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가 함께하는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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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공사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공사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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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퇴직자 재직여부 확인 및 안내사항】
본 공고는 공정하고 투명한 입찰계약질서 확립을 위하여 계약상대업체에 대하여 계약체결 시 “LH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해당 퇴직자의 개인정보동의서 포함하며, 이하 같음)를 받습니다. 다만, 퇴직자 재직여부 심사항목이 있는 경우 심사서류로 제출 시 해당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경우, “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를 허위(축소, 누락 등 포함)로 기재하여 제출하는 경우 등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낙찰대상 또는 계약상대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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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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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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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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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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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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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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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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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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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1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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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25년 노후공임 리모델링공사 6권역(광주전남) 지정폐기물(석면)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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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9.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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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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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1.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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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9,959,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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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995,9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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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금액: 252,955,5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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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기한 : 개찰일 전일18:00
가. 용역(예정)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6.02.02.까지
나. 용역개요 : (붙임)용역개요서, 과업내용서 참조
※ 본 용역의 적격심사대상자는 심사 시 현장설명서에 첨부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등을 작성하여 LH 광주전남지역본부 임대자산관리팀(☎062-360-3123)로 제출하여야 하며, 평가결과가 B등급(70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해당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양식 및 안전보건관리 수준평가표 등은 (붙임)중대재해처벌법 관련자료 등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은 별도의 용역설명이 없으므로 입찰서 제출 전에 (붙임)과업내용서 등 자세한 과업내용을 파악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용역내용 등에 대하여는 LH 광주전남지역본부 임대자산관리팀(☎062-360-31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일반경쟁입찰
3.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폐기물관리법』에 의한 다음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로서 영업대상폐기물이 “폐석면”인 자
① 폐기물 최종처분(처리)업(폐석면 매립전문) 허가를 보유한 업체 또는 광역폐기물처리시설 설치·운영 수탁자
② 폐기물 수집․운반업(폐석면) 허가를 받은 업체
* 단, ①항의 자격을 갖춘 폐기물 최종처분업체 또는 광역폐기물처리시설 설치·운영 수탁자로서 수집․운반 차량을 보유한 업체는 단독입찰이 가능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입찰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대표자, 중소기업협동조합인 경우에는 그 원인을 직접 야기시킨 조합원, 조세포탈을 한 자를 대표자로 사용하여 그 대표자가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를 각각 포함)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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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공동계약
가. 분담이행방식의 공동계약만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수는 2개사 이내이고, 대표사는 상기 4. ‘가’의 폐기물 최종처분(처리)업체 또는 광역폐기물 처리시설 설치․운영 수탁자이어야 합니다.
6. 세부 품명 및 수량
[단위: 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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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역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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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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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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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권역(광주전남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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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3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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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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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세한 과업물량은 LH 광주전남지역본부 임대자산관리팀(☎062-360-31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장소 : LH 광주전남지역본부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 PC(전자개찰)
8. 입찰참가신청, 입찰보증금납부ㆍ귀속 및 입찰의 무효
가.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등록을 필한 것으로 처리되며, 입찰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접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되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입찰금액의 25/1000)을 현금으로 우리공사에 납부해야 합니다.
다.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무효처리합니다.
* 대표자가 수인인 업체의 경우 반드시 대표자 전원을 g2b 및 LH e-Bid에 (변경)등록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무효처리합니다.
* 공동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대표사는 입찰서 제출 전 반드시 대표사 및 구성원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를 확인하시어 입찰무효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1인이 수인의 공동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동인증서 차용자ㆍ대여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재대상입니다.
9. 입찰서 등 제출방법
가. 공동으로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서를 제출하기 전에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작성한 공동수급협정서를 대표자가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후 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의 제출,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공동수급구성원이 먼저 대표업체에게 송부)
ㆍ공동수급구성원 : 로그인 → "입찰 → 투찰 → 공동수급협정서"에서 작성 후 전송
ㆍ공동수급대표업체 : 로그인 → "입찰 → 투찰 → 공동수급협정서"에서 작성 후 제출
* 공동수급협정서의 제출방법은 LH e-Bid “시스템매뉴얼” 및 “고객센터 → 공지사항”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기한 : 개찰일 전일18:00
나.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g2b”)「입찰참가 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 이하 “LH e-bid”)에 이용자등록 및 인증서등록을 마쳐야 하며, 이용자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H e-bid “고객센터 →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존시스템에 업체등록을 완료한 업체의 경우에도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투찰이 가능합니다.
다. 2024.1.1.부터 지문보안토큰 사용 의무가 폐지되므로, 기존에 기등록된 입찰자에 변경이 없는 경우 지문보안 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나 전자조달시스템에서‘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후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규로 입찰자격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존 조달업체가 입찰자를 변경한 경우‘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후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전자조달시스템 “고객센터”→“자료실”→“사용자매뉴얼”상의「지문인식 입찰 사용자설명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LH e-bid를 이용하여 이용자 등록 시 등록한 지정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로그인한 후 세부메뉴 “입찰→투찰→공동수급협정서(해당업체)→입찰서”에서 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서(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는 LH e-bid “My bid → 문서함 → 받은메시지조회 → 메시지유형:입찰서알림(공동수급협정서알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서는 암호화되어 전송되므로 정보유출의 염려가 없습니다.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투찰하시지 말고 여유 있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10.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98~102% 범위 내에서 작성되며, 예정가격은 암호화되어 있는 복수예비가격 15개 각각에 해당되는 번호 중에서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시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천원미만 절상). 단, 동일한 빈도로 선택한 복수예비가격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 중에서 낮은 번호부터 선택하고, 선택된 복수예비가격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 부족한 복수예비가격번호는 추첨되지 않은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낮은 번호순으로 선택합니다.
* 기초금액 : 설계금액의 100% 수준에서 산정(천원미만 절상)
나. 기초금액은 LH e-bid “입찰 → 입찰공고 → 입찰공고상세 → 기초금액”에 게재하고 있으니,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복수예비가격 15개 및 예정가격은 LH e-bid를 통해 개찰 후 적격심사대상자 통보 시 함께 공개합니다.
11.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의 적격심사는 「지정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평가 세부기준」제3조 및 [별표]의 <추정가격 5억원 미만> 기준이 적용되며, 이 평가기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나.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하한율(80.495%)미만 입찰자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평가항목 “당해 용역규모 대비 최근 3년간 동등이상용역 이행실적비율”의 평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당해용역기준금액(부가세포함)
권역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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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운반(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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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처리(폐석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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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권역(광주전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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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998,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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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8,956,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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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실적증명서는 계약일, 계약기간, 실적금액을 반드시 명기하고, 지정폐기물(폐석면) 수집․운반실적, 지정폐기물(폐석면) 최종처리 실적으로 구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은 발주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민간회사 용역수행금액의 경우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 첨부)를 제출하거나 관련협회가 발행하는 용역이행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최근 3년간 용역수행금액’은 아래의 서류 중 어느 하나를 제출하여야 함. 다만,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소각처리는 제외) 용역수행금액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55조에 따른 협회가 발행하는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부득이한 사유 등으로 협회에 신고 관리되지 않은 용역이행 실적이 있을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등의 증빙자료를 협회에 제출하여 확인을 받아야 함)를 제출하여야 함.
ⅰ.발주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민간회사 용역수행금액의 경우는 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 첨부)
ⅱ.관련협회에서 관련자료를 관리하고 있어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발행이 가능한 경우에는 관련협회가 발행하는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④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 바로 전년도부터 기산하여 국가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합니다.
⑤ 평가항목 “당해용역수행능력”의 평가기준
※ 평균처리량(1일) 산정[건설현장 순환자원 처리 및 활용에 관한 지침(‘24.11)]
당해용역 1일평균처리량 = 건설폐기물 발생량(톤)/(용역기간*0.7)(일)
- 건설폐기물발생량 : 처리(수집운반, 처리)별 발생량
- 1일평균처리량 산정 용역기간 : 전체용역기간 * 70%(업무집중도 감안)
라. 평가항목 중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제4항제1호 또는 제4호의 규정에 의해 허가받은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마. “신인도“ 평가는 본 용역 입찰참가자격상의 해당면허를 허가한 관청 또는 관련협회에서 해당사실 유․무를 확인한 서류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일 경우 평가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평가분야 “이행실적” 평가는 해당 분담업체만 지분율을 100%로 간주하여 평가합니다.
ㆍ수집․운반 관련 평가항목 : 수집·운반업체만 평가(최종처분(처리)업체 평가제외)
ㆍ최종처분(처리)관련 평가항목 : 최종처분(처리)업체만 평가(수집·운반업체 평가제외)
② 평가분야 “경영상태” 평가는 공동수급체 구성원별로 각각 산출한 평가점수에 분담비율을 곱한 후 합산하여 평가하며, 평가를 위한 분담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권역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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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운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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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처리(폐석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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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권역(광주전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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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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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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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신인도 및 결격여부에 대한 평가는 공동수급체 중 대표업체만을 대상으로 평가합니다.
사. 결격여부 중 “부실수행” 평가는 평가기준 별지 제2호 서식의 각서 제출로 대신하며, “재무위험” 평가는 금융거래확인서 등을 통하여 종합적으로 판단·평가합니다.
아. 적격심사대상자는 LH e-Bid “심사 → 용역 → 적격-일반 → 심사결과”에 공개하고 해당업체 문서함으로 개별통보(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로그인 후, My Bid에서 확인) 대상자 통보내용을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자.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에 미달할 때에는 차순위자를 상기 아.항의 방법으로 공개하며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차.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자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카. 낙찰예정자는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제17조 및「사업장폐기물 배출자신고 및 처리계획 확인 업무처리지침(환경부 예규 제602호)」에 따라 수탁처리능력 확인 후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수탁처리능력 확인결과 수탁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낙찰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타. 낙찰자는 LH e-Bid “심사 → 최종낙찰 → 낙찰자선정결과”를 통해 공개하며,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12. 특기사항
가. 본 용역은 노후 공공임대주택 리모델링공사 6권역(광주전남)로 인하여 발생하는 석면 등 처리하는 지정폐기물 처리용역으로 현장여건, 과업수행여건, 운반로 여건 등을 상세하게 파악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추후 동 사항과 관련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용역기간은 공사현장여건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다. 폐기물 수량은 석면조사 결과에 근거한 추정수량인 바, 최종수량은 계근중량으로 정산 처리합니다.
※ 공사 특성상 정산처리 시 계약물량의 50%이하로도 떨어질 수 있음
라. 계약체결 후 현장에서 최종매립지까지의 운반거리 증감에 따른 정산은 하지 않습니다.
마. 중간처리장 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재활용골재 판매수익가액 및 금속류 고재는 용역비에서 공제합니다.
바. 본 공사 현장설명은 없으며 산출물량 및 공사이행내역은 LH 광주전남지역본부 임대자산관리팀(062-360-31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붙임)과업내용서, (붙임)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안전보건 수준평가표, (붙임)퇴직자 재직 현황 확인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3자 제공동의서, 우리공사 지정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평가 평가기준」「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 관련 법령 및 계약예규 포함)을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공사 입찰관련 기준은 LH e-Bid →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개정ㆍ시행된 기준이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3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서에 ‘청렴계약(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을 인지세법 시행령 제11조의2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인지세 납부방법]
전자수입인지 사이트(https://www.edoc-revenuestamp.or.kr) →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 → 관계기관 구매(“인지구매”로 들어갈 경우 LH e-Bid 사이트에서 연계 불가하므로 주의) → LH공사 → 구매요청서 작성(계약서 첨부 불필요) → 결제 → 인지세 납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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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변경계약시 전자계약서의 계약금액으로 산정한 인지세액에서 이전 계약에서 납부한 인지세액을 차감한 금액 납부하여야 합니다.(「인지세법」 시행령 제12조)
라. 낙찰자선정 통보 이전에 우리공사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참가예정자는 이의제기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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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조달 시스템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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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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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IT기획운영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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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5-922-6206,6207,6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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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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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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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광주전남지역본부 임대자산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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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2-360-3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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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계약관련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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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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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광주전남지역본부 경영지원팀
|
(☎062-360-3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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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4. 03.
광주전남지역본부장
우리공사는 부패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을 경우 우리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고객센터’ → ‘고객신고’ → ‘부조리신고’ 메뉴에서 기명 또는 무기명으로 신고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LH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편의제공 요구, 인격모독 등 갑질 피해를 겪으셨다면, 저희 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고객신고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라며, 기타 건의 및 애로사항이 있을 경우 갑질피해 신고지원센터(Tel : 055-922-5263)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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