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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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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1603-000 공고일시  2025/04/03 09:37
공고명 송파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강동송파교육지원청 송파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강동송파교육지원청 송파중학교
공고담당자 최희승(☎: 02-6411-71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4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2,190,000 원
   
배정예산
72,190,000 원
   
추정가격
65,6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송파중학교 공고 제2025-3호


2025학년도 송파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3.

송파중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송파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수련활동 기간

2025. 5. 21.(수) ~ 2024. 5. 23.(금) (2박 3일)

수련활동 장소

충청남도 일대

예상 인원

총295명(학생 283명:남학생150명,여학생133명, 인솔교사 12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5. 4. 3(목) 14:00 ~ 2025. 4. 14.(월) 14:00까지

기초 금액

(공고금액)

금72,190,000원(부가세 포함)

※ 학생 1인당 250,000원 × 283명 = 70,750,000원

※ 교사 1인당 120,000원 × 12명 = 1,440,000원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숙박, 식비, 시설사용료,  수련활동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므로 별도 산출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수련활동 경비

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프로그램이용료, 안전요원, 기타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 학교에서 수련시설간 학생 수송용 차량 비용 제외

제안서 제출기한

2025. 4. 3.(목) 14:00 ~ 2025. 4. 14.(월) 14:00

※ 토·일·공휴일, 접수마감일 제외, 평일 제출기간 내 접수시간 09:00~16:00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한

2025. 4. 3.(목) 14:00 ~ 2024. 4. 14.(월) 14: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17.(목) 15:00 송파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기타 사항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

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충청남도 일원), (추정가격 1억 원 미만인 경우) 소기업·소상공인, (추정가격 1억원 이상 2.3억 원 미만인 경우) 중소기업 제한입찰입니다.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 근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3

 - 내용: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이외의 용역 계약 시

  ․ 추정가격 1억 원 미만: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간 제한경쟁입찰

  ․ 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3억 원 미만: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 예외: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로서 제2조의2에 따른 우선조달계약의 방법으로는 해당 조달계약의 목적 달성이 불가능한 경우 등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본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자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청소년기본법」제18조 및「청소년활동진흥법」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업종코드: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3254) 등록을 필하고, 그 주된 영업소가 공고일 현재 충청남도내에 위치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등급 이상이며 종합안전 점검결과 “적합”업체로서「청소년활동진흥법」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4.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G2B) 접수 →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 낙찰자 결정(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계약 체결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3.(목) 14:00 ~ 2025. 4. 14.(월) 14:00

    ※ 평일 09:00∼16:00, 토·일·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송파중학교 1층 행정실(서울시 송파구 동남로 203)

  다. 제출방법: 직접접수 (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4]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붙임6] 10부

       - 재난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시의 처리방안 반드시 포함

       -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 사이즈, 상철 제본(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안서 10부 중 1부는 계약부서용으로 별도 구분하여 제출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증명서[붙임7] 1부

    4) 각서[붙임8]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제출)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0)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1) 지도자 명단,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청소년지도사 및 안전요원 배치현황 포함) 1부

    12) 수련시설 전체 시설배치도(객실 및 비상구 표시할 것) 1부

    1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1부

    1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접수시)

    15) 각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스배상보험 등) 

    16)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결과 및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점검결과 각 1부

    17)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신용평가등급) 1부

    18)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19) 최근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서 1부

    2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2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붙임9] 1부

    22)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붙임5] (낙찰자에 한함)

    23)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붙임10] (낙찰자에 한함)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6.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일시: 2025. 4. 3.(목) 14:00 ~ 2025. 4. 14.(월) 14:00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4.15.(화) 16:00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나. 장소: 송파중학교 제2교무실 소회의실

     ※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없음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4. 17.(목) 15:00 이후 송파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규정에 의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붙임3】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는 사전 판정에서 제외)
※ 제안서 평가 시 평가위원별 점수 중 최고점과 최하점을 준 각 1 명의 위원을 제외하고 점수 합산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 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13.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따라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붙임9]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등 입찰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관계법령 및 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하고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 담당자(☎02-6411-7103)에게 문의해주시고,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 사항은 담당 교사(☎02-6411-718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용역계약 과업설명서 및 계약 특수조건 1부.

      2. 2025학년도 송파중 2학년 수련활동 일정표(예시) 1부.

      3. 2025학년도 송파중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및 평가기준 1부.

      4.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5.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서식 1부.

      6.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및 작성요령 1부.

      7.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1부.

      8. 각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0.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  끝.






[붙임1]


2025학년도 송파중 2학년 수련활동 과업설명서 및 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송파중학교장(이하“수요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이하“공급자”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공급자”는“수요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수련활동의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활동 용역 조건)

  ① 인원: 총 295명 [학생 283명(남학생150명,여학생133명), 인솔교사12명

          (참가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② 기간: 2025년 5월 21일(수) ∼ 2025년 5월 23일(금) (2박 3일, 7식)

  ③ 장소: 충청남도 일대

  ④ 경비: 숙식비(2박 7식), 시설이용료, 수련활동비, 교육프로그램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공동도급은 불가(학교↔수련원 전세버스비 제외)

  ⑤ 수련시설

1.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되어있어야 하며 3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함

2. 학생 전원이 숙식이 가능해야 함(분산수용 불가)

3.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요, 이불)는 1인 1조, 배게는 1인 1개 이상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4.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5. 숙소 내 안전도우미 배치: 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층별 2인 이상)

  - 야간 안전요원은 층별 2명 이상을 상시 배치하여 24시간 운영

6.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7. 확보사항

  - 수련활동시 안전사고에 대비해 필요한 인원의 안전요원을 배치한다.          

      -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전문강사 및 지도요원을 제공 확보하여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 중강당 등이 있고 실내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반드시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및 천재지변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해야 한다.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 등의 장소를 보유하여, 전체 학생의 레크리에이션 지도활동이 가능해야 하며, 기상악화 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별도 마련 및 운영이 가능하고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8.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소강당·회의실,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⑥ 식사

1.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고 신선한 물이 있어야(냉․온수 제공) 하며, 1식 4찬 이상으로(밥, 국 제외) 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하여야 한다.

2.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반찬 4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다.

3. 조·중·석식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한다.

4.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 (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한다.

5.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6.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⑦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1.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제5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련활동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 변경

1. 우리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우리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하여야 한다.

3. 우리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6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 사고예방이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감염병 환자 발생시 격리장소를 확보해야 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7조(사전답사)

  ① 제안요청서의 사실관계 및 용역 내역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하여 수련활동 실시 이전에 사전답사를 실시할 수 있다.

  ②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위원 및 교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의 사전답사에 필요한 경비는 학교 측에서 일체 지급하도록 한다.


제8조(사고)

  ① 수련활동 중 식중독 사고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공급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사고의 치료는 현지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구비한다.

  ④ “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에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9조(사고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공급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해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0조(용역대가 정산)

  ① 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 정산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 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1조(계약의 해지)

  ① “수요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공급자”에게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해야 하며, 해지를 사유로 “수요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1. 본 계약은 수익자 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2.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수련활동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3. 계약내용 불이행 등 “공급자”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4. 계약 체결 후 또는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태만, 능력부족, 고의 등의 사유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5. 국가적으로 중대한 감염병 또는 이와 유사한 사안 발생에 의해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기일에 상관없이 “공급자”에게 변경, 취소 요청함.

    6. 계약 이후 학생이동차량의 수급이 불가하여 계약이행이 어려운 경우

  ② 기타 “수요자”와 “공급자”는 합의하여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제12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공급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3조(분쟁의 해결)

  ① 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이견 및 모든 분쟁은 쌍방 협의에 의하여 해결한다.

  ②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본교의 해석에 따른다.

  ③ “공급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한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안된다.


제14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일체의 분쟁(민·형사상의 소송 등)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2]



수련활동 일정표


숙소

충청남도권 수련시설

일별

1일차

2일차

3일차

프로그램

학교 운동장 집결

(수련원 출발)

기상 및 아침식사

기상 및 아침식사

입소식

체험활동

테마활동

점심식사

점심식사

점심식사

테마활동

테마활동

출발(학교로)

저녁식사

저녁식사

 

자유시간

소통의 시간

 

취침

취침

 







[붙임3]

[수련활동 제안업체 평가표]


□ 업체명 :

구  분

평  가  항  목

배 점 기 준

배점

점 수

기술

능력

평가

 

(100)

객관적

평가

(30)

o수련활동 수행 실적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수행 실적

 A. 10건 이상

 B.  8건 이상

 C.  6건 이상

 D.  5건 이하

10

8

6

5

10

 

o인력보유

- 수련활동 수행 조직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A. 6명 이상

 B. 4명 이상

 C. 3명 이하

5

4

3

5

 

-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증빙자료 제출)

 A. 4명 이상

 B. 3명 이상

 C. 2명 이하

 D. 0명(증빙서류 미제출)

5

4

3

0

5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 미제출시 0점 처리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평가 기준

※신용평가등급 참조 (0-10점)

10

 

주관적

평가

(70점)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매우 좋음

좋음

보통

30

 

 - 숙박시설 전망,위치,편의시설

4

3

2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4

3

2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5

3

2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5

3

2

 - 타교 학생과 구분 투숙 여부

6

4

3

 - 전학생 동일 건물의 숙소 수용

6

4

3

o 식사 제공 능력

매우 좋음

좋음

보통

10

 

 - 업체 식단표

5

3

2

 - 식사 제공 능력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3

2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매우 좋음

좋음

보통

20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10

8

6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유해환경차단 계획, 보험가입여부 등)

10

8

6

o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매우 좋음

좋음

보통

10

 

 - 제안업체만의 장점 및 특이사항

5

3

2

 - 교육활동 및 프로그램의 적절성

5

3

2

합      계

100

 

위와 같이 평가 합니다.

평가자 :                (서명)

제안서 평가 시 평가위원별 점수 중 최고점과 최하점을 준 각 1 명의 위원을 제외하고 점수 합산

제안서를 평가【붙임3】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 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는 사전 판정에서 제외)

[붙임3-1]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평 점(점)

AAA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

AA+, AAO, AA-

A1

AA+, AAO,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O, AA-에 준하는 등급)

10

A+

A2+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

AO

A2O

A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O에 준하는 등급)

10

A-

A2-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

BBBO

A3O

BBB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O에 준하는 등급)

1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

BB+, BBO

B+

BB+, BBO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O에 준하는 등급)

9.8

BB-

BO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6

B+, BO, B-

B-

B+, BO,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O, B-에 준하는 등급)

9.4

CCC+이하

C 이하

CCC+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6.0

없음

없음

없음

0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3)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4]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송파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5%(입찰금액의 5%,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중에는 2.5%)이상)

․보증금액 : 금                      정(₩                            )

․보증금납부방법 :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송파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5.    .    

 

 

                                           신청인                       (인)

 

 

송파중학교장 귀하

 

[붙임5]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2025학년도 송파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학생 283명, 인솔교사 12명(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3. 기    간: 2025. 5. 21.(수) ∼ 2024. 5. 23.(금)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 (교직원도 포함하여 작성(무료항목제외))

                                                                        (금액단위: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식비

조·중·석식은 반찬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숙박비: 0000원× 000명 x 0박

식 비: 0000원× 000명 x 0식

 

 

2

시설사용료

 

□ 시설사용료: 원 × 명

 

 

3

수련활동비

 

□ 00프로그램: 원 × 명

□ 00프로그램: 원 × 명

 

 

4

기타

 

□ 

 

 

합    계    액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인원)

▷ 학생: 0000000원 ÷ 000명

▷ 교사: 0000000원 ÷ 000명

 =       원

 =       원

 

2025.     .     .

상호명:                   대표자:             (인)



송파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심사번호

 

              

 

   

 

 

2025학년도 송파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제   안   서

 

 

 

 

2025.   .   . 

              

 

업체명

                        (인)

 

 


[붙임6]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신용평가등급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비고

신용평가등급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학생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순번

사업명

계약일자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입찰공고일 기준 완료한 중,고등학교의 최근 5년 이내 수행 실적 기재

    2.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 건도 인정하지 않음

  

4. 수련활동 수행조직(기술인력 보유상태)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련활동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프로그램 운영 제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마.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인)



송파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자는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구체적인 일정은 2025학년도 수련활동 담당부서와 협의하여 결정

    3) 프로그램 실시 여부 및 수준

  나.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_반별 활동이 가능한 소규모강당 및 회의실 현황,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2) 학생 숙소 내 안전도우미 배치: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 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3) 필수사항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 중강당 등이 있고 실내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반드시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및 천재지변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조·중·석식 반찬은 4찬 이상으로 한다.(밥, 국 제외)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야 한다.

    3) 식당은 최소한 동시 수용 300명 이상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어야 하며, 테이블당 수용인원이 4명이 넘지 않아야 한다.

    4)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영양사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마.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 야간 안전요원을 층별 2인 이상 배치하여 상주시켜야 합니다.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기하고 상철할 것)

[붙임7]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금액

 

 

 

 

 

 

 

 

 

 

 

 

 

 

 

 

 

 

 

 

 

 

 

 

 

 

 

 

 

 

 

 

 

 

 

 

 

 

 

 

 

 

 

 

 

 

 

 

 

 

위와 같이 학생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송파중학교장 귀하

   주) 1. 최근 5년간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 건도 인정하지 않음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붙임8]


각        서

 

  입찰건명 :2025학년도 송파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 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주       소:

                    사업자 번호:          

                    대표자 성명:              (인)

 

 

 

송파중학교장 귀하

[붙임9] ※ 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송파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송파중학교장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송파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송파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송파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송파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송파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송파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송파중학교장 귀하

[붙임10]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송파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 개인정보 항목 :  반, 번호, 성명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5.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      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