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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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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2973-000 공고일시  2025/04/03 14:24
공고명 [48035] (소방감리) 생명과학관 화재복구 리모델링
공고기관 포항공과대학교 수요기관 포항공과대학교
공고담당자 황재만(☎: 054-279-246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4/15 14:00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3 14:00 과업설명일시 2025/04/15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3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6,300,000 원
   
추정가격
33,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POSTECH 입찰공고 제  25A0187호

  포항공과대학교에서 [48035] (소방감리) 생명과학관 화재복구 리모델링 입찰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5. 04. 03

                                                                      포항공과대학교 총장

입찰에 부치는

사항 및 일정

가. 입찰건명: [48035] (소방감리) 생명과학관 화재복구 리모델링

나. 사전규격공개: 2025년 4월 6일(일) 18:00까지

다. 현장설명: 2025년 4월 15일(화) 14:00 (장소: 대학본관 3층 중회의실) 

라. 가격조사: 2025년 4월 22일(화) 15:00 이전까지
    (전자입찰시스템 가격조사에 부가세 별도 입력)

마. 입찰등록: 2025년 4월 23일(수) 09:00 ~ 13:50 (전자입찰시스템)

바. 입찰실시: 2025년 4월 23일(수) 14:00 ~ (전자입찰시스템)

사. 계약기간: 착수일로부터 12개월

 

* 건축, 전기 감리는 별도 분리 발주 예정

* 공사관련 설계 내역서 등 참고 서류는 용량 문제로 인하여 별도 공유폴더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igGhNM9TtEacofGKWy8SYBahyxnUqgTC?usp=sharing)

입찰참가자격

가. 본 대학 계약규정 제54조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첨부 과업지시서에 의거 과업 수행이 가능하고 현장설명회 참여, 가격조사 모두

    참여한 업체

다. 첨부 과업지시서의 입찰참가 조건을 만족하는 업체

라.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전문소방공사감리업]

     또는 [일반소방공사감리업(기계 및 전기분야를 모두 보유)] 등록업체

마. 공동수급 및 대학의 승인 없는 하도급은 불허함

낙찰자 

선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우리대학 계약규정 제38조)

대금 결제방법

기성금 및 준공 후 잔금 지급 조건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업체 대표 및 소속직원에 한하며, 입찰공고서, 계약규정, 물품
    계약일반약관, 특별약관, 첨부사양(시방서, 내역, 특수조건 등) 등 입찰에 필요한
    일체 사항을 숙지한 후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건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사양설명회 이전에 본 시스템에
    (posbid.postech.ac.kr) 회원가입을 완료해야 함.

다. 1회 입찰가격 투찰 시간은 최장 10분을 초과할 수 없음

라.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를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체함.

마. 입찰 무효

  - 우리대학 계약규정 제41조 참조

  - 공정경쟁 방해 행위 및 불공정 거래행위(담합, 제조자 인증을 이용한 담합(써티)
    확인 시(입찰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 포함) 대학 구매 규정에 의거 조치함.
    (계약해지, 공급 제한 및 거래정지 등)

  - 부정당 사항 발생 시 문의 및 신고: 대학 감사실(054-279-3601~4)

바. 입찰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는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 시에는

    입찰 공고문을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설명회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해당면허(등록증) 사본 1부,

다.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해당자) 각 1부,

라. 참가자 신분증(본인 확인용)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문 의 처

- 과업문의 : 안전팀 신규호(054-279-8717 / niruggu0711@postech.ac.kr)

-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김지환(054-279-2462 / jh.kim@postech.ac.kr)

           : 구매관재팀 이동엽(054-279-2463 / dy.lee@postech.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