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부평구 공고 제2025-694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가로수 위험성평가 진단사업
나. 용역위치 : 부평구 길주로 등 10개 노선 가로수 1,199주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간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50,000,000원(부가세 포함)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 또는 비영리법인과 계약 체결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또는 이윤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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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세한 설계내역, 과업내용 및 현장상황 등은 우리 구 공원녹지과 담당자(☎032-509-6993) 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그 내용을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제출기간 : 2025. 4. 7.(월) 10:00 ~ 2025. 4. 10.(목) 10:00
나. 개찰일시 : 2025. 4. 10.(목) 11:00 / 부평구청 재무과 입찰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하한가 미달의 이유로 유찰 시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2025.4.10.(목) 16:00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업체자체 확인- 별도 통보 없음)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인천광역시에 있는 업체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산림보호법」제21조의9에 따라 나무병원(1종)으로 등록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 입찰서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별도의 참가신청서는 생략합니다.
5.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따라서,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참가신청 : 이 건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가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본 계약은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자동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제한적(88%) 최저가로 입찰한자 순으로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시스템 상의 자동추첨방식)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단,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 없는 자)
라.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의 사유로 낙찰자가 없을 시 재입찰을 허용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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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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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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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대금청구 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입찰공고조건,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융,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평구 감사관실 공직부조리 신고센터(☎032-502-3333)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과업지시서 등 기타 사업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리 구 공원녹지과(☎032-509-6993), 입찰관련 사항은 재무과(☎032-509-61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4일
인천광역시 부평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