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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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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6608-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04 11:41
공고명 2025학년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함양 극기체험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주혜영(☎: 062-949-0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4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732,790 원
   
배정예산
35,732,790 원
   
추정가격
35,732,79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함양 극기 체험활동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 용역명: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함양 극기 체험             활동 위탁용역


□ 개찰일시: 2025. 4. 18. (금) 11:00


□ 수요기관: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일반용역 2단계 입찰에서 입찰참가자와 최종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행정실(☎062-949-050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본 안내문은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가 집행하는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에서 입찰참가자와 최종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2025학년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함양 극기 체험활      동 위탁용역 2단계 (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92호, 2024. 12. 9.)

 

 4.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28.)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시행 2024.2.17. / 2025.3.12. / 2024.12.6.)

 

 7. 2025학년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함양 극기체험활동

    위탁용역 과업지시서

 

 8. 2025학년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함양 극기체험활동

    위탁용역 특수조건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5-30호

조달청 공고 제00-00호


2025학년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함양 극기 체험활동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이하 “지방계약법”)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 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 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함양 극기 체험활동 위탁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5학년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함양 극기 체험활동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

조달청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4.(금) 17:00  ~ 2025. 4. 15.(화) 10:00, G2B 전자입찰시스템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기간

2025. 4. 14.(월) 09:00 ~ 2025. 4. 15.(화) 10:00, 본교 행정실

 ☞ 가격입찰서 제출 후, 제안서 접수 가능함.

 ☞ 제안서 미제출 업체는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 제안서 접수는 평일 업무시간(9:00~16:30) 중 방문접수. 마지막날은 10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기간 필히 준수)

제안서 심사 일시

 2025. 4. 17. (목) 15:30 예정

 ☞ 서면평가(별도의 과업설명 및 업체의 제안 설명은 생략함)

개찰 일시

 2025. 4. 18. (금) 11:00 예정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기초금액

총 액: 금 삼천오백칠십삼만이천칠백구십원정 (일금 35,732,790원정)

 ※ 항공권 예약완료함, 항공료 제외한 부가세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금액

 ※ 83명(학생 69명, 인솔 14명) 기준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 7]를 작성하여 제출.

여행 기간

2025. 5. 21.(수) ~ 5. 23.(수) 2박 3일

여행 장소

 제주 일대 (세부내용은 과업설명서 참조)

예상 인원

 총 83명 (학생 69명, 인솔 14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

차량 대수

전세버스 45인승 총 6대 (2대 * 3일) - 제주일원

여행 일정 등

 과업설명서 참조

※ 일정 코스는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체험)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 등에는 정산해야 합니다.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은 1인당 경비×총 참가 인원으로 결정합니다. (1인당 경비는 낙찰업체가 제출한 산출내역서의 총금액을 학생 수로 나누어 원단위 이하 절사하여 산출)

※ 천재지변, 감염병, 상급 기관의 지시 등 학생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본 사업(계약)이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규정을 준용하여 집행하며,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가격입찰)는 www.g2b.go.kr (G2B)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인솔자 경비, 여행자보험, 알선수수료, 안내책자,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공동도급 불허,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광주광역시) 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나라장터 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나라장터 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나라장터 업종코드 1263)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라.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설명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2단계 입찰 선정)

  제안서입찰서 공고(G2B) → G2B전자(가격) 제출 및 제안서(규격입찰) 접수  →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선정(제안서 평가 점수 80점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입찰 및 개찰(부적격 업체 G2B 사전 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낙찰 ⟶ 계약체결


6.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조달청 가격입찰 기간 : 2025. 4. 4.(금) 17:00 ~ 2025. 4. 15.(화) 10:00

나. 제안서(규격) 제출기간 : 2025. 4. 14.(월) 9:00 ~ 2025. 4. 15.(화) 10:00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8부.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6)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7)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학여행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붙임 8]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첨부(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8)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제표, 사본가능) 각 1부.

   9) 자동차등록증 및 차량보험가입증명서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안전요원 연수 이수자격증 사본 1부.

  12) 서약서, 확인서, 각서 각 1부.

  13)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14) 기존 수학여행 안내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후 제출(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바인더형태 제출 금지)-옆 라벨로 표시

라. 제출장소 :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행정실(☎ 062-949-0503)

마. 제출방법 : 겉표지에 제안서류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 2025. 4. 17.(목) 15:30

  나. 장소 :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1) 제안서 평가는 서면평가로 하고 제안 설명회는 하지 않습니다.

    2)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 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3)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한다.

    4)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한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4.18.(금) 11:00,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단,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산오류 및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개찰일시가 연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우리학교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공고내용, 특수조건, 과업내용서등 입찰참가자에게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 등 우리학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을 준용하여 1단계로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수학여행 선정위원회 제안서 평가 후, 기술 능력 총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개찰 전 총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며,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의 추첨방식에 따릅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3조(개찰 및 낙찰선언)」 및 영 제18조 제3항 준용.


12.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광주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4. 종사자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해당 사업(공사․용역․위탁) 입찰(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에 관한 의무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관계법령, 안전행정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다.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또는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en.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공고 기간 중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행정실 (☎062-949-0503),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인성함양 극기체험 위탁용역 제안서 및 제안서 작성 요령 1부.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1부.

      4. 서약서 1부.   

      5. 확인서 1부.    

      6. 각서 1부.        

      7. 산출서 1부.

      8. 수학여행용역실적 증명서 1부.

      9. 청렴서약서 1부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1. 위임장 1부

      12.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각 1부.

      13. 과업내용서 1부.[별도 첨부]

      14. 특수조건 1부.[별도 첨부]  끝.




2025년 4월 4일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함양 극기 체험활동 위탁용역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공고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2.5% 이상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4 .    .

 

                                           신청인                   (인)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인성 함양 극기체험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FAX: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000=000%

0000/000=000%

물량기재

 ※ 공인회계사 검토보고서 또는 제무제표 등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3.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발주처

비고

 

 

 

 

 

 

 

  원본 실적증명서(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회   사   명

대표자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차량

 

 

학생수송(제주일원)

 

숙박

 

 

숙박(식사포함)

 

중식

 

 

 

 

 

 

 

 

※ 해당 분야 근무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반드시 첨부

5. 수학여행 실행 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일자

출발/도착지

교통편

시  간

행 선 지 (운행구간)

비고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수학여행 일정표 참조)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운송수단(버스) 운행 계획

   1)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대 (제주   대)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차량보유대수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나)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탑 승

인 원

차량내

 

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

구비목록

 

 

제주

일원

 

 0080바 0000

 

 

 

 40명

영상 및 음향시설

 

 

 

 

 

 

 

 

 

 

 

 

 

 

 

 

 

 

 

 

 

 

 

 

 

 

 

 

 

 

 

 

 

 

 

 

 

 

 

 

 

 

 

 

 

 

 

 

 

  ※ 수학여행단 차량 운행 계획 기재

     - 서울 등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라.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숙박지의 등급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실별 설비 현황

 방3, 응접실 1, TV 1 등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할 수 있음.(생략가능)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마. 식사 여건

일자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

사항

전화

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1식 5찬 이상, 국․밥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제출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기재

 ※ 식수: 수질검사 결과표 첨부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작성란

 

 

 

 

 

 

  ※ 수학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2024 현장체험학습 운영 매뉴얼 안전점검사항 참조)

    - 학생 취침시간(22:00~06:30) 경비용역 업체 경비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아. 기타(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 작성란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페이지를 달아서 A4크기로 편철)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택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3.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 초, 중, 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안전요원

 - 자격: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지도사, 간호사, 경찰·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등(국가 자격)으로서 안전교육 이수자

 - 자격증과 교육이수증 두 가지 모두 취득한 경우만 인정(사본 제출)

 - 계약 시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자필서명),행정정보망 이용동의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6.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제시된 일정표를 참고하여 그룹별로 구분하여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버스) 운행 계획

    - 전세버스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의 규정 범위 내에서 자사소유 차량을 우리학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어야 함(불법개조 차량 일명 ’싸롱카’는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수학여행 시 운행할 수 없으며 동일한 색상의 차량 배치)

     ∘ 운전기사 경력증명서 및 운전정밀검사 판정표 사본 제출

     ∘ 운행차량 등록증 및 종합, 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제출

     ∘ 학생안전보호 및 업체의 안전교육 내용, 장소, 일시 등 작성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 수학여행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명시

  다. 숙박시설 여건

    - 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정원: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이 명시된 허가증 또는 증빙자료 첨부

    -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 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콘도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현황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및 점검표 사본 제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본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  제안 숙박업체의 가계약 확인서를 반드시 첨부(예약확인서 갈음)

  라. 식사여건

    -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제공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이어야 함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 조․중․석식 및 숙박 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 1일차 석식, 2일차 석식은 특식으로 제공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최대보상한도 1억원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바. 기타

    - 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붙임 3]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00)

(15)

 

객관적

평가

1. 수학여행 수행실적                              (5점)

  - 최근 3년간 실적

  - 평가기준: 초, 중, 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 건수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주)1

참조

A. 10건 이상

5

B.  8건 이상

4

C.  6건 이상

3

D.  4건 이상

2

E.  4건 미만

1

2. 제안업체 경영상태                              (5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3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22.97%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3

주)2

참조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 미만

2

C. 기준비율의 75% 미만

1

 2.2. 최근년도 유동비율(2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83.51%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2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 미만

1

C. 기준비율의 75% 미만

0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주)3

참조

 3.1. 직원보유, 수행조직ㆍ자격소지여부 등

5

4

3

2

1

(85)

 

주관적

평가

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수학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장소 및 계획

10

8

6

4

2

5. 교통수단 및 식사 제공 능력                     (2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전체차량보유 현황(차종, 차량 연식, 승차정원 등)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25

20

15

10

5

6.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3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객실등급(노후화정도), 위치

 - 객실당 인원수, 경비상주 여부

 - 숙박업체 식단표

35

30

25

20

15

7. 행사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수준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 행선지별 안내 계획의 적정성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안전요원 배치계획(적정인원 확보 등)

15

12

9

6

3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함

   ② 실적은 초․중․고등학교 국․내외 모든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③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버스),숙식·숙박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함.

주2) 경영상태

   ① 낙찰자 결정 이전에 업체가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② 경영상태의 기준비율은 2023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한다.

주3) 인력 보유 상태

   ① 보유 인력 8명 이상(5점), 7명(4점), 5~6명(3점), 3~4명(2점), 2명 이하(1점) 부여

   ②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소지자 3명 이상 보유 시 1점 부여(상한점수는 5점으로 배점기준을 초과할 수 없음)

[붙임 4] 

서   약   서

 

 

   업 체 명:

 

    주   소:

 

 

  본사는 귀교의 인성함양 극기체험 위탁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4 .     .

 

 

 

대표자   성 명:                   (인)

 

사업자등록번호: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년       4월       일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햠양 극기 체험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4월       일

 

 

 

          주        소:

          상        호:

          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인)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가격)산출서

※낙찰자만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1. 건    명: 2025학년도 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인성함양 극기 체험활동

2. 예정인원: 83명(학생 69명, 인솔교사 14명. 단, 인원은 증감 可)

3. 기    간: 2025.05.21. ~ 2025.05.23.(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교 통 비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 VAT포함

  원 ×  대 ×  일

 

 

2

숙 식 비

 

총 7식

 

□ ○○콘도(호텔)

 - 숙박료:  원 ×  명 ×  2일

 - 식  비:  원 ×  명 (OO식당)

 - 간식비:  원 ×  명 ×  회

 

 

3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입장료 포함

 

 

4

기  타

기타 관련 경비

□ 여행자보험

□ 안내책자

□ 안전요원

□ 야간경비

 

 

합  계

 

 

 

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    원 ÷    명:          원

 

 

※ (가격)산출내역서는 최종 낙찰자만 학교에 제출합니다.

[붙임 8]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위와 같이 수학여행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4.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붙임 9] 청렴계약 서약서 – 1부 제출(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 1부 제출(※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 입찰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자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감날인)

 

전화번호

: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학년 인성함양 극기체험 위탁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사업(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경상남도교육청(진주기계공업고등학교)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4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장귀하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광주자동화설비마이스터고등학교

2. 작업명 : 2학년 인성함양 극기체험활동 용역

3. 업체명 : 00000 [연락처 : 010-1234-5678]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일금 00000000000정(\ 0000000000) - VAT포함

2. 작업기간 : 2025. 5. 21 ~ 2025. 5. 23.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업 참여자 수 : 1명

 

4.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체계

 - 산업재해(중대재해)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피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소방서,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비상연락망)

  · 담당자: 010-0000-0000

  · 광주병원: 000-000-0000

2.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①

    ②

 

2. 안전·보건 관리 대책

    ①

    ②

    산업안전보건법(안전교육, 위험성평가 등) 및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작성자 : 000000    (서명)

❑ 수급업체 안전관리 수준 평가 (계약전 실시)

NO

안전조치 세부계획 작성 내용

확인사항

우수

보통

미흡

1

안전교육 계획 적정 여부

 

 

 

2

유해·위험요인 파악 및 관리 대책 계획 적정 여부

3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 시 비상조치 및 비상연락 체계 적정 여부

                              확인자(업무담당자)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