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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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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1720-000 공고일시  2025/04/03 09:29
공고명 2025년 사회적 장애인식개교육 전문·소속강사 양성 및 관리 운영 용역
공고기관 한국장애인개발원 수요기관 한국장애인개발원
공고담당자 권성준(☎: 02-3433-069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4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16,000,000 원
   
추정가격
10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개발원 공고 제 입찰2025-13호


 

입 찰 공 고 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2025년 사회적 장애인식개교육 전문·소속강사 양성 및 관리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일부터 2025. 12. 12.

   다. 사업예산: 금116,000,000원(부가세 및 제반비용 포함)

   라. 계약방법: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참가자격: 제안요청서 참조


3. 제안서 제출 등의 일시 및 장소

   가. 제안서 및 제출서류 제출: e발주시스템을 통한 전자제출(가격입찰서 제출일시와 동일함)

      ※ 온라인 제출 주소: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기술평가 시 제안서 원본 제출을 요청 할 수 있음

      ※ 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류는 PDF 파일로 변환하여 시스템에 각각 업로드 해야 함


  나. 접수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e발주시스템)

   다.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

     ○ 접수개시 일시: 2025. 4. 4.(금), 18:00

     ○ 접수마감 일시: 2025. 4. 15.(화), 10:00

   라. 기술평가 일시: 추후 개별 통지 예정





4. 제출서류

 ❍ 소속기관장 명의 공문 1부

   ❍ 제안서 표지 [서식 1호] 1부

      - 일반 현황 [서식 2호] 1부

      - 유사사업 수행실적(최근 3년) [서식 3호] 1부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 3-1호] 및 계약서 사본 등 실적증빙서류 1부

      - 사업제안 개요 및 사업추진계획 1부

      - 교육장소 및 환경조성 [서식 4호] 1부

      - 사업수행인력 구성 및 업무분장 [서식 5호] 1부

      - 참여인력 개인별 이력사항 [서식 5-1호] 1부

        ※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각 1부)

      - 사업비 산출내역서 [서식 6호]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식 7호] 각 1부

      - 참여인력 전원(각 1부)

   ❍ 확인서 [서식 8호] 1부

   ❍ 서약서 [서식 9호] 1부

   ❍ 보안각서 [서식 10호] 1부

   ❍ 전자입찰서(국가종합전자조달) 1부

   ❍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해당하는 항목) 1부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해당하는 경우) 1부

   ❍ 직접생산증명서(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의 개인 인감증명서 제출

     - 제안서 발표 시, 재직증명서, 위임장 및 사용인감 지참

   ❍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유효기간 내) 각 1부

   ❍ 신용등급평가서 1부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릅니다.


6.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

  가.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납부방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전자입찰서 제출 시 각서제출로 갈음)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 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입찰 무효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릅니다.


7. 기타사항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 차감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 관련 서류는 우편 및 직접제출을 허용하지 아니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 필수 제출서류 미제출 시 입찰참가자격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기타문의 사항은 본원 인재경영팀(계약주관) 권성준 ☎02-3433-0699 및 장애인식개선팀(사업주관) 최동규 ☎02-3433-0685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4일


한국장애인개발원장[직인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