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화예술고등학교 공고 제 2025-1호
2025학년도 선화예술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2025학년도 선화예술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
선화예술고등학교 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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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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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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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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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선화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선화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나. 활동기간: 2025. 4. 30.(수) ~ 2025. 5. 2.(금) (2박3일, 7식)
다. 여행장소: 경기도 일대
라. 참가예정인원: 총373명(학생 360명, 인솔교사 13명 예정)
※ 학생 360명 예정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금104,871,000원(금일억사백팔십칠만일천원) ※부가세 포함
1) 기초금액은 학생 360명, 인솔교사 13명 기준으로 산정
2) 경비에 포함되는 항목: 숙식비(2박3일 7식), 시설사용료,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 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전세버스 제외)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 9]를 각 항목별(숙식비, 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
바. 특기사항
- 참가인원의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함
사. 질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하며, 규격 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s://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위치한 업체
다.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에서 실시한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우수 이상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않은 수련시설(신규시설 포함)의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최근 1년 이내)과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
※ 지자체의 안전점검은 수련활동 실시 일을 기준으로 최근 1년 이내의 결과이어야 한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인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7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및 제안설명회
별도의 과업설명 및 제안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제출 → 제안서 접수(본교 행정실) →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4. 4.(금) 13:00 ~ 2025. 4. 9.(수) 18:00 (마감시간 준수)
※평일 09:00~16:00, 공휴일, 토·일요일은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선화예술고등학교 행정실(주소: 서울시 광진구 천호대로 664)
다. 제출방법
1) 규격입찰서(제안서)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2) 업무시간 중 접수 가능(08:00~16:00, 입찰마감일 10:00)
2)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붙임 2] 13부(A4사이즈,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상철제본)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3) 각서[붙임 5] 1부.
4) 최근 3년 이내 수련교육활동 위탁용역 실적증명서[붙임 4] 1부.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금액 명기)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 (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8) 법인등기부 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0) 수련시설 식단표 및 시설배치도(층별 배치도포함) 1부.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부.
12)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원본(최근 1년 이내 발행) 1부
13) 지도사 명단, 재직확인자료(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각 1부, 관련자격증 사본(청소년지도사) 각 1부
14)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1부
15) 영양사의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6) 기타 공고로서 정하는 서류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2.(수) 16:00 ~ 2025. 4. 10.(목) 10:00
※ 가격 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나. 장소 : G2B(https://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8. 제안서 심의 일시 및 개찰 일시
가.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개최일시: 2025. 4. 14.(월) 14:30 (예정)
나. 가격입찰서 개찰일시: 2025. 4. 16.(수), 10:00 선화예술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임
※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 입찰보증금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 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6]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2호에 의거하여 규격ㆍ기술 평가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이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 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13. 청렴서약제 적용
가. 이 계약은 청렴서약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간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수련활동 일정 등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2학년부(☎02-2204-1354)로,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행정실(☎02-2204-10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수련활동 실적증명 확인서 1부
5. 각서 1부
6.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7.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8.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9.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1부
2025년 4월 2일
선화예술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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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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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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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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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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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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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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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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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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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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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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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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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화예술고등학교 공고 제 2025-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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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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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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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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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선화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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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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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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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이상 납부)
• 보 증 금 : 금 원(₩ )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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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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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유 :
• 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구 학교에 입찰보증 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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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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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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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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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선화예술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5. . .
신청인 (인)
선화예술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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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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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3부
2. 위임장 1부(위임한 경우에 한한다)
3. 그 밖에 공고로 제출하도록 한 서류 각 1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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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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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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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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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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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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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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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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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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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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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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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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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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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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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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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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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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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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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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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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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평가 등급 및 인증 프로그램 현황
주) 최근년도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수련시설의 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운영 현황 제시
4.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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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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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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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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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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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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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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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5.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보유)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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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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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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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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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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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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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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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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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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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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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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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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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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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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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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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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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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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1부 및 자격증 사본 1부(청소년지도사)
6.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숙박시설
※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소재지, 대표자 등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최대 수용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대강당 또는 체육관 존재여부와 사용가능 여부명시
- 근거리 병원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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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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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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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수련활동 프로그램 계획
※ 일시, 시간, 수련활동 프로그램(내용), 소요경비, 시설 장비 등을 일자별로 구체적으로 기술
※ 기상악화 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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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학생후송대책 :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계획 등)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 수련시설 내 화재발생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각종 보험증권 사본)
- 현지 수련 프로그램 활동 시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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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업체고유의 특색 및 장점 : 특정양식 없음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업체명 :
주 소 :
성 명 : (날인)
연락전화 : 사무실( ) 담당자핸드폰( )
선화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가. 일반현황 및 수행조직
○ 회사명 및 사업분야 주소, 연락처, 설립년도 등 명확히 기재
○ 숙박업체 수행조직은 회사 부문별 인원 및 직위 경력 등 기재
나. 경영상태
○ 자기자본비율을 %로 명시하여 제안서 내용을 토대로 경영상태를 볼 수 있도록 정확히 작성하며 이는 차후 거짓이 없이 명백하여야 함
다. 평가등급 및 인증 프로그램 현황
○ 최근년도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수련시설의 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운영 현황을 작성하며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증빙 서류를 제출한다.
라. 수련활동 용역 실적
○ 사업에 따른 발주처(계약학교)를 기재하고 사업기간 및 계약금액을 명시하며 붙임물로 실적증명서를 첨부
마. 숙박시설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업소 내부외부 사진, 신‧개축연도 등 표시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주요연혁 및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연결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및 이벤트 내용 및 기타 시설이용과 수준등 표시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3) 숙소내 안전도우미 배치 계획: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이후 기상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바. 식사 여건
1) 1인 7식으로 한다.
2)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밥, 국 제외)
3)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4찬 이상 (집단급식 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제출
사.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질병 또는 안전사고 시 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등)을 제시한다.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을 첨부하여 제출한다.
아.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타 업체와 차별적인 전략등)
2) 각 업체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자. 제안서 작성전에 선화예술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과 과업설명서를 숙지한 후 작성한다.
2. 제안서 작성 관련
가. 규격 : A4 크기, 우리 학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 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3.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우리 학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우리 학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붙임 4]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 번호
|
|
증명서 용도
|
|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
제 출 처
|
선화예술고등학교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사 업 명
|
|
규 모
|
|
사업 개요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
실적(원)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2025 년 월 일
|
기 관 명 :( )학교장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FAX 번호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수행 실적증명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선화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합당한 조치를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선화예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비고
|
기술능력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5)
|
o수련활동 수행 실적
-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실적 (중, 고등학교)
|
A. 10건 이상
B. 5건 이상 9건 미만
C. 5건 이만
|
10
8
6
|
10점
|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련활동 수행조직ㆍ수행자의 자격
소지여부(청소년지도사)
|
A. 10명 이상
B. 5명 이상 ~ 9명 미만
C. 5명 미만
|
10
8
6
|
10점
|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참조
|
0~10
|
10점
|
o수련시설 평가등급
-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혹은 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운영 여부
|
A. 최우수 / 3개이상 운영
B. 우수 / 2개 운영
C. 프로그램 1개 운영
|
5
3
2
|
5점
|
주관적
평가
(65점)
|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20점
|
- 숙박시설 최대 수용인원 및 위치
|
5
|
3
|
2
|
- 편의시설, 안전관리상태
|
5
|
3
|
2
|
- 객실면적 및 배정인원 적정성
|
5
|
3
|
2
|
- 숙소시설 단독사용여부
|
5
|
3
|
2
|
o 식사제공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15점
|
- 업체 식단표
|
5
|
3
|
2
|
- 식사 제공 능력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20점
|
- 수련교육 프로그램 내용
|
5
|
3
|
2
|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여부
|
5
|
3
|
2
|
-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3
|
2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
5
|
3
|
2
|
o제안업체 부문별 수행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10점
|
-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
5
|
3
|
2
|
- 수련활동 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5
|
3
|
2
|
합 계
|
100
|
|
※ 합계점수가 80점 미만인 경우는 부적격 처리함.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8.12.시행)」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19.6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2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선화예술고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선화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총 373명 (학생360명, 인솔교사 13명) 단, 예정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3. 수련활동기간 : 2025. 4. 30.(수) ~ 2025. 5. 2.(금) (2박3일, 7식)
4. 장 소 : 경기도 일대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단체숙식비에 대한 총액
○ 학생 중 가정형편곤란자 등 면제대상 지원사항은 추후 학교와 협의후 지원해야 함.
나. 수련시설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3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함.
○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을 같은 건물 내 수용해야 한다.(분산수용불가)
○ 타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함.
○ 화장실과 세면실은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함.
○ 인솔교사숙소는 학생숙소와 근접한 위치에 자리하도록 함.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점검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함.
다. 식사 등
○ 제1일부터 제3일까지(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식당에서 7식을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학교에 제출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라. 수련활동 운영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용역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학교와 협의하여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학교에 제출한다.
○ 수련활동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 청소년 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 최근 3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위치한 업체
○ 여성가족부의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우수’ 이상을 받은 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않은 수련시설(신규 시설 포함)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과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수련시설 (최근 1년 이내)
바.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8]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제1조 (총칙) ① 선화예술고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 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② 본 계약 체결 당시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계약 집행기준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한다.
제2조 (목적) ①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활동 참가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② “을”은 “갑”이 위임한 수련활동의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3조 (참여 인원) ① 수련활동 참가 인원은 학생 360명, 인솔 교직원 13명으로 하며, 인원 증감이 있을 수 있다.
② 참가 인원 변경 시에는 1인당 단가에 따라 증감된 참가 인원만큼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③ 본 수련활동 인솔 교직원에 대한 경비는 인솔 교직원이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정산 시 학생 경비와 별도 청구한다.
제4조 (수련시설) ① “을”은 “갑”에게 계약기간동안 실제 인원에 맞추어 “을”의 수련시설을 제공하고, “갑”은 “을”의 시설을 사용함에 있어 고의적인 파괴 및 훼손 행위를 금하여야 한다.
② 수련시설은 안전시설, 위생시설, 급식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야 하며,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수련시설은 수련활동 참가자 전원 숙박이 가능한 단일 장소로 한다.
④ “을”은 적정 정원을 초과하여 숙박시켜서는 아니 되며, 다른 학교 및 단체 등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만약 이를 위반하면 위약금을 지급한다.
⑤ 침실과 침구는 충분하게 제공하고 청결하여야 하며 취침 등 활동에 알맞은 냉난방 온도를 유지한다.
⑤ 수련시설 100m이내에 청소년 유해업소 및 성인 유흥업소가 위치해서는 아니 된다.
⑥ 수련시설 비상연락처, 배치도 등을 계약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⑦ 우리 학교 수련활동 참가자 전원이 활동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⑧ 화장실은 항상 청결해야 하며 화장실 및 세면대 이용 시 불편이 없도록 한다.
⑨ “을”은 학생과 관계 교직원, 차량 종사원들을 친절히 대하여야 한다.
⑩ “을”은 시설 및 교재를 “갑”이 최대한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하고 안전사고 발생 시 전적인 책임을 진다.
제5조 (식사 등) ① 수련활동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 이상(국, 밥 제외)으로 제공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기호에 맞는 양질의 음식을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안전한 물로 제공하여야 한다.
④ “을‘은 계약기간동안 식단표에 의거 충분한 양의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음식물의 부실 등으로 인한 학생의 식중독 등 안전사고, 기타 유해사항이 발생할 경우 병원 입원 등 신속하게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로 인한 모든 책임을 진다.
제6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기본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전에 “갑”에게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 한 후 입증 자료(방문지의 기상 자료 및 인솔 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③ “갑”과 “을”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일정 변경을 요할 시에는 행사 5일전까지 상호 협의하기로 한다.
④ 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시점은 수련활동단이 수련원에 도착하여 차량에서 하차한 시점부터 행사를 종료하고 차량에 탑승한 시점까지이며 행사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⑤ 수련활동단 이동 시에는 인솔 책임자의 인원 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제7조 (수련활동 프로그램) ① 학생들의 체력 향상, 공동체 의식 함양 등 교육적인 내용으로 한다.
② 수련활동 프로그램은 계약 체결 전에 “갑”에게 제출하여 승인받아야 하고, 프로그램의 변경을 요구할 시에는 대체해 주어야 한다.
③ 우천 시 별도의 프로그램을 실내에서 진행하여 우천과 상관없이 진행할 수 있어야 한다.
제8조 (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9조 (피해 방지 및 보고) ① “을”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의거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고, 계약기간 중 예상되는 사고 발생에 대비 응급처리 할 제반 대책을 마련하여야 하며, 계약 이행 기간 중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긴급히 대처하여 피해를 방지하고 “갑”이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신속하게 적극 협조한다.
② 또한 만일 사고가 일어난 경우 “갑”에게 즉시 유선 보고하고 사고발생 시점을 기준으로 8시간 이내에 서면통지 하여야 한다.
제10조 (손해의 책임) ① “갑”은 계약기간 중 계약상대자의 각종 시설을 사용함에 있어 수련활동 참가인원의 고의적인 파손인 경우에만 변상의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수련활동 기간 중 학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활동 중 발생하는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의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하여 민, 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치료, 보상, 변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제11조 (손해배상의 절차) ① “을”은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증서로 납부하여야 한다.
② “을”은 본 계약사항을 이행치 아니하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에는 계약보증금 이상의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③ 수련활동이 진행된 후에 발생한 “을”의 계약 내용 위반시에 “갑”에게 손해배상 외에 위약금을 지급하여야 한다
④ 제2항 및 제3항의 손해발생 사실에 대한 무과실 입증 책임은 “을”에게 있다.
제12조 (계약해지) ① “을”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10일 전에 “갑”에게 서면으로 해지의사를 통지하여야 한다.
② “갑”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을”이 파산선고를 당했거나 해산을 결의하였을 때
2. “을”에게 면허, 자격 취소와 기타 법령위반 등으로 업무를 제공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인정될 때
3. “을”이 계약내용을 위반하였을 때
③ 계약 후 천재지변이나 “갑”의 감독관청으로부터 수련활동 금지 지시가 있을 경우에는 본 계약은 해지 또는 해제이며, “을”은 이로 인한 손해를 “갑”에게 요구하지 못한다.
제13조 (경비의 정산 및 지급) ① 본 활동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에 따라 1인당 경비에 참가인원을 곱하여 정산한다.
② “갑”은 “을”이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완성한 후 담당 교사의 참가인원 확인을 거쳐 “을”의 청구에 의하여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 대가를 “을”이 제출한 지정 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4조 (기타) ① 현지 수련활동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 교직원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제15조 (기밀유지) “을”은 본 계약 이행에 따라 “갑”의 사업장에서 취득한 업무상 비밀과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된다.
제16조 (권리․의무의 양도금지) “을”은 “갑”의 동의 없이 본 계약상의 권리 및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본 계약업무 일부 또는 전부를 하도급 할 수 없다.
제17조 (계약의 해석) 본 계약 내용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쌍방합의에 의하되 의사합치가 이루어지지 않을 때는 “갑”의 해석에 따른다.
제18조 (분쟁의 해결) 이 계약에 관한 소송은 “갑” 지정 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9조 (기타) 본 계약 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민법 및 통상관례에 준한다.
[붙임 9]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선화예술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2. 예정인원 : 총373명 (학생 360명, 인솔교사 13명), 인솔교사 포함
3. 기 간 : 2025. 4. 30.(수) ~ 5. 2.(금),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예시)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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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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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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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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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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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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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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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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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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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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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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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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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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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이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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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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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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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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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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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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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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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리에이션 강사 초빙, 장비대여 및 기타 관련 경비
(잰행할 경우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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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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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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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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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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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금액은 모두 VAT포함 금액임)
위와 같이 가격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안자 성명: (날인)
선화예술고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