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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9651-000 공고일시  2025/04/02 14:07
공고명 2025학년도 휘문고등학교 야구부 전세버스 임차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휘문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휘문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현옥(☎: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0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6,930,000 원
   
배정예산
86,930,000 원
   
추정가격
79,0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휘문고등학교 공고 제2025-1


2025학년도 휘문고등학교 야구부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

휘문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휘문고등학교 야구부 전세버스 임차용역

용역기간

2025.04.11.~ 2026.02.28.

운행일수 및 횟수

별첨“2025학년도 휘문고등학교 야구부 버스 운영 계획(안)”참조

※ 야구부 버스 운영 계획서의 일정은 예정 운행 횟수로써 야구부 훈련 및

   대회 일정에 따라 변동이 가능하며 월별 일정은 낙찰 후 통보 예정

※ 야구 종목의 특성상 실외에서 진행되어 날씨에 따라 일정이 수시 변경될 수

   있음

※ 운행 계획서 상의 운행횟수는 왕복 기준임

용역내용

차량 45인승 1대(버스승무원 배치, 지입차량 불가, 차량연식 2021년이후 차량)

기초금액

금86,93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숙식비 등 기타 제반비용 포함

견적서 접수개시

2025. 4. 2.(수) 16:00

견적서 접수마감

2025. 4. 8.(화) 10:00

개찰일시

2025. 4. 8.(화) 11:00

개찰장소

학교 견적집행관 PC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통하여 산출내역서 첨부없이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대상은 지역(서울특별시,경기도) 및 소기업·소상공인으로 제한합니다.

  다.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 등록을 필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지사투찰불허)에 소재한 업체에 한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 등록을 필하고, 차량(45인승)을 직접 보유하여 이를 우리학교 일정에 맞게 차질없이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차량은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운수회사의 차량이어야 하며, 운수회사의 지입차량은 계약불가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특수조건에 해당하는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바. 본 견적은 전자입찰(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견적)이용자 등록업체만이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입찰(견적)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2.(수) 16:00 ~ 2025. 4. 8.(화) 10:00

나. 견적서는 부가세,도로비,주차비 등이 포함된 금액으로 작성합니다.

    (* 유류비, 차량기사 봉사료, 숙식비 등은 운송회사 측 부담)

다. 기타 붙임 휘문고등학교 차량운행 특수조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이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조항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제1호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견적 제출 대리인이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은 전자입찰(견적)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견적서는 교환·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에 따라 전자입찰(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견적서의 제출은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견적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제출자는 제출 후 보낸 문서함에서 견적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견적 참가    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4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 가격 계약상대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7조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에 따릅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전까지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영업신고증(전세버스사업),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사용인감계,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계약보증금 또는 계약보증보험증권(전자접수), 청렴계약이행각서, 수의계약이행각서, 직영차량 운행각서, 자동차등록원부,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 우리학교에서 요구하는 계약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응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에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 또는 금융결제원 PC시스템의 장애 시에는 전자입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 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은 휘문고등학교 행정실(☎02-500-96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휘문고등학교 야구부 차량 운행 특수조건 1부.

      2. 2025년도 휘문고등학교 야구부 버스 운행 계획(안)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