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중학교 공고 제2025 - 5호
2025학년도 개원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2025학년도 개원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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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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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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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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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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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개원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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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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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1.(수) ~ 2025. 5. 23.(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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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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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일원 청소년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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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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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03명(학생 290명, 인솔교사 13명)
※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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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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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3,97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산출내역(학생 및 교사 포함) : (학생)290명×학생 1인당 317,000원
(교사)13명×교사 1인당 157,000원(교사 비용: 숙박비,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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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견적대상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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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예정인원은 추후에 조정될 수 있으며, 숙박내역은 2박 7식
2) 숙식비, 교육비 등 수련활동비 일체에 대한 총액 입찰(차량임차료 제외)
3) 인솔 교사 경비(2박 7식, 숙박비와 식비만 해당)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
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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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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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공고문 및 과업내용서(특수조건 포함)를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은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활동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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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안서 제출과 가격 전자견적 제출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안서적격자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지역제한(강원도)경쟁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청소년기본법」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제11조에 의거 청소년 수련시설로 허가·등록된 시설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업체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3254)로
등록한 업체
다.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최근년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적정’등급 이상의 업체여야 하며, 종합평가를 받지 않은 신규 수련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강원도’ 일원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을 직접 운영하며, 전 일정 활동이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바.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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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제출기간:. 2025. 4. 4.(금) 10:00 ~ 2025. 4. 14.(월) 10:00
나. 가격입찰서 제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 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간: 2025. 4. 8.(화) 10:00 ~ 2025. 4. 11.(금) 15:30
※ 평일 10:00~16:00까지 접수(접수시작일과 마감일 제외), 토·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안서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101 개원중학교 행정실(1층)
다. 제안서 제출방법: 방문하여 직접 제출(우편 미 팩스 제출 불가)
※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대표자 인감(사용임감)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 1부.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첨부) 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최근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통보서 사본,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각 1부.
7)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
증명서, 수련활동 지도자 명단·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8)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
서류 사본, 최근 1년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 1부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0) 수련활동 실적증명서(붙임 3) 각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용역 계약 실적(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초등
학교 실적은 제외,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1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2)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각 1부.
13) 수련시설 전체 시설 배치도(객실 및 비상구 표시할 것), 식단표, 교육일정표(프로그램) 각 1부.
14) 수련시설 현황표(숙소, 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식당의 규모 등) 및 사진 각 1부.
15) 수련활동 일정표(붙임 7) 1부.
16) 각서, 청렴서약서, 확인서(붙임 8~11) 각 1부.
17) 수련활동 업체 용역 제안서(붙임 2) 9부(평가위원 등 8부 + 계약부서(행정실) 보관용1부).
※ A4(세로)크기 규격 상철, 본교 소정양식[붙임2], 기타 증빙서류 포함, 바인더형태 제출금지
- 공고문 내 ‘제안서 작성 유의사항’을 숙지 후 관련 사항을 충실히 기재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수련활동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18)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산출내역서(붙임 12, 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표준개인
정보처리위탁계약서(붙임 13),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등 각 1부.[낙찰자만 제출]
19) 기타 학교에서 요구하는 서류 각 1부.
마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
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4)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6)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7)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서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9)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가. 일시: 2025. 4. 21.(월) 12:40(학교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나. 장소: 본교 회의실
※ 별도의 과업설명회 및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된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의 수련활동 용역 과업 설명서 및 특수조건에 의거 수련활동 프로그램
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과업 내용(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필요 시 제안서 세부내용 설명을 위한 제안설명회를 실시할 수 있으며, 제안설명회를 실시하는 경우 상세
일정, 준비사항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해 사전에 별도 통보 예정입니다.
가.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3.(수) 14:00, 본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전산장애
등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낙찰일로부터 10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을 경우 납찰
금액의 5/100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수련활동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경가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일 경우 적격
업체로 선정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부적격 업체는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상위 2위 업체더라도 합계점수 80점 미만인 업체
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하므로 가격입찰 참가 자격이 부여되지 않음)
※ 낙찰자는 계약 체결 당시 인원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하여 계약 체결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기초금액
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복에 의거 평가
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실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를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최종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학생과 교사 각각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
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가.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수련활동 일정 및 운영에 관한 사항: 3학년부 사업담당자 (☎02-3411-8324)
-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070-5209-2302)
-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
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2] 수련활동 용역업체 제안서 1부.
[붙임3] 수련활동 용역업체 실적증명서 1부.
[붙임4]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평가기준표 1부.
[붙임5]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붙임6]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붙임7] 수련활동 일정예시표 1부.
[붙임8] 각서 1부.
[붙임9]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1부.
[붙임10] 청렴서약서 1부.
[붙임11]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12]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부.
[붙임13]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낙찰자만 제출) 1부.
[붙임14]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안)(낙찰자만 제출) 1부. 끝.
2025. 4. 3.
개 원 중 학 교 장
[붙임1]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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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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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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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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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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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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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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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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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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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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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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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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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원중학교 공고
제2025 – 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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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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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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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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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개원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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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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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입찰금액의 5%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2.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이행확약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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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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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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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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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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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개원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 ․ 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개원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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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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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개원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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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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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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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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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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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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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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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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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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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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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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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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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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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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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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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경영상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평가 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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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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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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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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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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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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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 (최근 5년,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이내, 해당자에 한함)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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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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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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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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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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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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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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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중학교, 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초등학교 실적분은 제외)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수련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보유)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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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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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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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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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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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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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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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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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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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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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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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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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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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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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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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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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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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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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 소지자격증 해당 시: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증빙서류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등
- 주위에 병원시설, 양호시설, 응급처치시설 가능여부
|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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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 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 제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
라. 행사 진행의 질적 수준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바.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별지 작성(특정 양식 없음)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 (서명 또는 날인)
개원중학교장 귀하
[붙임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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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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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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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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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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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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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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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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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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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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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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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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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용역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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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용역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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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원)
|
이행실적
|
비고
|
|
비율(%)
|
실적(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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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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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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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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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번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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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부서 :
|
담 당 자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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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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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
[붙임4]
2025학년도 3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평가 기준표 업체명 :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점수
|
기술능력평가
(100점)
|
객관적
평 가
(30)
|
○ 수련활동 수행실적 -10점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용역
(숙식)수행 실적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7건 이상
5건 이상
3건 이상
3건 미만
|
10
8
6
4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수련활동 수행조직
-수행자의 자격소지 여부 등
|
10명 이상
8명 이상
6명 이상
5명 미만
|
10
8
6
5
|
|
○ 경영상태-10점
-최근년도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70% 이상
60% 이상
50% 이상
50% 미만
|
10
8
6
5
|
|
주관식
평 가
(70)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5
|
3
|
2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욕실, 및 침구 상태, 대피시설 및안전관리 상태)
|
5
|
3
|
2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수
|
5
|
3
|
2
|
-비상 시 대피 구조시설 및 능력
|
5
|
3
|
2
|
○ 식사제공 능력-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업체식단표
|
10
|
8
|
6
|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20점
|
우수
|
보통
|
미흡
|
|
-안전관리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
5
|
3
|
2
|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5
|
3
|
2
|
-우천 시 수련활동 대처 방안
|
5
|
3
|
2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
5
|
3
|
2
|
○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장점-10점
-프로그램특징,국가인증청소년 프로그램 인증 등
|
10
|
8
|
6
|
계
|
100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개원중학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위원 : (인)
※ 평가항목내 관련서류 미제출 및 내용이 불명확할 경우는 판단하여 “ 0 ”점 처리함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 8. 12.)」 참조하되 학교 평가기준 적용
◎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19.6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2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5]
|
2025학년도 개원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
|
|
1. 건 명 : 2025학년도 개원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숙식용역입찰
2. 예정인원 : 총 303명 (학생 290명, 인솔교원 13명).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수련활동기간 : 2025년 5월 21일(수) ~ 5월 23일(금) (2박 3일)
4. 장 소 : 강원도 일원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교육활동비,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단체숙식비에 대한 총액
나. 숙박시설
1) 시내 중심에서 벗어난 곳으로 유스호스텔급 이상으로 한다.
2) 단일 시설 내 전체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
3) 긴급사태에 대비한 각종 안전장구 및 소방시설을 완벽히 갖추도록 한다.
4) 건물은 위험대비시설 등을 갖추고 위생시설이 잘 되어 청결하여야 한다.
5) 응급환자를 위한 병원이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어야 한다.
6) 레크리에이션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전체인원 수용) 및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
할 수 있는 실내공간을 보유하여야 하고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7) 화장실과 세면실은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8) 식당의 청결 및 위생상태가 양호해야 하며 식당의 규모(200석 이상)가 충분하여 배식시 장시간 기다리지 않게 한다.
9)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부족 시 공급가능)
10) 수련시설 주변에 유해시설이 없어야 하며 야간에 통제가 용이한 것으로 한다.
11) 수련시설은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12) 수련시설 내 안전요원 배치 -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요원 배치
(취침이후 기상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13)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및 위기상황 대비 대피요령 등을 제안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소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등 설비사항
- 다양한 수련활동과 특별프로그램 진행 여부 기재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및 대피요령, 전기·소방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은 반드시 가입되어 있어야함)
- 수련시설현황표(해당수련시설의 강당, 운동장, 세미나실,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다. 식사
1) 식사는 1식 4찬 이상(밥, 국 제외)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1차 가공된 냉동식품 배제를 원칙으로 함)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2)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김치, 육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해 줘야 한다.
3)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4)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 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영양사 및 조리사의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영업배상 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해야 한다.
라. 수련활동 운영 및 변경
1)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용역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시 학교에 제출한다.
2) 수련활동 안전교육 강화
- 실시 전 프로그램 담당자가 직접 안전교육 실시
- 위기상황 대비 대피요령 등 체험형 안전교육이 위주가 되는 입소식 실시(30분 내외)
- 각 과정별 도입단계에 안전교육 실시(5분 내외)
3) 수련활동일정 변경
- 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동의하에 변경한다.
-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1) 청소년 기본법 및 청소년 활동 진흥법에 의한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강원도 소재의 업체이어야 한다.
2)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1호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까지 주소지가 강원도 일원의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2024년도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이상 시설로 선정된 업체이여야 한다.
3)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을 보유한 업체”여야 한다.
4) 집단급식소 설치신고 등록된 업체로 영양사와 조리사를 직원으로 보유하고, 창의적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력(청소년지도사)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바. 낙오자 처리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개원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 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6]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개원중학교
제 1 조 (총칙) 개원중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 (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 (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어야 하며 숙박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이 없어야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④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 (식사 등) ① 수련활동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식사메뉴 중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당 수련원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식중독 등 음식물로 인한 피해 발생시 배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야 한다.
제 6 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을”은 “갑”이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갑”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갑”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을”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7 조 (여행인원) ① 학생 290명, 인솔교사 13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갑”은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 8 조 (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갑”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9 조 (사고) ① 수련활동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위탁수련활동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 수련원장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제 10 조 (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을”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④ 교사의 경우 산출내역서상의 교육비, 시설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 식비를 지급한다.
제 11 조 (계약이행보증) “을”은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한다.
제 12 조 (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을”이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13 조 (계약의 해지) “갑”은 “을”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을”이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탁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4 조 (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15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위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00000 대표이사 000 (인감날인)
개원중학교장 귀하
[붙임7]
3학년 수련활동 일정예시표
시 간
|
1일차
|
2일차
|
3일차
|
07:00
|
이 동
|
기상 및 세면
|
08:00
|
아 침 식 사
|
09:00
|
< 꿈나누기1 >
도전하기
개인전, 단체전 체육활동을
통한 화합 및 경기의
승리를 향한 도전
|
< 꿈꿔보기 >
제자리로
발왕산의자연속에서
나를 돌아보고 힐링의시간
|
10:00
|
11:00
|
|
퇴소식
|
|
|
|
12:00
|
점 심 식 사
|
13:00
|
오리엔테이션
입소식 / 안전교육
< 꿈키우기 >
준비하기
학생들 간의 어색한 분위기를
전환하고 여러 가지
신체 활동을 다른 반과 경쟁을
통해 성취감을 느껴보는 시간
|
휴식 및 교육준비
|
귀 가
|
14:00
|
< 꿈나누기2 >
쉬어가기
여러 체험활동을
서로 즐기며 체험하기
|
15:00
|
16:00
|
17:00
|
18:00
|
저 녁 식 사
|
19:00
|
< 꿈모으기 >
함께하기
학생들이 서로 소통하며 미션을
해결하고 함께하는 시간
|
<꿈펼치기>
장기자랑 / 레크리에이션
|
20:00
|
21:00
|
점호 준비(세면&청소)
|
22:00
|
점호 및 취침
|
[붙임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개원중학교 3학년 수련 활동 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개원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 활동 활성화위원회(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최종 낙찰자로 결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련 활동 중 발생되는 모든 안전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개원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개원중학교장 귀하
[붙임9]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개원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 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조달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 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했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개원중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 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개원중학교와 서울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 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부터 제3항까지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개원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개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부터 제3호까지 규정에 따른 개원중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10]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개원중학교장 귀하
[붙임11]
본사(인)는 최근 5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참가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인)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개원중학교장 귀하
[붙임12] ※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사업자등록번호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
1. 건 명: 2025학년도 개원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303명(학생 290명, 인솔교사 13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수련일정: 2025년 5월 21일(수) ~ 5월 23(금) (2박3일, 7식)
4. 수련장소: 강원도권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5. 산출내역: 학생 및 인솔교사 구분하여 작성(무료항목 제외)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숙박비
|
|
학 생: 원× 명×2박 =
교직원: 원× 명×2박 =
|
|
|
2
|
식비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
학 생: 원 × 명×7식 =
교직원: 원 × 명×7식 =
|
|
|
3
|
수련
활동비
|
|
학 생: 원 × 명 =
|
|
|
4
|
시설
사용료
|
|
학 생: 원 × 명 =
|
|
|
계
|
|
|
|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
◈ 1인당 단가 원 × 명 =
|
|
|
교직원
|
◈ 1인당 단가 원 × 명 =
|
|
|
※ 가격산출서는 낙찰자에 한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함. 계약체결 후 정산할 때에는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원단위 절사)하며, 수련활동 제반 경비는 사업집행 정산 후
지출합니다.
개원중학교장 귀하
[붙임13] ※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
|
한글(또는 한자)
|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
주민등록번호
|
-
|
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화번호
|
|
|
본인은 번동중학교(시설)(예: 유치원,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청소년쉼터, 청소년활동시설, 의료기관 등) 취업자(취업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2025년 월 일장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수서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
|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안)
개원중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3학년 수련활동 수련원 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5학년도 개원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업무수행)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개원중학교 3학년 수련활동 수련원 용역 업무수행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 . .
위탁자
주 소 :
기관명 : 개원중학교
대표자 성명 : (인)
|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
|
[붙임14] ※낙찰자만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