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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등록 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4.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내용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및 제출서류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가. 가격입찰: 전자입찰(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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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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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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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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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8.(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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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4.(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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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8.(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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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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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 산출내역서는 추후 낙찰자만 제출합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 방문 제출
1) 제출일시: 2025. 4. 8.(화) 10:00 ~ 2025. 4. 14.(월) 11:00
※ 평일 08:30∼16:30 제출 가능, 토·일요일 접수불가, 마지막날은 오전 11:00까지 제출
2) 제출장소: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 제안서 분실 방지 및 업체별 구분 등을 위해 소형봉투(봉투 상단 또는 측면 등에 업체명 표기)에 넣어 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나)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다)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서(1종 이상 제출) 각 1부.(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 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가능
(라)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붙임2>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규격 A4 크기로 좌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 각 제안서 내용 확인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시기 바람.
※ 제안서 원본 1부는 업체명 기재 후 인감을 날인하고, 사본 7부는 업체정보(업체명, 주소 등)를 표시하지 않고 제출(단, 여행지의 숙식 및 중식 업체명, 연락처 등은 표기하여 제출)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실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제출되는 사본에는“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최근 3년이내 수학여행 실적증명서(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실적,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붙임3>
(바) 보유 인력 해당분야 소지자격증 사본 및 4대보험 가입증명(국민건강보험공단 「사업장 가입자 명부」) 각 1부.
(사) 최근년도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재무제표(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부.
(아)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사본 1부.
(자) 사업자등록증(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사본 1부.
(차) 종합여행업,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카)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타) 국세·지방세 납세 증명서 및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시 사용인감계 포함)
(파) 확약서<붙임8> 1부.
(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10> 1부.
(거)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다. 제안서 평가 :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없으며,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함」
- 제안서 평가 예정 일시 : 2025. 4. 16.(수) 13:30 (제안서 평가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 장소 :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커리어존
7. 업체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인편,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행정실) 및 가격 입찰(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낙찰자 결정(최저가) → 전자계약 체결(G2B)
8.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 적격업체: 우리학교 평가기준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가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건 제안서평가에 적용되는 경영상태 평가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재무비율 평가기준: 입찰참가업체의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로 평가하며, 한국은행 발행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에 대한 기준비율(자기자본비율 22.98%, 유동비율 83.51%)을 적용합니다.
라.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에 대한 학생, 인솔교직원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3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3.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 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 수학여행 제안서에 관한 사항: (☎063-460-0362)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063-460-0306)
-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아.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서식 1부.
3.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 증명서 양식 1부.
4.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 1부.
5.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6. 확약서 1부.
7.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낙찰자만 제출) 1부.
9. 수학여행 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부.
10. 수학여행 정산서 1부.
11. 각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
군 산 여 자 상 업 고 등 학 교 장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교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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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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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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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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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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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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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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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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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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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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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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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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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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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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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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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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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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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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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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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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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납부방법: 공고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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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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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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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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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의 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인감증명서 1부
3. 용역제안서 8부
4. 기타 공고문에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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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 297㎜
(신문용지 54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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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제 안 서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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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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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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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사업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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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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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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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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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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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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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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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시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반드시 5쪽 이내로 제한(제본금지)
2. 실적 증명서, 자격증 등 관련 서류는 반드시 별지 첨부
3. 공정한 평가를 위해 업체명이 포함된 컬러․흑백 사진 등의 첨부 불가
4. 제출부수 8부<계약부서용 1부, 평가위원용 7부(업체정보 표시하지 않음)>
(단, 여행지의 숙식 및 중식 업체명, 연락처 등은 표기하여 제출)
1. 일반 현황
사업분야(업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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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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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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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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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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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 3년 이내(2022년~입찰공고일 전일) 수학여행 수행 실적
(단위:건, 천원)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실적 합산적용: 실적증명서 별지 첨부
※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3. 차량 보유 현황 : ( ) 대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자기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 자동차등록원부상 제작연도가 2014년 이후인 차량(40인승이상 대형승합) : 자동차등록원부 별지 첨부
4. 최근년도 경영 상태 (단위: 원, %)
자기자본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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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자산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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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자산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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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부채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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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
비율(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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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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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5. 인력 보유 현황 (제안일 현재 기준)
부 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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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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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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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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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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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대보험 가입증명(국민건강보험공단 『사업장 가입자 명부』)와 소지자격증 사본 별첨
1. 일자별 주요 일정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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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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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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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운영방식 또는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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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2025.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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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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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2025.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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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중식: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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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2025.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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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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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 구성의 주안점(레크레이션 장소 음향시설 여부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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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숙박시설 및 급식수행 능력
숙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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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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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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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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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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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지상 층, 지하 층), 객실: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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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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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면적 및
객실당 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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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형(1실 당 명) - ( )실
( )평형(1실 당 명) - ( )실
|
안전시설의
적정배치
|
전기설비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방설비 적정 배치 여부【적정( ), 부적정( )】
소방설비 작동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엘리베이터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수질 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독(최근 소독일: . . .)
|
보험가입여부
|
생산물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영업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화재보험(보험기간: ~ )
|
부대시설
|
|
급식제공 능력
|
식당명:
영양사 배치: 명
식당 좌석수: 석
식단 구성:
- 조식:
- 중식:
- 석식:
|
야간안전계획
|
|
별첨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영업 신고증 사본, 객실배치도, 전기설비 점검 기록표 사본, 소방 설비 배치도, 소방시설 등 작동기능 점검 실시 결과 보고서 사본, 엘리베이터 점검표 사본, 수질 검사 결과표 사본, 소독필증 사본, 보험 증권 사본, 식당 영업 신고증 사본, 영양사 면허증 사본, 재직증명서, 조리기능사 면허증 사본, 식단표
|
3. 차량 운행 계획
3-1. 업체 현황
3-2. 차량 보유현황(연식, 동일회사 여부)
※ 별첨 서류: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3-3. 현지 교통 계획(별도의 계획이 있을 시 작성)
3-4.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등
(별도의 계획이 있을 시 작성)
-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 및 행사 질적 수준
4-1. 레크레이션 계획 등
-
-
4-2. 현지 사정변경에 따른 대체 프로그램
-
-
5. 안전 계획(1장 이내로 주요내용 작성)
5-1. 행선지별 안전 계획(보험가입 현황, 현지가이드·안내도우미 배치여부 등 포함)
-
-
5-2. 사고 시(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
-
5-3. 타이어 점검, 운전자 음주 여부 확인 등 「여객자동차 운수 사업법 시행규칙」【별표4】 등 위반 시 조치 사항 등
-
-
<붙임 3>
수학여행 위탁 용역 실적증명서
발급번호 제 호
|
수
행
업
체
명
|
상 호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
행
내
역
|
계약일자
|
장소
|
용역기간
|
참여인원
|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와 같이 수학여행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fax번호: )
|
발급일 및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
※ 증명서 발급번호가 없는 경우 및 사본인 경우에는 실적 인정하지 않음
※ 조달청 실적증명서 및 직접 발급 받은 실적증명서로 제출 가능
※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붙임4>
[2025학년도 수학여행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표]
구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객관적)
평가
(40점)
|
1. 제안업체의 최근 3년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 실적(10점)
- 최근 3년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실적건수
(A: 10건 이상, B: 7~10건 미만, C: 4~7건 미만, D: 3건 이하)
|
A
|
B
|
C
|
D
|
10
|
8
|
6
|
4
|
2. 차량 보유 현황(5점)
|
A
|
B
|
C
|
D
|
2.1 현장학습에 투입되는 차량 보유 현황(5점)
(A: 100% 이상, 5B: 75% 이상~100% 미만, C: 50% 이상~75% 미만, D: 50% 미만)
※ 자기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 자동차등록원부 상
제작연도가 2014년 이후에 등재된 40인승이상 차량대수
|
5
|
4
|
3
|
2
|
3. 제안업체 경영 상태(15점)
|
구분
|
배점
|
3.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2.98%
|
A.기준비율의 100% 이상
|
7.5
|
B.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6
|
C.기준비율의 75%미만
|
4.5
|
3.2 최근년도 유동비율 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3.51%
|
A.기준비율의 100% 이상
|
7.5
|
B.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6
|
C.기준비율의 75%미만
|
4.5
|
4.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
A
|
B
|
C
|
D
|
4.1 수행조직(4대 보험 증빙서)(A: 5명 이상, B: 4명, C: 3명, D: 2명 이하)
|
5
|
4
|
3
|
2
|
4.2 국내·외 여행인솔 자격소지여부 (A: 4명 이상, B: 3명, C: 2명, D: 1명 이하)
|
5
|
4
|
3
|
2
|
정성적
(주관적)
평가
(60점)
|
5.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40점)
|
A
|
B
|
C
|
D
|
5.1 객실등급,위치,강당보유현황
|
5
|
4
|
3
|
2
|
5.2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 수
|
10
|
8
|
6
|
4
|
5.3 안전설비의 적정 배치(전기,스프링쿨러 등)
|
5
|
4
|
3
|
2
|
5.4 학생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베란다 이동의 위험성 등)
|
5
|
4
|
3
|
2
|
5.5 급식제공 능력(영양사 배치, 메뉴, 좌석수 등)
|
5
|
4
|
3
|
2
|
5.6 식사제공력(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4
|
6. 교통(10점)
|
A
|
B
|
C
|
D
|
6.1 차량의 안전성 및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6.2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등
|
5
|
4
|
3
|
2
|
7.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 및 행사 질적 수준(10점)
|
A
|
B
|
C
|
D
|
7.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레크레이션 계획 등)
|
5
|
4
|
3
|
2
|
7.2 현지 사정변경에 따른 대체 프로그램의 적정성
|
5
|
4
|
3
|
2
|
필수조건
(안전관련)
|
○ 행사 관련 안전 전문성 확보
-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보험 가입 현황
○ 차량 정비 및 승객 안전 확보 관련
- 타이어 점검, 운전자 음주 여부 확인 등 「여객자동차 운수 사업법 시행
규칙」【별표4】 등 위반 시 조치 사항 명기
|
미제출시
부적격 처리
|
합 계
|
100
|
주1) 최근 3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수행 실적(10점)
①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에는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제출
②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③ 이행실적은 원본만 인정하며, 실적증명서 미제출시 “0”점 처리함.
주2) 경영상태(15점)
①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②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 비율은 한국은행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 (경영상태 증빙자료 미제출 시“0”점 처리함)
*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이후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주3) 평가 방법
① 정량적 평가(객관적 평가):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 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평가 – 계약담당자가 평가
② 정성적 평가(주관적 평가): 제안서 검토를 통해 평가 – 활성화(제안서평가) 위원회에서 평가 위원이 평가
주4) 적격자 선정기준
적격자 선정기준: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주5) 정성적 평가는 평가항목별로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한다.
<붙임5>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3년간 수학여행 실적(초·중·고 실적만 해당됨)
|
|
- 조달청 및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붙임3>
|
2
|
○ 차량 보유 현황
|
|
- 자동차등록원부 및 차량 등록증
|
|
3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
-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
|
4
|
○ 수학여행 인력 보유(수행조직)
|
|
- 4대보험 가입증명(국민건강보험공단 『사업장 가입자 명부』) 및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여행 인솔 자격소지 여부
|
|
주관적 평가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숙박시설 내 식당 등 부대시설 포함)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 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 식사 제공 능력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전경・내부
사진 첨부
|
6
|
○ 교통 제공 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
7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 및 행사 질적 수준
|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레크레이션 계획 등)
- 현지 사정변경에 따른 대체 프로그램 등
|
|
필수조건
(안전관련)
|
8
|
○ 행사 관련 안전 전문성 확보 및 차량 정비, 승객 안전 확보 관련
|
|
-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보험 가입 현황
- 사고시(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 타이어 점검, 운전자 음주 여부 확인 등「여객자동차 운수 사업법 시행규칙」【별표4】등 위반시 조치 사항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6>
확 약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대표자 성 명 : (인)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 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 관서장(과장․계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 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 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 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8> ※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에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 표 :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9> ※ 낙찰자만 해당항목 작성(필요시 기본틀을 유지하며 서식 변경 가능)
수학여행 위탁용역 산출내역서
1. 건 명: 2025학년도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90명(학생 80명, 인솔교직원 10명)
3. 여행일정: 2025. 5. 28.(수) ~ 2025. 5. 30.(금) (2박 3일)
여
행
일
정
|
제 1일
|
학교 → 경주(중식) → 황리단길 → 대릉원(천마총) → 황룡원 → 경주(석식) → 동궁과 월지, 월정교 → 숙소(부산)
|
제 2일
|
숙소(조식) → 부산롯데월드(중식) → 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 유람선 탑승 → 감천문화마을 → 부산(석식) → 숙소(부산) → 레크레이션
|
제 3일
|
숙소(조식) → 송도 해수욕장, 송도 해상케이블카 탑승 → 부산(중식) → 학교
|
4. 산출내역 (금액단위: 원)
연번
|
구분
|
산 출 근 거
(구체적으로 기재)
|
소요액
|
1인당 단가
|
학생
|
인솔교직원
|
1
|
차량비
(일체경비포함)
|
수송차량버스(3대, 군산→경주→부산→군산)
|
원
|
원
|
원
|
2
|
식사비
|
5식(부산롯데월드 밀쿠폰 일만원권 포함)
|
원
|
원
|
원
|
3
|
입장료
|
동궁과월지
|
원
|
원
|
원
|
대릉원(천마총)
|
원
|
원
|
원
|
부산 롯데월드
|
|
|
|
해운대 유람선
|
원
|
원
|
원
|
송도해상케이블카
|
원
|
원
|
원
|
4
|
숙식비
|
부산숙소(2박2식)
|
원
|
원
|
원
|
합계
|
원
|
|
oo명
|
=
|
|
5
|
레크
레이션
|
원 × 1명 × 1일 = 원
|
원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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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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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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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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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원 × 2명 × 2일=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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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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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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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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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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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최대보상한도 1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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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 원 × 00명 = 원
교사 : 원 × 00명=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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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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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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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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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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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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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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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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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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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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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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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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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oo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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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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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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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oo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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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시 유의사항
경비총액 및 1인당 단가는 10원 미만의 끝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작성(국고금관리법 제47조)
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회사 대표이사 (인)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수학여행 위탁용역 경비 정산서
□ 기간:
□ 인원 :
□ 장소 :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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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 산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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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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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 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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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기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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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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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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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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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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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관련증빙서류 ○○매. 끝.
2025년 월 일
회사 대 표 자 : (인)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각 서
입찰건명
2025학년도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례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 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육청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주 소:
사업자 번호:
대표자 성명: (인)
군산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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