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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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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1672-001 공고일시  2025/04/03 10:47
공고명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연건 및 관악캠퍼스) 의료폐기물 위탁처리용역 입찰 공고(단가계약)긴급
공고기관 서울대학교 대학원 치의학대학원 수요기관 서울대학교 대학원 치의학대학원
공고담당자 주환철(☎: 02-740-8610)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4/04 14: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3 13:00 과업설명일시 2025/04/04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0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08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4/08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00.00 원
   
배정예산
1,800 원
   
추정가격
1,800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공고 제2025-01호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의료폐기물 위탁처리용역

입찰재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용역명: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연건캠퍼스 및 관악캠퍼스) 의료폐기물 위탁처리용역(단가계약)

  (2) 용역현장

   - (연건캠퍼스)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101(연건동),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생체재료동(21동)

    - (관악캠퍼스)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86동)

  (2) 용역기간: 2025. 4월~2026. 3. 31.(1년)

  (3) 배출예상량(일반의료폐기물, 조직물류폐기물, 병리계폐기물, 손상성 등): 약 37,849kg/년*

    * 예상량은 2024년 처리내역 기준이며, 2025년에는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기초금액: 1,800원/kg(부가세 면세)

    * 기초금액은 운반비, 처리비, 인건비, 용기비용 등 각종 제경비 일체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5)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3.(목요일) 13:00∼2025. 4. 8.(화요일) 15:00

  (6) 입찰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8.(화요일) 16:00 입찰 집행관 PC

  (7) 입찰 시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연건캠퍼스 본관동 증축공사에 따른 의료폐기물 수거관련 진출입로에 대한 현장설명회 개최

   

 

현 장 설 명 회

 

 

 

- 일시: 2025. 4. 4.(금) 14:00 (13:10부터 입장 가능)

- 장소: 치의학대학원 연건캠퍼스 본관(20동) 6층 대강당

- 내용: (연건)본관동 증축공사로 인한 의료폐기물 수거시 의료폐기물실 진입을 위한 진・출입로 설명

-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 공동수급체 구성원인 경우 대표업체 1군데에서만 참석

 (나) 신분증 지참

  만약, 제출자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다음 서류 추가 제출

  ․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하나의 가입증명자료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위임장에 사용된 인감이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경우 제출) 

 (다)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단,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본관동 증축공사로 치의학대학원 내 주차장 이용이 불가합니다.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자차 이용시 암연구소 또는 서울대병원 내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유료주차)


2. 입찰참가자격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시스템)에 폐기물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 업종코드: 6727]과
폐기물중간처리업[의료폐기물, 업종코드: 1255]으로 동시에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단, 폐기물중간처리업[의료폐기물, 업종코드: 1255]으로 단독 참여하는 경우『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별표7의 수집·운반차량의 장비허가 기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3)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 사업장*서울, 경기, 인천 중 한 곳에

      둔 업체

       * 주 사업장: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해당공사이 현장·납품지 등이 소재하는 특별시·광역시·도의 관할구역에 있는 자

   (4) 본 건은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므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5)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6)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동일항목에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7) 공동수급으로 참여 시 반드시‘공동계약 운영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39호, 2020.12.28.)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개찰 후 적격심사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만 적격심사 대상에 포함됩니다.

※ 적격심사 시 분담비율에 따른 평가기준: 중간처리업 26%, 수집·운반업 74%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해당 업체에 한함): 마감시간(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협정서를 제출해야 하며,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 또는 변경할 수 없으     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9)『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및 시행규칙 별표2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3. 입찰방법

   (1) 본 입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에 의한
제한경쟁입찰 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적격심사  대상용역입니다.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3.5.1.) 제5조 [별표4] 적용

낙찰하한율(일반용역-폐기물처리용역): 예정가격 대비 84.245 %, 적격심사통과점수 85점 이상을 적용

   (2) 본 입찰은 단가 입찰이므로 반드시 부가세 면세의 kg당 단가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최종 낙찰자는
우리 대학(원)
과 kg당 단가계약서를 작성하여 서명 날인하여야 합니다.

   (3)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제출기간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록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하여야 합니다.

   (5)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과업내역 설명

   (1) 과업내역은 첨부된「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


5. 낙찰자 및 예정가격 결정방법

   (1)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제1항에 따른 적격심사 대상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여 적격심사하며, 심사결과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현장설명회 불참한 경우 적격심사에서 부적격 처리됩니다.

   (2) 선순위 입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 동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2인 이상 유효한 입찰이 성립되어 있는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3) 입찰가격이 동일하고 적격심사 점수가 같은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4) 예정가격 결정: 기초금액 ±2%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을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6.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

(1) 적격심사 대상 입찰로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4호(별표 4)이 적용되며 관련 내용을 필히 숙지 후 참가 바랍니다.

(2) 경영상태 등에 대한 평가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7조 제3항(별표 7)을 적용합니다. 평가대상업체는 신용정보업자에게 평가받은 가장 최근의 유효한 신용평가등급을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하여야 하고, 등록 대상 신용평가등급을 나라장터시스템에 전송하지 않을 것을 신용정보업자에게 요구·약속하여 그 이전의 유리한 평가자료를 활용한 평가대상업체에 대해서는 입찰을 무효로 하거나 낙찰자에서 배제 처리합니다.

(3)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4)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자기실적” 조회 기능 등을 이용하여 나라장터시스템에 게재된 적격심사자료의 정확성 여부 확인 및 미비점을 보완하고 입찰에 참여하되, 업체의 미등록된 자료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적 적격심사로 최종낙찰자를 결정(선정)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G2B)의 전자적 적격심사에 의한 낙찰자 선정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별도로 적격심사서류를 징구(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및 관련 증빙자료를 나라장터를 통하여 첨부·전송

(6) 현장설명회 참석 하지 않은 경우 개찰 후 적격심사에서 부적격 처리됩니다.

(7) 업체 선정 후 입찰참가자격 등에 해당하는 서류 제출 요청 시 선정된 업체는 지체 없이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지키지 않는 경우 미자격으로 판단하여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유의사항

   (1) 낙찰자는 낙찰 결정된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2) 계약체결 기간 경과 시 자동으로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3)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전자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국고 귀속

   (1)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2) 입찰보증금 국고 귀속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2)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대학교에「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3)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우리대학교에「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제출서류

   (1) 공동수급협정서(해당업체에 한함)

     * 전자입찰서마감일 전일 18:00까지 나라장터를 이용하여‘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을 하여야 제출 가능)

   (2) 본 입찰에서 낙찰된 업체는 아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의료폐기물 수집·운반실적증명서 1부
     - 폐기물중간처리업(의료폐기물) 허가증 사본 1부.

     - 폐기물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 허가증 사본 1부.
    
-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1부(수집·운반차량을 보유한 의료폐기물중간처리업체로서 의료폐기물

       수집·운반업에 대하여 공동계약하지 않을 경우에 해당).
     -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연간 배출예상량×단가낙찰금액).

     - 수탁처리능력확인서 및 폐기물처리계획 확인증명서 1부.
     - 기타 계약체결 시 필요(요청)서류(계약내역서 등) 각 1부.

    

11. 기타사항

    (1)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 공고문과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제2016-19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전자입찰 참가업체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문의전화
- 입찰공고문 관련: 서무행정실 주환철(☎ 02-740-8610)
- 과업지시서 및 현장설명회 관련: 연구행정실 장세진(
02-740-8701)

    (4)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기획재정부 ․ 행정안전부 ․ 고용노동부 공동), 입찰유의서(특별유의서 등), 전자입찰유의서(특별유의서 등), 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추가조건 등),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등 관련 회계규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6)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서울대학교 클린행정센터(http://clean.snu.ac.kr)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2025. 4.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