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공고 제2025-880호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재정 신속집행을 위한 긴급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수원시 공공기관 직원 통합채용 시험 대행용역
나. 사업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다.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2. 20.까지
라. 사업금액: 금263,317,78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기초금액: 금263,317,78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인 경우) 및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이윤 또는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규정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9999)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 원활한 공공기관 통합채용 시험 대행 업무수행이 가능한 업체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해당없음
5.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요청서 교부: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 게시
※ 제안요청서, 서식 등은 내려받기하여 사용
나.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15.(화) 10:00 ~ 16:00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41, 수원시청 본관1층 새빛민원실
- 입찰참가 등록서류 : 회계과 (031-228-3250)
- 제안서 평가서류 : 예산재정과 (031-228-3847)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팩스. 전자우편, 등기우편 등 접수 불가)
4) 제출서류(서식은 제안요청서 별첨자료 확인)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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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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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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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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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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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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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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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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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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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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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대리 접수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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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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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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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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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사본(대리 접수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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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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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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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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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사용인감 반드시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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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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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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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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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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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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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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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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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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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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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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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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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행정처분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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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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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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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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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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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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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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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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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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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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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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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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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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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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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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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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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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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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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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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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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입찰자격 증빙서류(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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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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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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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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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원가계산서(*밀봉,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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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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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서류 중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적은 후 사용인감 날인하여 제출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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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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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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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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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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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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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및 접수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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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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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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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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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평가 제안서(표지) - 원본 1부,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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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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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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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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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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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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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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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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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참가업체 조직 및 인원현황(4대보험 납입증명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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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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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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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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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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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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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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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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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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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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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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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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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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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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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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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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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인도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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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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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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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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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평가분야 자기평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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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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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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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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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평가 제안서(표지 포함) - 원본(기명) 1부, 사본(무기명) 9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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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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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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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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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수행 인력 구성 총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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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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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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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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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수행 인력 개인별 경력사항 확인서
- (제안서 원본)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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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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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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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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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약서(발표본 PPT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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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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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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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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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매체(USB) - 정량·정성평가 제안서 작성내용 및 제안요약서 발표본(PDF 또는 PPT 파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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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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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제안서 평가서류
※ 위 서류 중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적은 후 사용인감 날인하여 제출
※ 제안서 제2권(사본), 제안요약서에는 업체 식별 가능하거나 암시할 수 있는 일체의 표기(회사명, 로고 등) 사용 금지이며, 발견 시 감점 또는 무효 처리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서류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다. 제안서 평가(PPT심사): 일시 및 장소 별도 개별 통보 예정
6. 협상적격자 선정 방법 및 협상 절차
가. 제안서 평가(100점)
1) 기술능력평가(90점)
- 정량적 평가(20점): 사업부서 평가
- 정성적 평가(70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 기술능력 세부평가 요소는 제안요청서 참고
2) 입찰가격평가(10점): 수원시 회계과 개찰(입찰가격 평점 산식에 따라 평가)
※ 해당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일 경우에는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나. 협상적격자 선정
1) 제안서 평가결과 종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2)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3)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다. 협상절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기재된 입찰 참가 신청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결정)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귀속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가 2020. 7. 15.부터 시행됨에 따라 2025. 6. 30.까지 한시적으로 입찰보증금을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으로 인하 적용합니다.
8.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적용)에 따릅니다.
나.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수원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및「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소식 ⇒ 계약정보 ⇒ 관련정보 ⇒ 공지사항]에 서식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10.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관련법의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 계약의 하도급에 관하여 과업지시서,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 계약상대자와 발주부서가 협의하여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다.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수원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기업은행(IBK상생결제론)
‣ 문의처: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상생결제법」 제22조제5항)
12. 기타사항
가. 제안서 제출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용역 집행 및 제안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또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해 다음과 같은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과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방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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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수원소식 ⇒ 계약정보 ⇒ 관련정보 ⇒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라. 제안서는 서식에 맞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참가제한,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고 이에 대하여 이의 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 등은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서 제출업체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작성,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공고일 현재를 기준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사. 직접 방문 접수만 인정하며, 제출기간 내에 접수된 자료만 평가대상으로 합니다.
아. 본 입찰의 사업금액, 사업기간 등은 우리 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협의가능)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협의가능)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차. 본 용역은 현재 사업량(채용인원, 시험과목, 응시인원 등) 확정이 불가능하여 최종 사업 종료 후 실제 과업수행량에 따라 증빙자료를 징구하여 사후 실비정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카. 계약의 대가를 지급받을 경우(선금, 기성금, 노무비, 준공금 등)에는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및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따라 보험료 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등에 대하여는 수원시 감사관(조사팀 ☏031-228-2092) 및 수원시 공직비리익명신고 시스템(수원시청 홈페이지 최하단 배너창)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에 관해서는 회계과(☏031-228-3250)로, 용역(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는 예산재정과(이소정 ☏031-228-384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4일
수 원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