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림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5-7호
2025학년도 한국산림과학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2025학년도 한국산림과학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견적제출자)자는 반드시 입찰서(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
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참여
마당-청렴신고센터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
|
|
|
|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한국산림과학고등학교 행정실(☎054-672-3011)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한국산림과학고등학교 교무실(☎054-672-3068)
|
[유의사항]
※ 본 견적 집행과 관련하여 공고문과 규격서(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5학년도 한국산림과학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
용역수행장소
|
서울 및 경기 일원
|
용역기간
|
2025. 5. 13.(화) ~ 2025. 5. 15.(목) (2박 3일)
|
용역개요
|
과업설명서 등 참조
|
기초금액
|
금60,398,000원(금육천삼십구만팔천원)
※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
금액이 조정됨
|
낙찰자결정방법
|
낙찰 하한율 88% 이상 최저가
|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4.(금) 10:00~4. 10.(목) 10:00 / G2B 전자제출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10.(목) 11:00 한국산림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기타사항
|
- 일정 코스는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 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
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하여 운행일정 및 구
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위탁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출 공제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
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위탁수수료를 제외한 항목(버스임차료,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등)
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2. 견적방법
가.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으로 차량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인솔자 경비, 안전요원 경비, 알선수수료, 부가세, 기타 잡비를 포함한 일체의 여행 경비에 대한 견적입니다.
다. 본 견적은 제한적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상북도 봉화군),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으로 등록한 자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봉화군으로 되어있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사람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가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발생・신고・수정사항도 포함)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내용과 붙임의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기간: 2025. 4. 4.(금) 10:00 ~ 2025. 4. 10.(목) 10:00
나. 장소: G2B(http://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 가능)
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따라 개찰 이전에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개찰
가. 일시: 2025. 4. 10.(목) 11:00
나. 장소: 한국산림과학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및 학교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하기 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사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 제외(계약포기서 제출도 포함) 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율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
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
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라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심사서류 제출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상대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견적참가자는 견적등록일 이전에 견적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2025. 4. 4.
한국산림과학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