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21호
나라장터 공고번호 제 호
2025학년도 제주동여자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ㆍ가격 동시) 입찰 변경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을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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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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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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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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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동여자중학교는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교직원의 금품·편의 제공 요구 등 부패·비위 행위는 아래로 신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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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집(www.jje.go.kr)〉신고/청렴〉신고센터(감사관)〉부패·공익신고센터
QR코드 신고 : 부패·공익신고센터로 바로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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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든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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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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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제주동여자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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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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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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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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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12.(월) ~ 2025.5.15.(목), 3박 4일
※ 수학여행 세부 일정표를 반드시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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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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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경기도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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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정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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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57명(학생 241명, 교사 1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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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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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72,342,000원(추정가격: 171,571,000원, 알선수수료의 부가가치세 77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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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은 학생, 인솔교사 경비로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 포함 총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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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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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7.(월) 09:00 ~ 2025.4.11.(금) 10:00까지(기간 및 시간엄수), 우리학교 1층 행정실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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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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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7.(월) 09:00 ~ 2025.4.11.(금) 10:00까지(나라장터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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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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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14.(월) 11:00 ~, 제주동여자중학교 1층 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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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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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찰일시: 2025.4.15.(화) 11:00
2)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재입찰: 개찰 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 2025.4.15.(화) 15:00
- 개찰 : 2025.4.15.(화) 16:00
※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에 따라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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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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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운임, 숙박비, 식비, 입장료, 항공료 등 여행일정을 수행하기 위한 제반경 비와 여행자 보험, 가이드 비용, 알선수수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 계약임
2) 기초금액에는 알선수수료에 대한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되어 있음
3) 왕복 항공권은 본교에서 예약되어 있음
【항공권은 기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4)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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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특기사항
가. 참가 학생과 인솔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합니다.
나. 인솔자의 비용은 학생과 같은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학생과 인솔자 1인당 금액을 작성한 【붙임1】‘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요청서’의 서식 <수학여행 경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숙박(식사 포함) 시설 및 차량 임차 계약서, 허가된 업체인지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및 보험 가입 확인서를 계약서류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을 배치하여야 합니다. (주간 9명, 야간 5명)
바. 낙찰자는 수학여행 출발 전 낙찰 업체 주관으로 본교 수학여행단에 대한 안전교육 및 소양교육을 실시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제주동여자중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은 우리 학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제27조(위약금)를 따릅니다.
3.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을 생략하고 붙임의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를 바랍니다.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 제한)이며,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ㆍ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 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규정을 준용하여 집행하며,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가격입찰)는 www.g2b.go.kr(G2B)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모바일 전자입찰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자입찰자는 모바일에 제공하는 보안기능을 미리 설치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자격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를 계속하여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합니다.
라.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지방계약법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의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변경 등록하고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용역업체 선정 절차(2단계 입찰 선정)
: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업체 가격 개찰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9.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5.4.7.(월) 09:00 ~ 2025.4.11.(금) 10:00까지(기간 및 시간엄수)
※ 평일 접수는 09:00~16:00까지이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1) 접수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천수로 24, 제주동여자중학교 행정실
(☎ 064-754-7904)
2) 접수 방법 :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①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②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사실과 다름 없음(원본대조필)”날인
③ 구비서류 제출 시 아래‘다’(제출 서류) 번호 순서대로 제출
④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4.7.(월) 09:00 ~ 2025.4.11.(금) 10:00까지
※ 가격 개찰은 상기 제출 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가격개찰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다. 제출서류
※ 【붙임1】의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누락되는 서류가 없도록 주의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ㆍ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규격 A4크기,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9부
- 보관용 1부, 심사용 8부
※ 심사용 제안서 및 증빙서류에는 업체명, 대표자명, 업체를 알 수 있는 표시(주소, 연락처 등)가 들어가지 않도록 작성
※ 필요 시 ○○○여행사, 대표자○○○ 등으로 표시
- 규격 A4 크기, 반드시 우리학교 서식을 좌철하여 제본할 것(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 일정, 교통,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증빙서류 포함)
3)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 계약실적증명서 1부
- 중ㆍ고등학교(초ㆍ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 국내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만 해당
-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로 인정함 (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사용인감신고서 1부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8)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10)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11) 신분증 지참
라.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붙임1】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과 【붙임2】‘과업내용서’ 및 【붙임3】‘특수조건’에 의거 작성하되 아래 사항은 필수 사항임.
1) 제안서 작성 :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에 의거 작성
2)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가) 수학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나)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다)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3) 업체별 숙박시설 및 식사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기재 (※ 규격 A4크기)
가) 심사 위원에게 추가 설명이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1. 제안서 평가 일시 : 2025. 4. 14.(월) 11시
※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첨부된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2.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15.(화) 11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13.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가격․규격 동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평가점수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시한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 업체는 가격 개찰 시 입찰에서 제외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나라장터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입찰 내용 및 과업 내용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4. 제안서의 평가
가. 본교에서 정한 평가 항목에 의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80점 이상 획득한 업체를 제안서 평가 통과 업체로 정합니다.
라. 규격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다만,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마. 제안서의 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 :【붙임1】의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참고
15. 기타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의 제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지방계약법시행규칙」제15조(입찰참가 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및 낙찰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www.g2b.go.kr)『입찰』-『입찰공고』/『입찰개찰/낙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제출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 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아. 본 공고내용은 본교 홈페이지(https://hansol.jje.ms.kr),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홈페이지(www.jje.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용역 및 입찰에 관한 일반 사항은 본교 행정실(☎ 064-754-79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학여행 용역 제안요청서
2.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내용서
3. 수학여행 위탁용역 특수조건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4.
제주동여자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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