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문화관광재단 공고 제2025-67호
용역입찰공고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재)울산문화관광재단은 「2025년 찾아가는 아카데미 ‘문화예술 드림’운영 용역」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역량 있는 전문 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찾아가는 아카데미 「문화예술 드림」 운영 용역
나. 용역개요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 ~ 2025. 10. 31.(금)
라. 기초금액 : 금50,000,000원(금오천만원, 부가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바.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울산광역시에 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 9901)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8014199001]를 소지한 자
※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거나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제출마감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사.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를 일체 박탈함
아.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세·지방세·4대사회보험료 체납이 없는 업체
자. 공동수급 불가 및 하도급 불허
차.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해서만 입찰 참가 가능함
3.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제안서(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
1) 일시 : 2025. 4. 5.(토) 10:00 ~ 4. 17.(목) 10:00
2) 장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4. 16.(수) 18:00 까지 완료하여야 함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에 참여한 업체만 제안서 제출 할 수 있습니다.(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
나. 입찰참가등록 및 기술제안서 제출 : 방문접수
1) 일시 : 2025. 4. 17.(목) 10:00 ~ 17:00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2) 장소 : (재)울산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교육팀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읍 울산역로 255, 유에코 (UECO) 지하 1층)
3) 제출방법 : 공문에 의한 직접 방문 접수
* 방문접수 외 우편, 택배, 퀵서비스, 이메일 접수 등은 불가
* 업체 대표자 직접 제출(신분증 필히 지참)
※ 대리인(소속직원에 한함) 접수 시 위임장·재직증명서·신분증 필히 지참
* 접수 시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추첨 실시
*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제안요청서 확인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다.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1) 일시 및 장소 : 2025. 4. 25.(금) 14:00 / 유에코(UECO) 예정 ※ 변경시 별도 안내
2) 평가시간 : 제안업체당 25분 내외(제안서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3) 평가순서 : 제안서 제출 순으로 발표 순서 추첨 진행
4) 발표방법 : 프리젠테이션(PPT 양식)
* 발표는 공고일 이전부터 제안사에 재직중인 본 사업 총괄 책임자 1인이 진행
(임직원 1인 추가 동행 가능하며, 발표 참여자 모두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필히 지참)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나. 배점(100점) =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평가(20) + 정성평가(70)) + 가격평가 10점
다. 세부평가요소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타 세부 내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함
5.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②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③ 입찰참가신청서 1부 (입찰참가등록 서식-1)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입찰참가등록 서식-2)
⑤ 위임장,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입찰참가등록 서식-3) * 대리 접수시 제출 필요
⑥ 서약서 1부 (입찰참가등록 서식-4)
⑦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입찰참가등록 서식-5)
⑧ 보안각서 1부 (입찰참가등록 서식-6)
⑨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서 또는 보험증권 1부 (입찰참가등록 서식-7)
⑩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입찰참가등록 서식-8)
* 사업총괄책임자 및 참여자 모두필요
⑪ 사업자등록증 1부
⑫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에 한함
⑬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⑭ 국세·지방세·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⑮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비영리법인인 경우 비영리법인 증빙자료 1부
나. 정량평가 자료
① 정량적 평가 제안서 표지 1부 (정량적 평가 서식-1)
②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정량적 평가 서식-2)
③ 수행인력 및 역할분담 1부 (정량적 평가 서식-3)
④ 수행인력 이력사항 1부 (정량적 평가 서식-4)
⑤ 용역수행 실적총괄표 1부 (정량적 평가 서식-5)
⑥ 용역수행 실적증명서 1부 (정량적 평가 서식-6)
⑦ 제안사 자기평가표 1부 (정량적 평가 서식-7)
⑧ 신인도 확인서 1부 (정량적 평가 서식-8)
⑨ 제안사 경영상태(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⑩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다. 정성평가 자료 (제안서 10부, 제안서 담긴 USB 1개)
① 정성적 평가 제안서 표지 (정성적 평가 서식-17)
② 제안서 10부(업체명 표기 1부/미표기 9부)
③ 제안서 전문이 수록된 USB 1개(업체명 미표기)
라. 가격평가 자료
① 가격제안서 (가격평가 서식-1)
② 세부산출내역서 (가격평가 서식-2)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재단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전자입찰)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 가격입찰을 나라장터(G2B)로 하지 않거나 제안서를 미제출한 경우, 가격개찰 전에 사전 판정하여 부적격 업체로 제외처리 합니다. 반드시 제안서와 가격입찰(전자입찰)을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이 성립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재단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습니다.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고,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신청자는 발주기관이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하거나 현지실사를 진행할 시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는 우리 재단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조달청 훈령, 고시, 공고 및 행정자치부 예규, 훈령, 고시, 공고 등 포함)의 입찰유의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바. 제안서를 제출할 때는 접수증을 교부받아야 하며, 각 제안자별 제안서 제출은 1건으로 제한하며(복수제출 금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하여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다수(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합니다.(현재 1인만 등록하였다면 변경등록 하여야 함)
사.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 뒤에 별첨으로 붙여 제출해야 합니다.
아.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해야 합니다.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외하고 평가합니다.
자.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의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차.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할 때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울산광역시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카. 가격투찰(전자입찰) 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타.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 (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10. 문의처
가. 제안서 작성 및 기술평가 : 문화예술교육팀 사업담당(☎ 052-255-1933)
나. 가격평가 및 계약체결 : 경영관리팀 계약담당(☎ 052-255-1814)
다. 전자입찰(가격입찰서)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4.
(재) 울 산 문 화 관 광 재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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