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상하수도사업소 공고 제2025-28호
수의(소액)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2025년 상수도 노후관로 정비공사 폐기물처리용역』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03.
인제군공기업특별회계관리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상수도 노후관로 정비공사 폐기물처리용역
나. 위 치 : 인제7블록(쌈지공원~인제남초), 인제8블록(갯골입구~종합운동장)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 1차분 착수일부터 120일
라. 사 업 량 : 폐콘크리트 151㎥(346톤), 폐아스콘 879㎥(2,064톤)
- 1차분 : 폐콘크리트 73㎥(167톤), 폐아스콘 437㎥(1,026톤)
마. 기초금액 : 금101,2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장기계속공사로 금회 사업비는 금50,110,000원(1차분)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지역제한,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04.03.(목) 10:00 ∼ 2025.04.10.(목) 10:00
나. 개찰일시 : 2025.04.11.(금) 11:00
다. 개찰장소 : 인제군 상하수도사업소 입찰집행관PC
라. 재입찰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
- 투찰기한 : 2025.04.11.(금) 15:00 // 개찰일시 : 2025.04.11.(금) 16:00
※ 전산장애 등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을 허용한 입찰로서 투찰업체는 재입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 취소 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4.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제군으로 되어 있는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등록 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2조제5항[별표 2]‘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제1항 가목의 장비 기준을 충족하고 수집‧운반능력을 갖춘 업체
다.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라. 본 용역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집계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동가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자격미달일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견적제출에 의한 소액수의 계약으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마.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입력자료 수정 후 재개찰(수기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입찰은전자입찰로서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규정에의하여
보증금 납부는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세입조치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G2B)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 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8호, 시행 2022.1.11.),「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가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 하여 우리 군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여기서 정하여지지 아니한 사항은 현행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건설공사 발주 세부기준」 및 기타 관계법규에 따릅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결과안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나라장터 www.G2B.co.kr)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세부사항은 인제군상사수도사업소 상수도관망 담당자(☏033-460-4827),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수도행정 계약담당자(☏033-460-4802)로 문의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