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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63213-000 공고일시  2025/04/03 15:20
공고명 2025학년도 영천전자고등학교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영천전자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영천전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동숙(☎: 054-337-35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3 15: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11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000,000 원
   
배정예산
20,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천전자고등학교 공고 제 2025 – 4호


2025학년도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학생 연수 위탁 용역 2단계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고자 하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본 공고문 및 과업설명서를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3일

영천전자고등학교장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경상북도영천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ㆍ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ㆍ향응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337-3502)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참여마당/ 청렴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

  나.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2025. 4. 21(월) ~ 2025. 4. 22(화) 과업설명서 참조

   ※ 학교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 20,000,000원(추정가격 18,181,818원 + 부가가치세 1,818,182원)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이 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실시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다. 가격 입찰은 규격입찰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용역 계약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에 의합니다.




3. 입찰 참가 참가자격

  가.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기관 또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및 92조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교육‧컨설팅‧교육 기획 등의 교육 관련 서비스업종으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예정자는 계약 체결일)현재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 대구광역시내에 있어야 하며 해당 실적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한다 (제안서 참조).

  나.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대구광역시내에 있는 업체(기관) 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만 참여가 가능 합니다.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제출.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의 규정에 의거 비영리법인은 입찰 참가 가능)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여야 입찰할 수 있으며,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 일까지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 입찰서: 2024. 4. 3.(목) 15:30 ~ 2024. 4. 11.(금) 14: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제안서 입찰서: 2024. 4. 3.(목) 15:30 ~ 2024. 4. 11.(금) 14:00

   평일 근무시간(8:30~16:30)만 접수(토. 일 및 공휴일 제외)

      1) 제출방법: 제출서류는 직접 방문 및 우편접수 가능합니다.

      2) 접수장소: 영천전자고등학교 행정실

      3) 제안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 제안서(규격 A4, 상철제본, 바인터형태 제출불가) 5부 【붙임 2】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인 경우)

         -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각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입찰참가 이행각서 1부 【붙임 3】

         - 청렴서약서 1부 【붙임 4】

         - 보안서약서 1부 【붙임 5】

         - 실적증명서 각 1부

         - 2024년 표준재무제표증명 1부

         -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 기타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사실과 다름없음〃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4) 제안서 설명회는 제안서로 대체합니다. 입찰 참가 제한 마감일시를 입찰 마감일시 이후로 입력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평가 안내

  가. 일 시: 2025. 4. 11.(금) 15:00

  나. 장 소: 영천전자고등학교

  다. 평가방법: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서류 평가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11.(금) 16:00 영천전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 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본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 재입찰을 실시하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계약대상자(낙찰자) 결정

가.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결과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85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나.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입찰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가격입찰 금액이 동일한 경우에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결과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 항목에서도 동일한 점수일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청렴계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제안된 제안서의 모든 권리는 영천전자고등학교에 귀속되며, 심사 후 영천전자고등학교에서 임의로 처분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용역에 관한 계약사항은 영천전자고등학교 행정실(054-337-3502) 담당부서(취업진로부(054-337-1636) 및 장애 신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제안서 1부

     3. 각서 1부

     4. 청렴서약서 1부

     5. 보안서약서 1부

     6.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해당]

     7. 취업역량강화캠프 위탁용역 특수조건 1부[낙찰자만 해당]

     8. 과업설명서 1부.



2025년  4월  3일



영천전자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사업자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영천전자고등학교

제2025 - 4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영천전자고등학교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

납부면제및지급확약

․ 사    유 : 지급확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기관에 낙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영천전자고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 입찰 공고에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영천전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제안서 표지 예시

입찰공고번호 :  제2025 -   호

 

 

 

『2025학년도 영천전자고등학교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 』

 

제 안 서

 

 

 

 

 

 

 

 

2025.    .    .

 

 

업체명 : ○ ○ ○ (인)

 

담 당 자 :

회사주소 :

전화번호 :

휴 대 폰 :

팩스번호 :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주) 상기 양식은 제안업체에 따라 일부항목 변경 가능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금액단위 : 천원)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자본금

 

 

 

주) 자본금 보유현황에 대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수행실적(입찰공고일 기준 최근3년간 학생취업캠프 및 유사용역)

수행기간

용역명

용역개요

발주처

계약금액

(천원)

참여

인력(명)

비고

시작

일수

 

 

 

 

 

 

 

 

 

 

 

 

 

 

 

 

 

 

 

 

 

 

 

 

 

 

 

 

 

 

 

 

 

 

 

 

 

 

 

주)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사업만 기재, 실적증명서 첨부


4.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


5. 실행계획

※ 프로그램 세부내용 기재(과업지시서의 프로그램 운영개요 참고하여 작성)

- 제안 개요

- 프로그램 설계방향

- 프로그램 세부일정표

- 프로그램 운영계획(프로그램 목표 달성과 만족도 향상을 위한

  운영관리계획, 학생지도계획 포함)

- 프로그램별 운영내용 및 방법, 기대효과

- 프로그램 효과 검증 및 만족도 조사

- 학생 개인별 결과물 산출자료 샘플

 


6. 참여인력의 자격 및 경력 요약

※ 본 사업에 투입될 전체 인력에 대한 내용임(강사, 관리인력 모두 작성)


○ 사업명 :

구분

분야별

성명

주민등록번호

기술

등급

본 용역

참여직위

최종

학력

자격증

담당업무

전  담

참  여

(참여율

100%)

 

 

앞자리만

뒷자리별표처리

 

 

 

 

 

 

 

 

 

 

 

 

 

 

 

 

 

 

 

 

 

 

 

 

 

 

 

 

 

 

 

 

 

 

 

 

 

 

 

 

 

 

 

 

 

비전담

참  여

(참여율

100%

미만)

 

 

 

 

 

 

 

 

 

 

 

 

 

 

 

 

 

 

 

 

 

 

 

 

 

 

 

 

 

 

 

 

 

 

 

 

 

 

 

 

 

 

 

 

 

 

 

 

 

 

 

 

 

 

 

 

주) 작성기준일 : 제안일 현재, 본 사업에 투입되지 않는 인력은 기재할 필요 없음.




7. 참여 인력(강사진) 이력서

성명

 

소속

 

직책

 

연령

       세

학력

        학교       전공

해당분야근무경력

     년   개월

      대학원       전공

자  격  증

 

본 사업

참여임무

구체적으로 기록

경           력

사 업 명

참 여 기 간

(년월 ~년월)

담당업무

발주처

비고

 

 

 

 

 

 

 

 

 

 

 

 

 

 

 

주) 소지 자격증 사본 첨부


[참고 1]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 제시된 제안서 목차 및 제안 요청서를 숙지하고 제안에 임하여야 한다.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 사본을 제안서에 첨부할 경우엔【원본대조필】을 표시하고 날인할 것.

  ○ 기타 업체별 제안 내용 : 제안 설명회를 하지 않음으로 업체별 제안내용(특기사항 등)을 명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2.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제안서의 내용과 계약서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에는 계약서를 우선으로 한다.

  ○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은 한 변경하지 못하며 요청에 의해 수정․보완․변경키로 합의된 사항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검증이 필요한 경우 계약자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한다.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 누락과 기재내용이 상이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는다.

  ○ 필요시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다.

  ○ 제안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조사 및 분석자료 등 모든 관련 자료는 외부에 유출 또는 타 용도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또한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다.

【붙임 3】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영천전자고등학교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에 참여하면서 영천전자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영천전자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영천전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청렴서약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영천전자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영천전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영천전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따른 감독, 제14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감독․검사 포함)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천전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천전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감독․검사 포함)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영천전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영천전자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영천전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영천전자고등학교 귀하

붙임 5】

 

보  안  서  약  서

 

  

상기 업체는『2025학년도 영천전자고등학교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에 있어 제반보안업무 규정 및 시행규칙 등을 준수하고, 업무 수행 중 습득한 학교 정보에 대하여 보안사항을 외부로 유출‧누설하지 않을 것이며, 용역 수행 완료 후에도 위 사항을 이행할 것입니다. 만일 위 사항을 위반하였을 때에는 어떠한 처벌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명 :               (인)

                   

 

영천전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낙찰자만 제출

산 출 내 역 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 용역명:

 □ 기 간:

 □ 인 원:

 □ 장 소: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인건비, 경비

 - 강사 및 조교

 

 

 

 

 

2

진행비용

 - 현수막, 간식, 시상품

 

 

 

 

3

교재 제작비

 

 

 

 

4

교육운영비

 

 

 

 

5

기타

 

 

 

 

합       계

 

 

 

총 금액(VAT포함)

□              원

 

 

※ 구분은 추가.삭제하여 작성가능함.

붙임 7】 낙찰자만 제출


  [2025학년도 영천전자고등학교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 계약 특수조건]


영천전자고등학교


제 1 조(총칙) 영천전자고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대표000)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제반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목적한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 갑”과 “을” 쌍방이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을”은 “갑”이 위임한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 실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일정 수행 및 변경)①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의 시작과 종료는 “갑”의 승인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르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다만, “을”의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을”은 변경 전․후 “갑”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갑”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취업역량강화 캠프 위탁 활동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학교 요청사항을 가급적 수용한다.

  

제 5 조(참가인원) ① 과업지시서 참조하며,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다.


제 6조(강사채용 및 관리)

  ① 채용강사는 자격을 취득한 후 공고일 현재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및 아동복지법에 의거 범죄사실이 없는 자로 채용하여야 한다.

  ② “을”은 계약서 작성 시 강사의 인적사항과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조회서 각 1부를 계약체결 전까지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제 7 조(경비의 지급)

   ①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을이 지정한 계좌로 일괄 지급한다.

   ② 참가인원 변경 시에는 사업경비 지급 시 증감된 참가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경비를 지급한다.

   ③ 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8 조(책 임) ① 계약사항을 이행함에 있어 “을”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사업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을”이 부담한다.


제 9 조(기타)

   ① “을”은 사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담당교원과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         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본 계약은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③ “을”은 취업역량 및 리더십 강화 학생연수 위탁용역과 관련하여 결과 보고를 시행하고 사업전체 결과 보고서사업종료일부터 7일 이내 영천전자고등학교에 제출 검사 받아야한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제출기간을 변경할 수 있다. 

   ④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영천전자고등학교와 용역기관의 상호 협의하여 정할 수 있다.


제 10 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11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끝.


위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감날인)


영천전자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