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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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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3156-000 공고일시  2025/04/03 14:58
공고명 2025학년도 신일고등학교 1학년 진로 체험활동 용역업체 선정(긴급)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신일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신일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흥수(☎: 02-944-98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6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6,802,000 원
   
배정예산
106,802,000 원
   
추정가격
97,09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신일고등학교 진로 공고 제2025-1호

 

2025학년도 신일고등학교 1학년 진로 체험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긴급)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2025학년도 신일고등학교 1학년 진로 체험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7.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신일고등학교 1학년 진로 체험활동 위탁용역 

여행 기간 

 2025.5.14.(수) ~ 2025.5.16.(금)

여행 장소 

 강원도 일원

예상 인원

총321명 (학생 310명, 교사11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여행 경비

숙박비(2박) 및 식비(7식)

 ❍ 시설사용료,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배치경비,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

기초금액

및 정산

 ❍ 금106,802,000원(금일억육백팔십만이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310명과 인솔자 11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총321명)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함.

특기사항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팀별로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시설이용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진로체험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 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②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계속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등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 4. 7.(월) 10:00 ~ 2025. 4. 14.(월) 10:00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신일고등학교 행정실 (본관 1층)

  라.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② 제안서 10부 [붙임 2]

③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5]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진로체험활동 계약실적

⑤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⑥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⑦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⑧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⑨ 각서 1부 [붙임 7]

⑩ 사용인감계 1부

⑪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⑫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붙임 13 ~ 15]

낙찰자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6]

숙박업소,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④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8]

⑤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 11]

⑥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2] 

  마.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변조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일

  가. 제출 기간 : 2025. 4. 7.(월) 10:00 ~ 2025. 4. 14.(월) 10: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나.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서평가

   가. 제안서평가 일시: 2025. 4. 15.(화) 17:00 예정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나. 장 소: 신일고등학교 상담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참가업체의 제안서 설명은 별로 진행하지 않음(제안서 평가로 대체)


9.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5. 4. 16.(수) 15:00 이후

  나. 장소: 신일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제3항 제7조에 따라 납부를 면제하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및 「용역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나.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행정실 (☎ 02-944-9812)

  나.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1학년부 (☎ 02-944-9929)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각호, 각목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1.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붙임 1] 1부

    3. 제안서 [붙임 2] 1부

     4.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붙임 3] 1부

    5.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붙임 4] 1부

    6. 실적증명서 [붙임 5] 1부

    7. 산출내역서 [붙임 6] 1부 (낙찰자에 한함)

    8. 각서 [붙임 7] 1부

     9. 확인서 [붙임 8] 1부 (낙찰자에 한함)

     10.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붙임 9] 1부

         (낙찰자에 한함)

     11.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붙임 10] 1부(낙찰자에 한함)

     











2025학년도 신일고등학교 1학년 진로 체험활동 일정표 예시

시간

1일차

2일차

3일차

07:00

 

기상 / 세면 / 아침 식사

08:00

학교 집합 및 출발

강원도로 이동

09:00

워터파크 등

진로탐색, 경험설계 등

소감문 작성

 

10:00

11:00

12:00

점심 식사

13:00

생활안내

진로특강

진로활동

■ 학과×직업 레벨업 퀴즈

■ 캠퍼스 맵 꾸미기

목표에 따른 교과/비교과 설계 등

휴식 및 정비

체험활동 등

학교로 출발

14:00

15:00

 

16:00

도착 및 해산

17:00

※ 4개 그룹으로 나누어 팀별로 활동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제안 요청

18:00

저녁 식사

19:00

공동체 프로그램 등

레크레이션 등

20:00

21:00

22:00

정비 / 취침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신일고등학교 진로 공고

 제2025-1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신일고등학교 1학년 진로 체험활동 위탁 용역

납            부

․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o 사유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에 의거

o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 체결시 귀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신일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

                                           신청인                     ��

   신일고등학교장 귀하



                                                            

심사번호

기재란

 

   

 

 

2025학년도 신일고등학교 1학년

진로 체험활동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4.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조달청공고 제2015-41호 참조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3. 진로 체험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진로 체험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초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진로 체험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숙 박

 

 

 

식 사

 

 

 

차 량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진로 체험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의 등급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가격

(1인당)

좌석 수

보험가입

사항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비고

 

 

 

 

 

 

 

 

 

 

 

 

 

 

 

 

 

 

 

 

 

 

 

 

 

 

 

 

 

 

 

 

 

 

 

 

 

 

 

 

 

 

 

 

 

 

 

 

 

 

 

    2) 식단표

 

일 자

구 분

메 뉴

비 고

1일차

 

 

 

중 식

 

 

석 식

 

 

2일차

조 식

 

 

중 식

 

 

석 식

 

 

3일차

조 식

 

 

중 식

 

 

석 식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바.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4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신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배점

등급 및 배점 기준

점수

(객

적)

(35)

1.수행경험(15점)

- 최근 3년 간 합산실적

(서울시교육청산하 초·중·고등학교 진로체험활동 해당)

15

당해용역 수행실적

A. 5건 이상

B. 3건

C. 2건 이하

 

15

13

10

 

2.제안업체 인력 보유현황(10점)

2.1. 진로체험활동 수행조직(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중 1개이상 가입증빙자료)

5

A. 5명 이상 ~ 9명 이하

B. 4명 이하

5

3

 

2.1.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5

A. 5명 이상

B. 4명 이상

C. 3명 이하

5

4

3

 

3.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10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 [붙임4]

10

~

7

 

(주

적)

(65)

3.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5점)

25

우수

보통

미흡

 

3.1.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10

8

6

3.2.진로체험활동 자료집 충실도

10

8

6

3.3.레크레이션 계획

5

3

2

4.숙박시설 수행능력(20점)

20

우수

보통

미흡

 

4.1.객실등급, 위치

8

6

4

4.2.객실당 인원수

8

6

4

4.3.숙박업체 식단표

4

3

2

5. 식사구성(10점)

10

우수

보통

미흡

 

5.1.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5.2.식품위생 사고 발생시 대처 능력

5

4

3

6. 행사진행의안전성및질적수준(10점)

10

우수

보통

미흡

 

6.1.안전계획 제시여부,보험가입현황

5

4

3

6.3.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5

4

3

합 계

100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제안서 평가위원 :           (인)


확 인 자 :           (인)







붙임 4

 

신용평가 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평 점(점)

배점한도별

30점

25점

10점

AAA

AA+, AA0, AA-

A+

A0

A-

A1

A2+

A20

A2-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

25

10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29.8

24.8

9.8

BBB0

A30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29.6

24.6

9.6

BBB-

A3-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29.4

24.4

9.4

BB+, BB0

B+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29.2

24.2

9.2

BB-

B0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29.0

24.0

9.0

B+, B0, B-

B-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28.8

23.8

8.8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25.0

20.0

7.0


※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 3에 의거 업무    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따라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     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    로 평가한다.

3.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    대상  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한다.

4. 적격심사대상자가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배점한도를 적용한다.

5. 추정가격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따라 기획재정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금액(세계무역기구    의 정부조달협정상 물품 및 용역 개방 대상금액)미만인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에 의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만으로 입찰한 경우에 한한다.)에 참여하는 자로서 「중소기업 기본법」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해서는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 한도를 부여한다. 이 경우 소기업 및 소상    공인에 대한 기간계산 등 심사기준일은 제6조 제1호에 따른다.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5

 

실적 증명서


사 업 실 적 증 명 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등의 조건에 부합되

      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6

 

산출 내역서 [낙찰자에 한함]


산 출 내 역 서


▣ 2025학년도 신일고등학교 1학년 진로체험활동 위탁용역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금 액 (원)

비 고

1

숙박비

□박□식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2

식비

□식

일 중식(식당) 원 ×

일 중식(식당) 원 ×

일 중식(식당) 원 ×

일 중식(식당) 원 ×

 

 

3

시설사용료

 

□□: 원 ×

 

 

4

기타

 

야간경비 배치: □명 × □일

간식비: □원 × □명

□□: □원 × □명

□□: □원 × □명

 

 

5

수수료

위탁용역 수수료

 

 

 

6

 

 

 

 

 

7

 

 

 

 

 

합  계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유상부담자)

□원 / □명

 

 

교직원 

□원 / □명

 

 





붙임 7

 

각서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신일고등학교 1학년 진로체험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신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확인서 [낙찰자에 한함]



확 인 서


사각형입니다.

 

 

사각형입니다.




















붙임 9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 아동복지법 시행규칙 [별지 제12호의5서식] <개정 2019. 6. 1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신일고등학교(시설)(예: 유치원,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청소년쉼터, 청소년활동시설, 의료기관 등)의 취업(예정)자 또는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5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강북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경우 생년월일 및 여권번호)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요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요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명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붙임 10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 이용기관 명칭 : 신일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범죄경력조회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행정정보명

연번

행정정보명

1

범죄경력조회

 

 

 

 

 

 

 

 

 

 

 

 

 

 

 

 

 

 

   ※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5년     월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