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가온유치원 공고 제2025–32호
2025학년도 명지가온유치원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내용서,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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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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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 명지가온유치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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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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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문과 특수조건(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견적 제출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명지가온유치원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용역
나. 임차기간: 2025. 4월 ~ 10월 중(총13일)
다. 임차차량: 33인승 총 70대 어린이(유아)전용차량
라. 운행일정(※유치원 사정 등에 따라 변경 가능)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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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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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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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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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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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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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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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야딸기
테마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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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2.(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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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솔2,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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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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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가온유치원(9:40 출발)→가야딸기테마파크(10:30 도착)
가야딸기테마파크(13:30 출발)→명지가온유치원(14:00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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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3.(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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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솔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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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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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래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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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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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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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래1,2,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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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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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5.(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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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담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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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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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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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쿠아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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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5.(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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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솔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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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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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가온유치원(9:40 출발)→아쿠아리움(10:20 도착)
아쿠아리움(13:20 출발)→명지가온유치원(14:00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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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6.(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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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래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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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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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7.(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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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담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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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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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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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치즈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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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6.(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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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솔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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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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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가온유치원(9:40 출발)→헬로치즈팜(10:30 도착)
헬로치즈팜(13:10 출발)→명지가온유치원(14:00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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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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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래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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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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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8.(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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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담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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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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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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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숙도생태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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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8.(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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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솔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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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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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가온유치원(9:40 출발)→을숙도생태공원(10:00 도착)
을숙도생태공원(13:10 출발)→명지가온유치원(13:30 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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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9.(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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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래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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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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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0.(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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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담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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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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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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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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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기초금액: 금35,703,050원(금삼천오백칠십만삼천오십원)
(부가세, 유류비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 경비 포함임)
바. 견적서 접수기간: 2025. 4. 3.(목) 15:00 ~ 4. 9.(수) 10:00
사. 개찰일시: 2025. 4. 9.(수) 11:00 (*기관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유치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견적 제출 참가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차량운송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견적서를 제출받는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지역제한(부산)에 의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총액계약입니다.
다.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에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공동수급불허】
나. 용역차량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및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계약상대자 차량으로 성능이 우수하고 재생타이어를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차량으로서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지입차량 불가)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 번호: 7811189904)]를 소지하고,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견적제출 참여가 가능함.)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견적 제출 마감일까지 유효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하며, 해당 서류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차량등록증 사본(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갈음 가능), 차량보험가입증명서(공제조합 가입 확인서), 차량검사 확인용 관계증빙서류 등 본 유치원이 요구하는 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도로교통법 제50조 법규 조항을 반드시 확인하고 유아보호용 안전벨트가 전좌석 장착된 차량으로 어린이전용좌석이 구비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바. 차량은 내부설비 및 외관상태가 양호하고, 성능 및 안전성이 우수한 차량이어야 하며, 냉·난방시설 및 안전벨트가 모두 장착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사.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2.12.24.)」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차.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서제출은 전자입찰서제출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서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4.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입찰가격의 1000분의 25 이상)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 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제2022-77호)」를 적용함.
6.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4. 3.(목) 15:00 ~ 2025.4. 9.(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시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서 제출 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5.4.9.(수) 11:00, 명지가온유치원 계약담당자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의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 제출자부터 순서에 따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 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수의유의서」제14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보험료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사후정산 반영 대상 용역으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아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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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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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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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5,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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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0,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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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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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9절의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의 규정에 의하여 기성대가 및 완수대가 지급시 정산(개인별 납부확인서 제출)을 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공고문,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를 위하여 입찰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4장 제7절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공고문,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 등 입찰관련 세부사항에 대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해당 문의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 안내: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계약에 관한 사항 안내: 명지가온유치원 행정실(☏051-609-1562)
2025. 4. 3.
명지가온유치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