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창중학교 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문창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문창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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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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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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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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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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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문창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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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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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1.(수) ~ 5. 23.(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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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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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강화도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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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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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29명 (학생 122명, 인솔교사 7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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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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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식비(2박 3일 6식), 시설사용료, 수련 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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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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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3,687,860원 (부가가치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원단위 절사)
- 학 생: 269,340원 × 122명 = 32,859,480원
- 교직원: 118,340원 × 7명 = 828,38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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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교육진행비 및 기타 경비 등 인솔자 해당되지 않는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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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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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붙임 8]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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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 입찰, 예가내 최저투찰자 낙찰방식 적용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입찰 공고일 현재 숙박시설이 인천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청소년수련관 또는 유스호스텔) 업종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함.
수련활동업체는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2024년 또는 2023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적정”이상을 받은 수련시설이어야 하며, 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안전점검(최근 1년이내)과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인증을 득한 수련시설 이어야 함.
③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인천광역시’인 자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①항(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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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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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7.(월) 09:00~4. 14.(월) 16:00
※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문창중학교 행정실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2나길 40 )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붙임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숙지 후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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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 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용역 제안서[붙임2] : 원본 1부(행정실 보관용), 사본 8부(평가용)
3)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4)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붙임5] 각1부.
5) 지도자(안전요원, 청소년 지도사 등) 명단 및 자격증 사본․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서류
6) 식단표, 객실 배치도,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숙박업체 현황표
7)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8)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9)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0) 조리원 건강진단결과서
11)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등)
1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청소년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사본 각 1부.
13) 최근1년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 전기,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각1부
14)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적정’통보서(신규 시설인 경우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15)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해당 학생들이 실시하는 일부 또는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서)
16)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18) 법인등기부등본(등기사항전부), 사업자 등록증 사본 각1부
19)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20) 각서[붙임6] 1부. 21)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1부 22)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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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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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계약보증금 직급각서(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 이상) 1부
2) 산출내역서[붙임 8](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3)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붙임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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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서류에는 원본대조필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7.(월) 09:00~4. 14.(월) 16: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 및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17.(목) 14:00, 문창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 4]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821-8587(내선905)]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2학년부 담당자 [☎ 02-821-8587(내선926)]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1부
5. 실적 증명서 양식 1부.
6. 각서 1부
7. 청렴서약서 1부
8. 가격산출 내역서 1부 (낙찰자만 제출)
9. 성범죄 조회 동의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0. 과업설명서(별첨)
11.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별첨)
2025. . .
문 창 중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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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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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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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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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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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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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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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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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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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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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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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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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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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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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문창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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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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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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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 (입찰금액의 5%)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2.5% 이상)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또는 면제(지급각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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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ㆍ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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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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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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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문창중학교의 2단계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계약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
신청인 (인)
문창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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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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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문창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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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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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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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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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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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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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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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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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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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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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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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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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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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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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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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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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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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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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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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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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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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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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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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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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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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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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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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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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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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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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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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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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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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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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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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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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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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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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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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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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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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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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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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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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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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일정표는 자체적으로 작성하되 구체적 프로그램 운영 제시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레크리에이션의 내용 및 지도자 자격증 소유 여부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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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는 전체 0층 중 0층에 위치하고, 객실은 0실, 객실당 면적 및 투숙 투숙인원은 0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 당 6~8인 이하 배정 권장)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 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 악화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바비큐 제공 가능 여부, 위생안전 현황)
※ 각종 보험가입, 소방 및 전기점검 관련 증빙자료 첨부
|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각종 안전사고 등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및 안전관리요원,야간근무자 배치 여부 구체적으로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프로그램의 충실도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바. 현지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및 숙소의 야간경비 인력 배치 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문창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련활동 일정
1일
|
2일
|
3일
|
점심식사
골든타임 안전교육
팀 게임 및 발표
저녁식사
체험활동 및 게임
|
아침식사
체험활동 교육
점심식사
휴식후 체험활동, 힐링활동
저녁식사(바베큐)
레크레이션 등
|
아침식사
팀게임
퇴소식
|
가) 수련일정은 아래의 프로그램(예시)을 참고하여 제출하도록 한다
나)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4.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ㆍ석식, 제2일 조ㆍ중ㆍ석식, 제3일 조ㆍ중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국,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나)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다) 학생 과반수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라)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마)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바)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사)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조치사항
나) 학생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다)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라) 고농도 미세먼지 안전대책 및 기상 악화 시 대체 및 일정 조정 방안
7.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4〕
수련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업체명 : 문창중학교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배점
|
수
행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30)
|
○ 수련활동 수행 실적
- 최근3년간 초.고.고 수련활동 실적
- [붙임5]실적증명서 제출
|
당해용역 수행실적
A. 6건 이상
B. 5건
C. 4건
D. 3건
E. 2건
|
10
8
6
4
2
|
10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행 조직(5점)
(여행업체의 4대 보험 가입증빙자)
- 자격 소지여부(5점)
|
A. 10명 이상
B. 5명 이상 ~ 9명 이하
C. 4명 이하
|
5
4
3
|
5
|
A. 5명 이상
B. 4명 이상
C. 3명 이하
|
5
4
3
|
5
|
○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 미제출시 0점 처리
|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
([붙임★] 신용평가등급 참조)
|
10
|
10
|
정성적
평가
(70)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우수
|
보통
|
미흡
|
20
|
10
|
8
|
6
|
10
|
8
|
6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객실등급, 최대 수용 인원, 교육상 위치
- 객실 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등)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4
|
3
|
1
|
3
|
2
|
1
|
3
|
2
|
1
|
○ 식사제공 능력
- 식사제공능력(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5
|
3
|
1
|
5
|
3
|
1
|
○ 행사진행의 안전성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환자 발생시 대처 방법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5
|
3
|
1
|
5
|
3
|
1
|
5
|
3
|
1
|
○ 행사진행의 질적 수순
- 프로그램의 교육적 고려 여부
- 천재지변 발생시 대체 프로그램 유무
|
우수
|
보통
|
미흡
|
15
|
7.5
|
5
|
3
|
7.5
|
5
|
3
|
합 계
|
100
|
※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2025. 04.
문창중학교 수련·소규모테마 교육활동 활성화 위원회 위원 : (인)
[붙임 ★]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
①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②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
AAA
|
|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 AA-
|
A1
|
①의AA+,AA°,AA-에준하는등급
|
10.0
|
A+, A°, A-
|
A2+, A2°, A2-
|
①의A+,A°,A-에준하는등급
|
10.0
|
BBB+, BBB°, BBB-
|
A3+, A3°, A3-
|
①의BBB+,BBB°,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
|
B+
|
①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
9.8
|
BB-
|
B°
|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
9.6
|
B+, B°, B-
|
B-
|
①의B+,B°,B-에준하는등급
|
9.4
|
CCC+ 이하
|
C 이하
|
①의CCC+에준하는등급이하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수행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초.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수행실적
|
|
2
|
○ 수련활동 수행조직 4대보험가입서류, 수행자 자격증(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외) 등
|
|
3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등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 식단표
|
전경․내부사진
첨부
|
6
|
○ 식사제공 능력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위치,좌석수,위생안전, 가격등을 알수 있는 서류
-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
7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재난및안전사고예방과 응급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학생수송대책 및 구급약 준비 등)
- 안전요원 교육수료 증빙서류 제출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전문강사 배치유무
|
|
〔붙임 5〕
|
|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
|
|
사업장소재지
|
|
전화번호
|
|
|
|
사업자등록번호
|
|
증명서 용도
|
입찰참가
|
|
|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금액
|
제 출 처
|
|
|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용역명
|
|
|
|
용역 개요
|
|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원)
|
이행실적
|
비고
|
|
비율(%)
|
실적(원)
|
|
|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
|
주 소 : (FAX 번호 : )
|
|
|
담당부서 :
|
담 당 자 :
|
|
|
|
|
|
|
|
|
|
|
|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문창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문창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문창중학교장 귀하
[붙임 8] (낙찰자만 제출)
가격산출내역서
1. 입찰건명 : 2025학년도 문창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2. 예정인원 : 총 129명 (학생 122명, 인솔교사 7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수련일정 : 2025년 5월 21일(수) ~ 5월 23일(금) (2박 3일, 6식)
4. 수련장소 : 인천광역시 강화도
5. 산출내역 : 학생 및 인솔교사 내역서는 별도로 작성하며 참가인원에 따라 추후 정산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숙박비
|
|
원× 명×2박 =
|
|
|
2
|
식비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
원 × 명×6식 =
|
|
|
3
|
교육비등
기타
|
|
원 × 명 =
|
|
|
4
|
|
|
|
|
|
계
|
|
|
|
※ 교직원 산출내역서 별도 작성하여 제출
업체명 성명 (인)
[붙임 9](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
|
한글(또는 한자)
|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
주민등록번호
|
-
|
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화번호
|
|
|
본인은 문창중학교 취업자(취업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년 월 일장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동작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