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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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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5059-000 공고일시  2025/04/04 10:27
공고명 2025년 영농부산물 파쇄처리지원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수요기관 강원도 정선군
공고담당자 이한수(☎: 033-560-227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6,674,000 원
   
배정예산
36,674,000 원
   
추정가격
33,34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정선군 공고 제2025 – 386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5년 영농부산물 파쇄 지원 용역

  나. 위    치 : 과업지시서 참조

  다. 과 업 량 : 19.11ha

    ※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열람·숙지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마. 기초금액 : 금36,674,000원(금삼천육백육십칠만사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10%)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견적 제출 개시 일시

견적 제출 마감 일시

개 찰 일 시

개찰장소

2025. 04. 08. 09:00

2025. 04. 10. 10:00

2025. 04. 10. 11:00

정선군 입찰관PC

  

   유찰시 재입찰은 당일 14: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5:00입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개찰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전자견적, 정선군, 수의총액, 2인이상 견적 제출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가능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에 있는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근로자파견사업(업종코드:1172)의 허가를 득하고, 용역 수행 전까지 파쇄기를 운반하여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1톤 트럭차량 2대 확보 가능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확인서 규정에 따라 계약 체결전까지 유효기간내 있는 자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5. 견적제출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견적 제출 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제7호에 따라 납부를 면제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되므로,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 제출은 전자견적 제출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른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마.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항 다호의 입찰 무효 조항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공동대표 및 각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계약대상자(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 이하 견적 제출자 중(낙찰하한률 88%이상) 최저가 견적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위로 수의계약 배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개찰을 실시하여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상대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관련 규정 및 절차 등의 숙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제출설명서(수의계약 안내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계약서 붙임파일로 첨부될 경우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공직자의 이행충돌 방지법」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가 낙찰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관한 법령과 규정, 확인 사항의 내용을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3.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군 기획관 감사담당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나.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4.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 상의 정보(대표자, 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기타 입찰․계약․집행 등 자세한 사항은 정선군 회계과(033-560-2278),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산림과(033-560-2157)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04.  04.


정 선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