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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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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9890-001 공고일시  2025/04/03 09:07
공고명 송정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PQ후 가격 입찰)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수요기관 강원도 평창군
공고담당자 이희수(☎: 033-330-215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지명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0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4-02 18: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17,422,000 원
   
배정예산
1,417,422,000 원
   
추정가격
1,417,422,000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평창군 공고 제2025-532호


송정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PQ)후 가격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송정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나. 용역위치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진부면 하진부리 1289-20번지 일원

 다. 용역개요 : 교량1개소(L=135m, B=12.5m), 보축 1,510m, 고수호안670m, 저수호안 1,933m

 라. 용역기간

   - 전체분 : 착수일로부터 18개월(540일)

   - 1차분 : 착수일로부터 16개월(480일)

 마. 기초금액

   - 전체분 : 금1,417,422,000원(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1차분 : 금1,30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사업수행능력평가(PQ)에 의해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입찰을 실시합니다.

   ※ 본 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안내공고(입찰공고번호 R25BK00635924-001)에 따라 실시한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선정된 업체

   ※ 입찰참가자는 사업수행능력평가 당시 제반요건을 개찰 시까지 유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제한경쟁(지명경쟁),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라. 청렴서약제 적용,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대상입니다.

 마.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접수기간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5. 4. 3.(목) 10:00 ~ 2025. 4. 10.(목)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10.(목) 11:00 이후, 평창군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다. 유찰시 재입찰 및 개찰 : 2025. 4. 10.(목) 14:00 이후, 평창군 회계과 입찰진행관 PC

   ※ 재입찰 시기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시 제출한 내용대로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2025. 4. 9.(수) 18:00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대표사는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평창군 공고 제2025-266호(2025. 2. 17.)에 따라, 본 용역의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입찰참가 대상업체로 선정된 업체로, 입찰서는 공동수급체의 대표사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거 진행되므로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일 전일까지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또한「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72호, 2024.04.01.)」제2장의2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P.Q 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79.99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

   1) 해당 용역 수행능력평가 중 해당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는 평가에서 제외하고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2)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는 100%로 환산 평가하며, 지역업체 합산 참여비율에 따라 30%이상은 3점, 30%미만 20% 이상은 1점을 부여합니다.

   3) 경영상태 평가는 P.Q심사시 경영상태 평가가 반영되었으므로, 평가에서 제외하고 배점한도(2점)를 부여합니다.

   4) 기술인력보유상황 평가는 입찰공고일 현재 관련협회에서 발급받은 기술자보유증명서로 평가하며, 구성원별⸱업종별 모두 평가합니다.(기술자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서 정한 업종등록기준상 미달하는 자는 10점을 감점)

     ※ 단, 관련협회에서 기술자보유현황을 관리하지 않는 경우에는 자격증, 4대보험 가입서류, 최근 3개월간 급여 지급 자료 등 확인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계약질서준수 평가는 고용노동부 장관이 임금체불로 명단을 공개한 횟수당 0.2점을 감하며, 임금체불 공개 횟수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 현재 위반건수를 산정하여 평가하며 고용노동부 홈페이지에 공개된 명단을 확인하여 평가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사업수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심사점수도 동일한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따라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기타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바.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 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기술자보유증명서 및 기타 우리 군이 필요로 하는 서류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이행각서 제출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나 변경사항은 입찰시간 전까지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정정공고” 게재합니다.

라. 기타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고자 할 경우, 용역 및 설계사항은 안전교통과(☎033-330-2113),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33-330-215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2일


평 창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