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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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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0092-000 (유찰) 공고일시  2025/04/02 15:13
공고명 [긴급] 대천동대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재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보령교육청 대천동대초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보령교육청 대천동대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최보경(☎: 041-931-79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4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4/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500 원
   
배정예산
48,500 원
   
추정가격
48,5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천동대초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긴급) 대천동대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재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2029학년도(25년5월~30년 2월) 대천동대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긴급]대천동대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설명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기간

2025. 4. 2.(수) ~ 2025. 4. 14.(월)

계약 이행기간

2025. 5. 1.~ 2030. 2. 28(58개월)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기 초 금 액

(월 수 강 료)

금48,500원

※ 월평균 예정인원은 95명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단가 입찰임.

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7.(월) 10:00 ~ 2025. 4. 14.(월) 11:00 (기간 및 시간엄수)

※ 평일 접수 10:00~16:00,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7.(월) 10:00 ~ 2025. 4. 14.(월) 11:00 (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5. 4. 15.(화) 15:00, 대천동대초등학교 영어체험실(2층)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16.(수) 11:00, 대천동대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우리학교 행정실에 인편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1인당 수강료 단가에 대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단가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 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

나. 법인 또는 비법인체 사업자로서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자

라. 본교에서 요구하는 제안요청서에 의해 제안서를 제출한 자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우리학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 2025. 4. 7.(월) 10:00~ 2025. 4. 14.(월) 11: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 행정실(평일 접수 10:00~16:00,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3) 제출방법 : 인편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제안서(투자소요액 산출근거 포함) 8부

   다) 제안서 요약본(A4 1장 내외) 8부

   라) 용역이행실적증명서(최근3년)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장계 각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자) 소속된 강사 계약서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1부

   차)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카) 청렴계약이행각서, 확인서 및 각서 1부

   타)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제안요청서 참조)

   파) 강사 자격증 1부(제안요청서 참조)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    간 : 2025. 4. 7.(월) 10:00~ 2025. 4. 14.(월) 11:00 (G2B 전자접수)

 2) 접수장소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제출확인 :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

 4)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현장(과업)설명 : 별도의 현장(과업)설명은 생략함.

   민간참여 컴퓨터실 설치장소(예정)는 필요시 개별적으로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반드시 제안요청서 등 각종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5. 4. 15.(화) 15:00

나. 장   소 : 대천동대초등학교 영어체험실(2층)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등록시간 : 제안설명회 시작 10분 전까지 등록완료

마.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20분 내외) 후 질의응답(10분 내외)

바. 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음(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9. 가격개찰

가. 일   시 : 2025. 4. 16.(수) 11:00

나. 장   소 :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우리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0.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 선정(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ㆍ가격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2단계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월 수강료 단가 산출 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본 사업과정에서 산출되는 모든 자료는 본교에 귀속되며, 계약업체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의 문제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집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낙찰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학생들의 희망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에 따른 총 예산액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대천동대초등학교 교무실(☎ 041-931-7932 담당자 윤현나)

   2) 입찰에 관한 문의 : 대천동대초등학교 행정실(☎ 041-931-7934 담당자 최보경)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025. 4. 2.

 

대천동대초등학교장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년    월    일

입   찰   건   명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대천동대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용역 규격, 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

 

 대천동대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