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명초등학교 공고 제2025 - 3호
2025학년도 인천동명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2인 이상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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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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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공고문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 기타 지방계약법령, 공사관련 법령, 예규, 고시 등
【유의사항】
본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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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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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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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ice.go.kr > 전자민원 > 신고/상담 > 클린업계약신고
ㆍ전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재정과(032-420-6579~582,589), 감사관실(032-420-8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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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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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인천동명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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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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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로70번길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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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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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4.(수) ~ 2025. 9. 25.(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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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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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 임차대수: 특수조건 참조
- 운행일수: 특수조건 참조
- 운행경로: 특수조건 참조
※ 세부사항은 특수조건 등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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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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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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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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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03.(목) 10:00부터
2025. 04. 07.(월) 16: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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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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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08.(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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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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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동명초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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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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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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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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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27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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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36,36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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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3,63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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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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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 인천동명초등학교 행정실 (☎ 032-773-7549)
- 사업내용: 인천동명초등학교 교무실 (☎ 032-773-7549)
- 전자입찰 이용문의: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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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입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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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2025. 04. 08.(화) 15:00
- 개찰: 2025. 04. 08.(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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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시스템 장애 등 발주기관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경비(부가세, 봉사료, 통행료, 주차비 등 기타 제반비용)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가. 용역세부사항
1) 현장체험학습 : 5월 14일 수요일 ~ 9월 25일 목요일
1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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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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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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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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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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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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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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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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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27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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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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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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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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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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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추홀 전통 음식 문화연구원
인천시 중구 월미로 131-22
032-463-9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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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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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3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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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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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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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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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28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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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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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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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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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4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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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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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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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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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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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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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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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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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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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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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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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24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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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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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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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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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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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아트플랫폼 문화예술교육
인천 중구 제물량로 218번길 3
0507-1487-10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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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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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27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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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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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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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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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25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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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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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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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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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26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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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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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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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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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7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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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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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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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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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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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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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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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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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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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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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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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23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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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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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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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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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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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구랑 스틸랜드
인천 동구 화수로69번길 17
032-761-2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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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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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19일(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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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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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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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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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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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만화박물관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1
032-310-3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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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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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24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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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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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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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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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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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서울현충원
서울 동작구 현충로 210
1522-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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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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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25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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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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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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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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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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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랜드
경기 과천시 광명로 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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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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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25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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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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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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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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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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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체험학습 45인승 버스 총37대
*차량 승하차 장소 : 버스 승,하차시 송림로에서 승하차 한다(운동장 진입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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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다.
※ 운행구간을 변경할 시에는 인솔 교사와 협의하여야 한다.
※ 상기 운행구간의 운행 도중 여행 장소에서의 주·정차에 따른 제반 사항은 인솔 교사의 지시에 따른다.
※ 기타 세부사항은 “별첨 특수조건”의 내용을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람
2. 견적제출 방법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제출) 및 전자계약입니다.
나. 지역제한(인천광역시) 경쟁입니다.(지사투찰불허)
다. 공동계약 및 공동수급체 구성 가능 용역입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마.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낙찰자는 계약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참가자격 기준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등록을 필하고, 본 공고 건 사업에 차량의 연식은 2015년 1월 1일 이후 등록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로서 주된 영업장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업체로 그 주된 영업소(지점 미포함)의 소재 기준일은 "안내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라. 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의 경우「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라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견적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을 소지한 자이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행정자치부예규 제231호)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바.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 결과서, 운행기록증, 직영차량으로 운행한다는 각서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사.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행정자치부예규 제231호)
따라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공동수급체 구성원은「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중복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참가신청 및 견적서 제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견적 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3.(목) 10:00 ~ 2025. 4. 7.(월) 16: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 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231호)』제8장(입찰유의서) 제10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2025. 4. 8.(화) 10:00
나. 개찰장소: 인천동명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자 선정)
라. 유찰되었을 경우 재입찰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는 경우에는 차순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 배제 업체로 제재를 받습니다.
8. 견적(입찰)설명서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입찰)설명서(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로 제출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전자견적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견적제출에 활용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사업내용에 대한 사항은 교무실, 기타 계약에 관한사항은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2-773-7549)
바.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사. 감염병이나 안전사고, 기후악화 등으로 현장체험학습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 해당 계약 취소로 인한 위약금 청구는 불가합니다.
2025. 4.
인 천 동 명 초 등 학 교 장
[ 붙임 1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공동이행방식)
제1조 (목적) 이 협정서는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재정, 경영, 기술능력, 인원 및 기자재를 동원하여 아래의 공사, 물품 또는 용역에 대한 계획, 입찰, 시공 등을 위하여 출자비율에 따라 공동 연대하여 계약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는 협약을 정함에 있다.
1. 계약건명 :
2. 계약금액 :
3. 발주기관명 :
제2조 (공동수급체) 공동수급체의 명칭, 사업소의 소재지, 대표자는 다음과 같다.
1. 명 칭 : ○○○
2. 주사무소소재지 :
3. 대 표 자 성 명 :
제3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①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다음과 같다.
1. ○○○회사(대표자 : 소재지 : )
2. ○○○회사(대표자 : 소재지 : )
②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로 한다.
③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발주기관과 제3자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대표하며, 공동수급체의 재산관리와 대금청구 등의 권한을 가진다.
제4조 (효력기간) 이 협정서는 당사자간의 기명(서명)․날인과 동시에 발효하며, 해당 계약의 이행으로 종결된다. 다만, 발주기관이나 제3자에 대하여 해당 계약과 관련한 권리․의무 관계가 남아있는 한 이 협정서의 효력은 존속된다.
제5조 (의무)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제1조에서 정한 목적을 수행하기 위하여 성실, 근면 및 신의를 바탕으로 하여 필요한 모든 지식과 기술을 활용할 것을 약속한다.
제6조 (책임)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발주기관에 대한 계약의 의무이행에 대하여 연대하여 책임을 진다.
제7조 (하도급)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일부 구성원이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려는 경우에는 다른 구성원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제8조 (거래계좌)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제3절 6. 대가의 지급에 정한 바에 따라 선금, 기성대가 등은 다음 계좌로 지급받는다.
1. ○○○회사(공동수급체대표자)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2. ○○○회사 :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
제9조 (구성원의 출자비율) ① 각 구성원의 출자비율은 다음과 같이 정한다.
1. ○○○: %
2. ○○○: %
② 제1항의 출자비율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변경할 수 있다. 다만, 출자비율을 변경함에 있어 일부 구성원의 출자지분 전부를 다른 구성원에게 이전할 수 없다.
1. 발주기관과의 계약내용 변경에 따라 계약금액이 증감되었을 경우
2.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중 파산, 해산, 부도 등의 사유로 인하여 당초 협정서의 내용대로 계약이행이 곤란한 구성원이 발생하여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연명으로 출자비율의 변경을 요청한 경우
③ 현금 이외의 출자는 시가를 참작, 구성원이 협의 평가하는 것으로 한다.
제10조 (손익의 배분) 계약을 이행한 후 이익․손실이 발생한 경우에는 제9조에서 정한 비율에 따라 배당하거나 분담한다.
제10조의2 (비용의 분담) ①본 계약이행을 위하여 발생한 하도급대금, 재료비, 노무비, 경비 등에 대하여 출자비율에 따라 각 구성원이 분담한다.
②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각 구성원이 분담할 비용의 납부시기, 납부방법 등을 상호 협의하여 별도로 정할 수 있다.
③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제1항에 따른 비용을 미납할 경우에 출자비율을 고려하여 산정한 미납금에 상응하는 기성대가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공동명의의 계좌에 보관하며, 납부를 완료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성대가를 구성원에게 지급한다.
④ 분담금을 3회 이상 미납한 경우 나머지 구성원은 발주기관의 동의를 얻어 해당 구성원을 탈퇴시킬 수 있다. 다만, 탈퇴시킬 수 있는 미납 횟수에 대해서는 분담금 납부주기 등에 따라 발주기관의 동의를 얻어 다르게 정할 수 있다.
제11조 (권리․의무의 양도제한) 구성원은 이 협정서에 따른 권리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2조 (중도탈퇴에 대한 조치) ①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입찰과 해당계약의 이행을 완료하는 날까지 탈퇴할 수 없다. 다만, 제3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다른 구성원이 반드시 탈퇴조치를 해야 한다.
1. 발주기관과 구성원 전원이 동의하는 경우
2. 파산, 해산, 부도 그밖의 정당한 이유없이 해당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제10조의2에 따른 비용을 미납하여 공동수급체의 다른 구성원이 발주기관의 동의를 얻어 탈퇴조치를 하는 경우
3.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중 파산, 해산, 부도 그밖의 정당한 이유없이 해당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2호 가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은 경우
② 제1항에 따라 구성원 중 일부가 탈퇴한 경우에는 잔존구성원이 공동 연대하여 해당계
약을 이행한다. 다만, 잔존구성원만으로 면허, 실적, 시공능력평가액 등 잔여계약이행에 필요한 요건을 갖추지 못할 경우에는 잔존구성원이 발주기관의 승인을 얻어 새로운 구성원을 추가하는 등의 방법으로 해당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③ 제2항 본문의 경우 출자비율은 탈퇴자의 출자비율을 잔존구성원의 출자비율에 따라 분할하여 제9조의 비율에 가산한다. 다만, 잔존구성원이 2인 이상으로써 잔존구성원이 모두 동의한 경우에는 자율적으로 출자비율을 조정할 수 있다.
④ 탈퇴하는 자의 출자금은 계약이행 완료 후 제10조의 손실을 공제한 잔액을 반환한다.
제13조 (하자담보책임) 공동수급체가 해산한 후 해당공사에 관하여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연대하여 책임을 진다.
제14조 (운영위원회) ① 공동수급체는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을 위원으로 하는 운영위원회를 설치하여 계약이행에 관한 제반사항을 협의한다.
② 이 협정서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운영위원회에서 정한다.
위와 같이 공동수급협정을 체결하고 그 증거로서 협정서 ○통을 작성하여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기명날인하여 각자 보관한다.
20 년 월 일
○○○ (인)
○○○ (인)
[ 붙임 2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인천동명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인천동명초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인천동명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인천동명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업체명 (주)0000
대표자 000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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