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13호
경희여자중학교 2025학년도 1,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공고
【 2단계 (규격·가격동시) 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경희여자중학교 2025학년도 1,2학년 수련활동 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제안서 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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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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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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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 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 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개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보상:누구든지 서울특별시동부교육지원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서울특별시교육청 공익제보 지원 및 보호에 관한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ㆍ홈페이지 : 서울시교육청 공익제보센터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공익제보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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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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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경희여자중학교 2025학년도 1,2학년 수련활동 용역
나. 수련활동기간 : 2025년 5월 26일(월) ~ 2025년 5월 28일(수)- 2박3일
다. 참가예정인원 : 학생 243명, 인솔교사 14명(총257명)
(예정인원으로 증감될 수 있음)
라. 수련활동장소 : 강원도 일대
마. 기초금액 : 일금칠천삼백오십칠만사천육백이십원정 (₩73,574,620)(부가가치세 포함)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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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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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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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44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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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000원×24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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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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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32,62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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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330원 ×14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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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 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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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73,574,62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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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 포함경비 : 숙식비(2박7식), 교육비, 시설사용료, 수련활동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을 포함한 일체 의 경비 (전세버스, 여행자보험료 제외)
※ 낙찰(예정)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교사) 1인당 금액을 명기하여야 함
※ 전염병 및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 입찰 및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 (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하고, 가격 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숙박비, 식비, 수련활동비, 기타 잡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지역제한(강원도 일대)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지사투찰은 가능하나 공 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전자견적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 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 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체험학습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청소년 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1조의 규정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자로서, 청소년수련시
설 종합평가에서“적정”등급 이상을 받은 업체이면서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www.youth.go.kr)의 인증을 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야 합니다.
다. 종합안전 점검결과 적합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강원도에 소재하고 청소년 수련시설이 강원도에 위치해 있는 업체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입찰참가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마.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 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 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
[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4. 3.(목) 11:00 ~ 2025. 4. 14.(월) 11:00
(근무시간 내 접수 08:00 ~ 17: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3.(목) 11:00 ~ 2025. 4. 14.(월) 11:00
다. 제안서 심의예정일 : 2025. 4. 22.(화) 10:00(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3.(수) 13:00 경희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사정에 의하여 개찰일시가 지연될 수 있음)
마. 제안서 제출 장소 : 경희여자중학교 행정실(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길)
바. 제출방법 : 제안서-직접접수 (우편접수 불가), 전자입찰서(G2B)-인터넷 접수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지정시간 내 “입찰서류”표기하여 제출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사.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2) 수련활동 용역제안서(A4크기 규격, 본교소정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8부.
- 여행 일정,교통,숙박,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3)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계약 실적증명서 1부(초.중.고 수행실적만 해당됨. 금액명기)
4) 직영각서 1부
5) 청렴서약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숙박업 또는 청소년수련시설 등록됨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1부.
8)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1부
9)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1부.
10)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2) 영양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3)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사본
1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5)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6) 객실 층별 배치도 1부.
15)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서 사본 1부
16) 시설안전점검(소방,전기,가스 등) 최근 점검결과 사본 1부
17) 학생 수련활동 수행조직 자격증 보유현황 1부
18)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여성가족부평가) 사본 1부
19)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서류 참조).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 지 않음.
7. 제안 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제안서심사로 대체)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 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 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 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 서 심사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 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정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 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 의 ± 2%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 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 격 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 대상자로 결정 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 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 하오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이동시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하여야 하며, 일정은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구체적인 일정은 2025학년도 수련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3)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4) 학생 수련 프로그램은 학교 요청에 의하여 가급적 수용
나. 숙소에 관한 사항(※서류제출 시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반드시 첨부)
1)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한다.(1실당 6인 이하 배정 권장)
2) 가능한 전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을 알려주어야 한다.
3)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과 다른 학교 학생의 접촉을 최소화한다.
4) 침구는 1명당 1조씩(요,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5)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6) 시설은 전기, 가스, 소방 등 법정 정기검사를 필한 상태이어야 한다.
7)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를 제출하여야 한다.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방시설 등 상황 기재)
- 숙박시설 안전시설 현황(CCTV, 창틀안전대 등 현황 기재)
- 숙박시설의 신축 또는 개축 연도 등 건물 노후정도 현황
8)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9) 기타사항
- 1실 당 6명이내
-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교육공간(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 수건 및 화장지 넉넉히 비치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 하여야 한다.
2) 조·중․석식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한다.
3)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김치,육류,생선 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4)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 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5)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라.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1)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기재(※규격 A4크기)
1) 심사위원에게 추가 설명이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 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 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은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 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 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 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우편접수 불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 으로 합니다.
라.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 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마.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2-6072-187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수련활동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수련활동 용역제안서 1부.
4. 학생수련활동용역실적증명서 1부.
5.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1부.
6. 수련활동 일정표 1부.
7. 수련활동 업체 선정 평가표 1부. (경영상태 평가내용 배점기준 참조)
8. 수련활동 참가 각서 1부.
9. 수련활동 특수조건 1부.
10. 청렴계약 이행 입찰특별유의서 1부.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12.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1부.
13. 가격제안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4.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낙찰자만 제출]
2025. 4. 3.
경희여자중학교장
[붙임 1]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 용역 개요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경희여자중학교 1,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나. 수련활동기간 : 2025. 5. 26.(월) ~ 2025. 5. 28.(수), 2박 3일
다. 예정인원 : 학생 243명, 인솔교사 14명(추후 인원 변동은 있을 수 있음)
라. 장소 : 강원도 일대 소재
마. 수련활동 경비 : 숙식비(2박 7식), 프로그램 운영비, 시설 사용료, 기타 경비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
바. 계약 방법 및 절차
1) 계약 방법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2) 계약 방법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현장답사 및 제안서 평가를 거쳐 최종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만 가격입찰을 개찰함.(단, 최종 적격업체는 각 평가위원별 평가점수의 평균이 80점 이상인 업체)
2. 용역 조건
가. 숙박 시설
1) 「청소년활동 진흥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관할 지자체에 등록된 시설로서
강원도 소재로 제한하며, 여성가족부의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가 ‘적정’등급 이상의 시설이어야 한다.
2) 본교를 수련활동으로 운영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이 확보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3) 수련시설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반드시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4) 침실 배정은 6인 이하 1실을 권장하며 관할기관에서 허가받은 정원을 준수하여야 한다.
5)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수건 및 화장지 포함)
6) 기상 악화로 인해 야외 활동이 불가할 경우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체험학습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고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 체육관이 반드시 있어야 하고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7) 숙박시설은 주변 환경이 청소년에게 유해하거나 위험한 장소가 아닌 장소에 위치하여야 한다.
8) 숙박시설은 비상시를 대비하여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방화시설 등)을 갖추어야 하며,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9) 야간경비 용역을 배치하여 학생들이 비교육적 환경과의 접촉을 차단하고 야간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야 한다.
나. 식사 등
1) 수련활동 중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2) 식사는 제1일부터 제3일까지(2박 7식) 제공해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밥․국 제외) 이상으로 한다. 바비큐 2회 포함한다
3)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본교 수련활동 담당자에게 제출한다.
4) 수련활동 기간 중 현지 사정에 의해 식단메뉴가 변경될 경우 당초 계약식단 메뉴 이상의 수준으로 하되, 기본 1식 4찬은 변경이 불가하다.
5)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6)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배식하여야 하고, 위생기준에 적합한 식수(끓인 물, 시판 생수 등 검증된 식수)를 공급하여야 한다.
다. 수련활동의 시작과 종료
수련활동의 시작은 수련활동단이 수련장에 도착하여 차량에서 하차한 시점이고 수련일정 전 과정을 마치고 학교 출발차량에 탑승한 시점이 종료이며, 행사일정 변경 시는 변경조건에 의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라. 수련활동 일정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원은 수련활동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최종 본교 업무 담당자와 협의 후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한다.
2) 행사일정 변경
가) 본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나)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본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사전답사
1) 업체별 제안요청서의 사실관계 및 용역 내역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하여 제안요청서 평가 이전에 사전답사를 실시할 수 있다.
2)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위원 및 교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의 사전답사에 필요한 경비는 학교 측에서 일체 지급하도록 한다.
사. 책임
1)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수련원은 관계법령 및 일반 관례에 의해 응분의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2) 수련활동 중이나 또는 그 이후에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3) 본 용역은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수익자부담경비가 재원이므로 천재지변 또는 상급기관의 지시 및 기타 정당한 사유로 취소될 경우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본교에 청구할 수 없다.
4) 수련원은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하는 제반경비는 수련원이 부담한다.
아.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낙찰업체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숙박시설, 부대시설, 수련활동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점검 예정)
3. 수련활동 경비의 정산 및 지급
가. 수련활동 경비는 실제 참가인원의 증․감 등 다음과 같은 사유 등으로 경비의 추가 지급이나 환불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계약단가에 의하여 그 대가를 쌍방 간 정산한다.
1) 실제 참가인원의 증․감 변동 시
2) 본교의 사정으로 수련일정의 변경에 따른 경비의 증․감 발생시
3) 기타 계약내용의 변경으로 경비의 증․감 발생시
4) 천재지변 등으로 인하여 일정변경 또는 취소 등으로 계약의 일부가 해지된 경우
다만, 정산금액이 경미한 경우에는 상호 합의하여 정산을 생략할 수 있다.
나.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활동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4. 계약변경 또는 해지 등
가. 본 용역은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수익자부담경비가 재원이므로 천재지변,전염병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거나 본교의 상급관서로부터 수련활동 금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나. 본 용역과 관련하여 수련원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태만히 하는 등의 책임 있는 사유가 분명할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다.
다. “가”항에 의거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한 경우에는 이로 인한 일체의 손해배상을 요구하거나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지 아니한다.
5.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수련활동 용역업체는 본 과업설명서 상 모든 조건과 명시되지 아니한 일반적인 사항은 본교에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회계 관계법령,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에 관한 제반사항이 본 계약의 일부가 됨을 수락한다.
다.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한다.
라.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의 평가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체결 후라도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바. 각 일정별로 행사 전에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수련원이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사.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한다.
아. 기타 위 사항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 등에 대하여는 일반 상․관례 등에 의한다.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경희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13호
|
입 찰 일 자
|
. . .
|
입 찰 건 명
|
경희여자중학교 1,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2.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또는 면제(지급각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경희여자중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경희여자중학교장 귀하
|
〔붙임 3〕
[학생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비고
|
신용평가등급
|
|
|
|
|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붙임7-1 신용도 평가방법에 따른다.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
|
|
5.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다. 식사 여건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각종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경희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4〕
[학생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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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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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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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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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
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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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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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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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위와 같이 학생수련활동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경희여자중학교장 귀하
|
[붙임 5]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용
|
비 고
|
총괄
|
1
|
○ 용역제안서
|
|
2
|
○ 일반현황 및 연혁
|
|
객관적 평가
|
3
|
○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실적
|
|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4
|
○ 수련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5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
- 신용평가등급표
|
|
주관적 평가
|
6
|
○ 숙박시설수행능력
|
|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 소방, 가스, 위생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사본
- 건물 내외부 전경 사진
|
|
7
|
○ 식사제공
|
|
-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사본
- 식단표
-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영업신고증 사본
- 최근 소독증명서 사본
- 식당 내․외부 전경 사진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프로그램 운영표
- 지도사 등 자격증사본
|
|
[붙임 6]
○ 1일차 : 학교출발 →수련원 도착
○ 2일차 : 수련활동
○ 3일차 : 수련활동 → 출발(점심식사 후) → 학교도착
1일차
|
|
2일차
|
|
3일차
|
|
|
07:00
|
|
07:00
|
|
|
기상 및 세면
|
|
기상 및 세면
|
|
|
08:00
|
|
08:00
|
08:30
|
|
아침식사
|
|
아 침 식 사
|
학교출발
|
|
09:00
|
|
09:00
|
12:00
|
|
오전 교육일정
|
|
오전교육일정
|
점심식사
|
|
|
13:00
|
|
|
오 리 엔 테 이 션
입 소 식
소지품검사 / 생활안내 / 숙소배정
안 전 교 육
|
|
|
11:00
|
|
|
퇴 소 식
|
|
|
12:00
|
|
12:00
|
|
점심식사
|
|
점심식사
|
|
12:00
|
|
13:00
|
|
귀가
|
휴식 및 교육준비
|
|
14:00
|
|
|
오후 교육일정
|
|
|
|
|
|
|
|
|
|
16:00
|
|
|
|
오후 교육일정
|
|
|
|
|
18:00
|
|
18:00
|
|
저 녁 식 사
|
|
저 녁 식 사
|
|
|
|
|
|
19:00
|
|
19:30
|
|
야간교육일정
|
|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
|
|
21:00
|
|
21:00
|
|
|
점호 준비(세면&청소)
|
|
정리정돈 및 점호 준비
|
|
22:00
|
|
22:00
|
|
취 침
|
|
취 침
|
|
|
※ 수련활동 중 안전관리가 최우선으로 이루어져야 함.
※ 이 일정표는 “예시”이므로 업체들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제안함
〔붙임 7〕
2025학년도 수련활동 업체 선정 평가표
경희여자중학교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평점
|
제
안
서
평
가
(100)
|
정량적평가
(객관적
평가)
(35점)
|
O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수행조직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자
격증 사본 등 증빙자료제출)
|
10
|
청소년지도사,
경호관련자격증,
응급처치이수, 안전교육이수,
(1인이 다수자격
소지시 전부 인정)
|
10점: 6명이상
9점: 5명
8점: 4명
7점: 3명
5점: 1-2명
없음: 0점
|
|
O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신용평가등급
|
10
|
신용평가등급
|
|
주요사업실적
- 최근 3년간 초,중,고등학교수련활동 수행실적(증빙자료제출)
|
15
|
15점: 7건 이상 13점: 6건
11점: 5건 9점: 4건
7점: 3건 5점: 2건
3점: 1건 없음: 0건
|
|
정성적평가
(주관적
평가)
(65점)
|
1.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20
|
탁월
|
우수
|
보통
|
|
- 숙박시설 전망, 편의시설
|
5
|
3
|
1
|
|
- 최대수용인원 및 위치, 평가등급
|
5
|
3
|
1
|
- 객실면적 및 객실당 인원수
|
5
|
3
|
1
|
- 화장실 개수 및 침구류 청결 상태
|
5
|
3
|
1
|
2. 식사 제공 능력
|
15
|
탁월
|
우수
|
보통
|
|
- 식사제공 능력
(메뉴, 좌석 수, 위생안전, 가격 등)
|
15
|
10
|
5
|
|
3. 행사진행의 내용과 안전성 및 질적수준
|
10
|
탁월
|
우수
|
보통
|
|
- 수련 교육 프로그램 내용
|
3
|
2
|
1
|
|
- 보험가입현황, 안전요원 및 안내도 도우미 배치유무
|
4
|
3
|
1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
3
|
2
|
1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20
|
탁월
|
우수
|
보통
|
|
- 다른업체와 대비되는 장점
|
8
|
6
|
4
|
- 수련활동 일정 및 레크레이션 계획
|
4
|
3
|
2
|
- 제안서 적정성 및 충실도
|
8
|
6
|
4
|
합 계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제안서 평가위원 : (인)
확인자 : (인)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8.12)
◎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19.6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2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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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경희여자중학교 2025학년도 1,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경희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수련교육 용역 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경희여자중학교장(이하“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이하“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련활동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인솔교사 및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을”은 “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운영에 필요한 안내, 숙박, 식사제공과 교육활동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숙소로 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이후 기상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⑤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교육활동 및 레크레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강당이 있어야 하며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이어야 한다.
⑥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⑦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 족 하지 않아야 한다.
⑧ 침실의 실내온도는 냉난방이 완비되고 20℃이상 유지되어 학생 건강에 이상이 없도록 한다.
제5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 중 식사는 제1일차 중식부터 제3일차 중식까지 7식을 제공하며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여야 한다.
② 조․중․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이어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④ 매회 제공된 음식은 보존식 전용용기 또는 멸균봉투에 소독․건조된 집기를 이용하여 종류별로 각각 100g이상을 담아 영하 18℃이하 전용냉동고에 144시간(6일) 냉동보관(식품위생법 제88조 제2항 제2호)하여야 하고 “을”의 귀책사유로 인한 식중독이나 질병이 발생할 시 “을”이 전적으로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⑤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⑥ 식당은 위생적이며 식중독 사고가 일어나지 않은 수련원이어야 하며 믿을 수 있는 식품 업체에서 식자재를 공급받아 제공하는 식단이어야 한다.
제6조 (교육활동) ① 교육 프로그램은 계약전 “갑”과 협의하여 정한다.
② 교육 프로그램은 정서함양활동(레크레이션, 장기자랑 등), 레저스포츠활동(등산, 수영 등), 창작개발활동, 문화체험활동(주변 자연 체험 등) 등의 내용의 수련교육 활동을 수용하여야 한다.
③ 제시한 모든 수련교육 내용을 운영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어야 한다
④ 우천시 대체할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제7조(참여인원) ① 학생 243명과 인솔교사 14명으로 한다.
② 인원은 증감할 수 있다.
제8조(사고) ① 위탁 수련활동 기간(수련시설 입소부터 퇴소까지)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시설 운영대표자가 책임진다
② 수련활동 중 사고 ․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우리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③“을”은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9조( 수련교육의 시작과 종료)
① 수련교육은 학생들이 수련교육원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일정을 마치고 학교로 출발하는 시점으로 일정 변경 시는 변경 조건에 의하며, 인솔교사의 확인을 거치도록 한다.
제10조(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수련교육원은 경희여자중학교장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기본일정을 작성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시 경희여자중학교장에게 제출한다.
② 세부일정 : 수련교육원은 수련교육 실시 1주일 전 경희여자중학교장과 협의한 숙소 배정, 교육 프로그램, 식사 메뉴 등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경희여자중학교장에게 제출한다.
③ 일정 변경
1) 경희여자중학교장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후 경희여자중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현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경희여자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일정 수행 : 수련교육원은 수련교육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수련교육
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11조(교육 불가자 처리) 수련교육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교육 불가자가 발생 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예방 조치를 취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경희여자중학교장에게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12조(수련활동비의 지급)
① 본 수련활동비는 1인당 산출금액에 의해 학생(231명)을 예정인원으로 총액을 산정하며 참가 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
③ 당일 불참한 학생의 수련활동비는 청구하지 않아야 하며 출발일 현재 참석학생이 증가하는 경우 수련활동에 참여시키고 증액하여 청구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행사종료후 별도 산출에 의해 지급한다.
제13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4조(계약이행보증) “을”은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15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16조(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탁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7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갑”의 의견에 따른다.
〔붙임 10〕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는 경희여자중학교에서 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발주기관과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와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하여 제출하며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 그대로를 경희여자중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희여자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희여자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경희여자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경희여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경희여자중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희여자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희여자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경희여자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희여자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희여자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희여자중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희여자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희여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자 : (인)
경희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12〕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경희여자중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희여자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희여자중학교 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경희여자중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경희여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경희여자중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1년 3월 1일 이후 수의시담 및 입찰공고 부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3〕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 건 명 : 경희여자중학교 2025년도 1,2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243명, 교사 14명(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 5. 26. ∼ 5. 28.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 : 학생,교사
(금액단위 : 원, 부가가치세 포함)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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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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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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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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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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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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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식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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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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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 0000원 × 000명 x 0박
▷식 비 : 0000원 × 000명 x 0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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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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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프로그램 : 0000원 × 000명
▷ 00프로그램 : 0000원 ×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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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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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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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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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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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경희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14]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학생 지도인력 전체 대상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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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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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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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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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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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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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경희여자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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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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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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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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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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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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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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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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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5〕 ※낙찰자만 제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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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기관 명칭 : 경희여자중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범죄경력, 성범죄경력조회,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 및 결격사유 조회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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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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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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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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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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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죄경력 유무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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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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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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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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