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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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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43369-000 (유찰) 공고일시  2025/04/02 14:38
공고명 오늘 문희네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옹진군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옹진군
공고담당자 김유진(☎: 032-899-24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4/14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5,800,000 원
   
배정예산
135,800,000 원
   
추정가격
135,8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옹진군 공고 제2025-405호                                              


[긴급]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오늘 문희네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용역

  나. 위    치 : 인천광역시 옹진군 자월면 이작리 619번지 일원 ※도서지역입니다

  다.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150일간)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별도첨부)

  마. 기초금액 : 135,8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입찰 참여 전에 공고에 첨부된 제안요청서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한 피해의 책임은 입찰 참여 업체에 있으며,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에 대한 이견이 있을 경우주처(옹진군 관광문화과 관광정책팀(☎032-899-2212)의 해석에 따릅니다.

< 입찰 시 주의사항 >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5호에 따른 우선조달계약 예외 대상 용역입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협상(총액)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7. 1.)」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따릅니다.

  나. 면세사업자 입찰참가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가격제안서를 작성해야 하며, 낙찰 후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아래 요건 모두 충족 필요)

「지방지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소지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해야 함

○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지방지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업체

    1.「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 「공공디자인 진흥에 관한 법률」 제18조,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 제21조에

      따라 아래 업종 중 1개 이상 등록한 업체

   - 산업디자인 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환경디자인분야 포함 필수)[업종코드 4444]

   - 산업디자인 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2].

   - 공공디자인 전문회사[업종코드 6484]

   - 건설부문(조경) 엔지니어링사업자 또는 기술사사무소


    2.「건축사법」 제7조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로    개설 등록한 업체


[공동수급체 구성 가능(공동이행, 분담이행, 혼합방식)]

   ▸ 자격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도급(공동, 분담, 혼합)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해 2개사 이내로 하며, 분담비율은 제안 내용에 따라 구성업체 간 자율 결정한다.

   ▸ 공동수급체 대표업체는 디자인 전문회사 또는 건설부문(조경)으로 한다.

   ▸ 해당 면허를 모두 보유한 업체는 단독응찰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계약은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된 공동수급협정서 상의 분담비율대로 진행합니다.(제안요청서의 [서식12] 공동수급표준협정서에 명시된 분담비율(출자비율) 변경이 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 시 분담비율 변경 절대 불가)


4.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요청서 참고

기술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모두 옹진군청 6층 관광문화과 관광정책팀 직접 방문접수입니다.(아래참조)

  가.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일 : 2025. 4. 14.(월) 10:00~17:00

  나. 접수방법 :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대리인이 직접 방문접수

    ※제안서 접수일 당일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전자메일, 팩스, 우편접수 불가

 다. 접수장소 : 옹진군청 6층 관광문화과 관광정책팀(032-899-2122)

    ※제안서 제출 후 즉시 접수처(옹진군청 6층 관광문화과)에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참가 업체 대표(또는 위임자)는 반드시 참여해야 함

5.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고


6.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제안요청서 참고

  가. 제안서 평가(PT 심사) : 2025. 4. 17.(목) 14:00~16:00 옹진군청 6층 중회의실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사업부서에서 개별 통보 예정

  나. 협상적격자 선정 : 기술능력과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협상 및 계약 협의 : ①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 및 협상일정 개별 통보하며, 협상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대상자와 협상하며, 선순위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②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7. 입찰의 무효 및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의 무효 : 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해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②「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1조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참가자 및 입찰참가자격 없는 자의 입찰참가는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 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 제51조에 따라 입찰보증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해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증권으로 대체 가능(제안요청서 참고)

      ② 귀속사유가 발생하면「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옹진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옹진군 홈페이지의‘계약관련서식’참고) ※제안요청서 참고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 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사업 또는 사업장의 원료나 제조물의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아래 사항을 조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 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 참가자는 ‘가’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참가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계약체결 : 계약상대자 결정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 후 7일 이내에 착수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 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와 제안요청서의 내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용역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회계관련 규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 공고 및 결과는 나라장터의 입찰 정보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제안요청서 참고

  마. 문의처 안내

    - 입찰 및 계약 관련 내용 : 옹진군청 재무과 재무회계팀(☎032-899-2423)

    - 제안서 평가 및 용역 관련 내용 : 옹진군청 관광문화과 관광정책팀(☎032-899-221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

옹진군 재무관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언제든지 옹진군 행동강령책임관(기획감사실 ☏899-2775)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