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074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시민 건강능력 향상 지원」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12.31.까지
다. 용 역 비 : 금200,000,000원(부가세 포함)
※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합산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협상가격에서 부가가치세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계약 체결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 시 : 2025.04.11.(금) 10:00 ~ 2025.04.15.(화) 16:00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04.14.(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보건의료정책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5.04.15.(화) 10:00 ~ 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 보건의료정책과 김수진 주무관 (☏ 02-2133-753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 3층)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1) 일 시 : 2025. 4월 중순 (예정)
2) 장 소 : 서울시청(신청사) 공용회의실(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2. 경쟁형태 : 제한경쟁(중소기업)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나. 조달청 나라장터에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가능해야 함.
라. 다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의한「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라 다음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의 참여를 허용함
- 「민법」 제32조에 의해 설립․허가된 비영리법인인 연구기관 또는 학회
- 「고등교육법」에 의한 대학․대학교 등 교육기관(부설연구소, 산학협력단, 대학원 포함)
-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 또는 「지방자치단체출연 연구원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연구기관
마.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합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바.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 협상일자 추후 통보)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후 세부평가점수와 평가위원명단을 서울계약마당에 공개
5. 제출 구비서류(★ 보건의료정책과 방문제출) ※ 관련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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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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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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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접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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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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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 공문(대표자 인감 날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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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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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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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3호
서식 제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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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입찰참가자격등록증(G2B출력)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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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날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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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초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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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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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6호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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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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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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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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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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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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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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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대리인 제출시)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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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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⑫ 중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 단, 비영리법인의 경우 법인허가서 등 비영리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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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격제안서 - 1부(산출내역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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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격입찰서(산출내역서 첨부, 밀봉하여 인감 날인후 제출) 1부
※ 나라장터 투찰금액과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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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0호
서식 제1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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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정량적 평가 관련 서류 –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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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정량적 평가 자체 평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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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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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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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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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제안업체 경영실태 (국내평가기관에서 발행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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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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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제안업체의 조직 및 투입인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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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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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제안업체의 개인별 이력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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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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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최근 2년간 유사사업 수행실적 및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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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6호
서식 제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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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정성적 평가 관련 서류 - 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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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량평가 제안서 표지서식 사용 및 각 항목별 간지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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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2호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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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사업제안서 10부, 증빙자료 1부
※ 원본 1부 : 대표자 서명 날인 및 회사명 기재 , 평가용 9부 : 날인 없이 회사명 등 제안사 식별정보 비공개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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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제안서 수록 외부저장장치(USB)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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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8. 하도급 관련 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사업입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능력 확보를 위해 계약 시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 작성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나.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안전· 보건 관계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를 시행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 불가)
나. 입찰 참여를 위해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참가에 따른 비용일체는 제안사가 부담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계약마당(http://contract.seoul.go.kr/)-공지사항-서식자료실/ 문서자료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보건의료정책과 김수진 주무관(☏ 02-2133-7534)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2팀 김희정 주무관(☏ 02-2133-325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4월 03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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