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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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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5008-000 공고일시  2025/04/04 09:34
공고명 경기대학교 2025~2026학년도 국내 단행본 납품 업체 선정 입찰(재공고)
공고기관 경기대학교 수요기관 경기대학교
공고담당자 김현중(☎: 031-249-887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20,000,000 원
   
추정가격
2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경기입2025-05-01호

   나. 입찰건명 : 경기대학교 2025~2026학년도 국내 단행본 납품 업체 선정 입찰

   다.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라. 사업금액 : 일금 이억이천만원(₩220,000,000)

   마. 계약기간 : 2025.05.01. ~ 2027.04.30.(2년)

   바. 세부조건 :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25.04.04(금) 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이비즈포유 게재

   나. 입찰등록(전자등록) : 2025.04.14.(월) 10:00까지(시간엄수), 이비즈포유 등록

     ※ 입찰참가서류 일체를 이비즈포유에 전자등록하여야 함

   다. 제안서 제출(오프라인)장소 : 2025.04.15.(화) 11:30까지(시간엄수), 진리관 1305호 자산관리팀

   라. 가격투찰 : 2025.04.15.(화) 15:00까지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를 통해 투찰

   마. 제안서 평가 : 2025.04.17.(목)  응찰업체 PT (시간 및 장소 : 추후 공지)

   바. 가격협상 : 2025.04.18.(금) 10:00 이비즈포유 전자협상

     ※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전자제출(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

     ※※ 제안서 및 발표자료(USB) 일체를 자산관리팀에 제출

     ※※※ 제안서 평가(PT) 시간은 업체별 개별 공지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해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2024년도 1개 이상 대학교에서 단일 건으로 국내서 연간, 1억 이상 계약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등록일 기준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소재지가 서울·경기인 법인 사업체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등록마감시까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5.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를 실시한다.

   나. 우선협상대상자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국내도서 공급업체 1개 업체)


6.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계약 요구자 최명숙(031-249-8854)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안요청서를 면밀히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함.

 나. 입찰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다.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입찰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7. 입찰등록 제출서류

연번

구비서류명

제출부수

비고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 1

2

입찰인 유의사항

1부

*서식 2

3

인감증명서 

1부

3개월 이내 발급분

4

사용인감계

1부

*서식 3

5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원본대조필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8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5%)

1부

*경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5-82-03522

9

납품실적 증명서

 

 

10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 4

*대표자 참가 시 재직증명서만 제출

12

확약서

1부

*서식 5

13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서식 6

14

실적증명서류

각 1부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 상기 서류는 오프라인 제출없이 온라인(이비즈포유)만 제출합니다.

※ 대리인 참여 시, 위임장,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는 대표자 및 대리인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8. 제안서 제출서류

 ◦ 제안서(칼라) 8부

 ◦ 발표 자료가 담긴 USB 1개

 ◦ 가격제안서(밀봉) 1개(VAT포함)[서식7 참조]

  ※ 우편/택배를 통한 제출 시 제안서 평가서 접수일시가 지난 후 자산관리팀에 도착한 제안서는 일체 접수하지 않습니다.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부서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도서관련 문의: 중앙도서관 담당자 최명숙 (031-249-8854)

  -. 입찰관련 문의: 자산관리팀 담당자 김현중 (031-249-8879)




2025.  04.  04.


 


경 기 대 학 교  총 장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공고번호: 경기입2025-05-01호

입찰건명: 경기대학교 2025~2026학년도 국내 단행본 납품 업체 선정 입찰(재공고)

참여부분: 국내도서

신 청 인:


   가. 상호 또는 법인명칭 :


   나. 주    소 :                            


   다. 대 표 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대학교에서 정한 입찰인 유의서 및 계약서

의 전 조항을 전적으로 수락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성       명 :                  (인)

                                             전 화 번 호 :

                                             이 동 번 호 :

                                             FAX 번 호 :

                                             E  –  MAIL :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 2]

입 찰 인 유 의 사 항


1. 본 입찰은 경기대학교 2025~2026학년도 국내 단행본 납품 업체 선정 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이다.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25.04.04(금) 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이비즈포유 게재

   나. 입찰등록(전자등록) : 2025.04.14.(월) 10:00까지(시간엄수), 이비즈포유 등록

     ※ 입찰참가서류 일체를 이비즈포유에 전자등록하여야 함

   다. 제안서 제출(오프라인)장소 : 2025.04.15.(화) 11:30까지(시간엄수), 진리관 1305호 자산관리팀

   라. 가격투찰 : 2025.04.15.(화) 15:00까지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를 통해 투찰

   마. 제안서 평가 : 2025.04.17.(목)  응찰업체 PT (시간 및 장소 : 추후 공지)

   바. 가격협상 : 2025.04.18.(금) 10:00 이비즈포유 전자협상

     ※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전자제출(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

     ※※ 제안서 및 발표자료(USB) 일체를 자산관리팀에 제출

     ※※※ 제안서 평가(PT) 시간은 업체별 개별 공지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해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2024년도 1개 이상 대학교에서 단일 건으로 국내서 연간, 1억 이상 계약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등록일 기준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소재지가 서울·경기인 업체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 및 설명회를 실시한다.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종합평가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기술평가  점수 80%, 가격평가점수 20%로 구성된다.

 다. 기술평가점수 배점의 85%(68점) 이상 취득하고, 우리 대학의 예정가격(비공개) 이하 투찰한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협상대상자 중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 합산 최고점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한다.

 라. 우선 협상 대상자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국내도서 공급업체 1개 업체)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50조, 제51조 및 시행규칙 제54조 규정

   에 의한 해당입찰액의 10% 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6. 계약의 성립

 가. 낙찰자는 본 대학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의 10%을 계약  이행보증보험증권(10%)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나. 계약을 이행을 하지 못하였을 경우 위 계약이행보험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7. 입찰의 무효

 가.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나. 입찰보증금 미 납부자 및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다. 입찰서의 중요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라. 담합을 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부정행위, 금품수수 및 담당실무자의 업무를 방해한자의 입찰

 마. 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제출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본 대학교 입찰인 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사.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아.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금액의 10%) 미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10배 이상을 초과하여 응찰한자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8. 부정당업자의 자격정지

  -.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6개월 이상 5년 이하의 기간 동안 본교에서 행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가. 가격 격상을 목적으로 담합한 자.

 나.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는 자.



9. 주의사항

 가. 평가결과에 대하여 모든 업체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나. 제안서 작성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며, 어떠한 비용도 청구할 수 없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되지 않는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대학교가 부득이한 사정이 생겨 필요로 할 경우 입찰공고에 예정된 입찰일시를 연기할 수 있다.

 나. 입찰공고 조건 및 입찰 유의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다. 물품은 본교에서 지정한 사양 이상의 제품을 선정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납품하여야 한다.

라. 입찰시 제출한 입찰서 및 보증금은 교환, 변경, 취소하지 못한다.

 마.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에서는 대표자 본인이 아닌 경우 입찰참가신청시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한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가 보유하고 있는 Data(표지이미지 및 서지정보)를 본교 도서관이 사용 요청할 경우에는 무상으로 제공하며, 이에 따르는 기술적인 사항을 지원하여야 한다.

 사. 도서 주문은 수시로 분할 주문하며, 발주일로부터 국내서는 7일 이내에 본 도서관이 지정하는 장소로 발주 도서를 납품하여야 한다.

 아. 파본, 불량도서 및 반품도서는 즉시 교환, 대체하여 납품하여야 한다.

 자. 절판, 품절 등의 특별한 사유로 납품이 불가능하거나, 납품기한이 지연될 경우에는  관련 사유와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 납품기한 이전에 기한연기 승인을 받아야 한다.

 차. 납품계약기간동안에 계약금액을 채우지 못할 경우에는 마지막 납품금액으로 계약금액을 대신한다. 또한, 필요한 경우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내의 금액을 초과하여 납품을 요구할 수 있다.

 카. 입찰진행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본인은 귀 학교의 입찰인 유의서에 전적으로 동의를 하오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합니다.









2025.    .     .









참가업체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서식 3]



사 용 인 감 계


 

 

인    감

사용인감

비  고

 

 

 

       위의 사용인감을 귀 대학교와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을 첨부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제  출  자

        사업자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 4]

위   임   장


1. 성       명 :


2. 생 년 월 일 :


3. 주       소 :


4. 위 임 사 항


  가. 상기인에게 귀교에서 집행하는 < 경기대학교 2025~2026학년도 국내도서 단행본 공급 업체 선정 입찰 > 과 관련하여 입찰 참가 및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한 권한을 위임 함.


  나. 상기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이 책임을 지기로 함.




2025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 5]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 입찰(또는 계약)참가신청자(법인의 대표자)의 경우 ‘휴대폰 번호’는 선택사항이며, 동의서 제출 사유는 필수제출 서류인 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에 기재되는 대표자의 생년월일, 주소 정보를 수집하기 위함임.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기  관  명

 

부  서  명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5년(단 폐기요구 시 즉시폐기)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5년(단 폐기요구 시 즉시폐기)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

     입 받을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인                   (서명)

   (입찰(또는 계약)참가신청자(법인의 대표자)의 서명이 힘들 경우, 인감으로 대체 가능함)

[서식 6]


확      약      서



 

입찰건명 : 경기대학교 2025~2026학년도 국내 단행본 납품 업체 선정 입찰




경기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위의 입찰에 대한 사업자 선정 방식 및 입찰에  관련된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