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고등학교-3467/00765652-00
2025학년도 동양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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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동양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04.
동양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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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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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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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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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내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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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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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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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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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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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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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동양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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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2(월)
~
2025.05.14(수)
강원도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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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04.(금) [13:00]~
2025.04.11 (금)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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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4(월)
[10:00]~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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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33명
교사 7명
총계 14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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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230,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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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산출내역 : 학생 310,000원× 133명(인솔교직원 제외)
나. 가격 견적대상 항목
1) 행사 참가 예정인원은 추후에 중감이 있을 수 있으며, 숙박내역은 2박 7식입니다.
2) 숙식비, 교육비, 시설사용료 등 수련활동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 (차량임차료 제외)
3) 학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 대상자는 추후 학교와 협의 후 지원해야 함.
4)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가. 본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 1차 심사후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집행합니다.
나. 제안서는 우리학교에 직접제출 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g2b)를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안서 제출과 전자견적 제출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우리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진행합니다.(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지역제한 경쟁입찰,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 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인증수련활동 프로그램이 있는 기관으로써 여성가족부에서 시행중인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및 ‘청소년 수련시설 안전 점검’ 결과(최근 6개월 이내)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업체 또는 보통 이하의 등급을 받았거나 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업체는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결과와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을 득한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3254)로 등록한 업체로서 그 주된 영업소가 강원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한다.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0-11호, 2010. 03. 30)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제출기간 : 2025. 04. 04. (금) 13:00 ~ 2025. 04. 11. (금) 16:00
※ 토, 공휴일 제외, 근무시간내 접수가능
나. 제출장소(제안서) : 서울특별시 강서구 허준로 50 동양고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방법(제안서) : 직접제출
- 대리인 제출시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
라. 나라장터 (G2B) 가격입찰서 제출 : 인터넷(G2B) 접수
마. 제안서 평가 : (별도의 과업설명 및 제안설명은 없음)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공고(G2B)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선정(80점이상) → 가격개찰 → 낙찰자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 계약체결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4]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붙임5] 8부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3) 최근 2년 이내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4) 각서[붙임8] 및 청렴계약이행각서[붙임12] 각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10)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1) 지도자 명단,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2) 숙박지 층별 배치도 1부
13)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4)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1부
15)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1부
1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과업설명 및 제안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세입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 등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사항 등] 이 등록사항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설명서를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전자입찰 공고문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o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o 용역 계약일반조건 등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련활동 활성화 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적격업체를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 중 가격입찰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부적격업체는 가격 개찰 시 사전판정 제외함)
나.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다.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제안서 평가 결과 총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 결과도 같으면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 제반서류 및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릅니다.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 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재정경제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마.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2-2657-0878)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일정표
2.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3. 학생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4. 입찰참가신청서 1부.
5.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8부제출.
6. 수련활동 제안업체 평가표 1부.
7. 수련활동 용역 실적증명서 1부.
8. 각서 1부.
9.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
10.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1부.
11.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1부.
12.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끝.
붙임 1〕
수련활동 일정표 - 예시(변경 가능)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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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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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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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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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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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집결
(인원확인 및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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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면 / 숙소정리 / 아침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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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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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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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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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활동(3)
안전교육(심폐소생술, 제세동기작동), 평창미니올림픽, 실내컬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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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활동(5)
파이프라인, 볼바운딩, 플라잉디스크, 스틱캐치, 스피드퀴즈,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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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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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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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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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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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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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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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활동(4)
케이블카, 서밋랜드 투어, 스카이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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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로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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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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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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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활동(1)
워터파크/또는 동급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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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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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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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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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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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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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활동(2)
<Team Demonstration>
팀구호/팀가/방별 문패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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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식 및 개별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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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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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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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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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식 및 개별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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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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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정리 및 점호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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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정리 및 점호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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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동양고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동양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2. 활동목적 : 자연 속에서 진로탐색,심신수련, 모험 활동, 협동 활동 등을 통한 자아정체성 및 공동체의식 함양
3. 예정인원 : 학생 133명(참가학생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인솔교사 7명 총 140명
4. 활동기간 : 2025년 05월 12일 ~ 05월 14일 (2박3일)
5. 장 소 : 강원도 일대 수련원/유스호스텔
6. 용역조건
가. 진로탐색 및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 식비(7), 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기타 경비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수련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단, 전세버스 제외)
○ 인솔교원의 숙식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계약한다(단, 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나. 수련시설
○ 타 학교 학생과 구분 투숙할 수 있어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제안서에 제출)
○ 전 학생을 독립된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하여야 한다.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있어야 하고, 방 전면에 발코니나 창문이 있는 경우 반드시 안전장치가 있어야 한다.
○ 침구는 1명당 1조(요, 이불)을 바닥을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 숙소는 화장실과 세면시설이 깨끗하고 학생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면적이 충분해야 한다.
○ 각 실에 설치된 TV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하여 사전에 철저히 점검하여야 한다.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도우미를 배치하여야 한다. (취침 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다. 우수 교육프로그램 운영 및 참여프로그램에 대한 보험가입
○ 학급별 진로탐색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진로관련 프로그램 내용 및 강사인력 제안서에 제출)
교육 관련 프로그램진행과 진로관련 자격증을 소지한 강사를 활용한 고등학교 신체발달단계에 맞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해야 한다.
○ 참여프로그램에 대한 보험가입(1인당 1억원 이상)이 되어있어야 한다.
○ 우천 시 대체 프로그램이 있어야 한다.
○ 레크리에이션 계획이 있어야 한다.
라. 식사 등
○ 제1일 중식부터 제3일중식까지 (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2주일 전까지 동양고등학교에게 제출한다.
○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 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생선 또는 육류는 1일 2회 이상 제공되어야 한다.
○ 영양사는 영양사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마.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동양고등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동양고등학교에 제출한다.
○ 수련활동일정 변경
1) 동양고등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동양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동양고등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동양고등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바. 수련활동업체 및 지도교관
○ 청소년기본법 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2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수련원
○ 학급별 진로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진로관련 자격소지강사 및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지도교관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하며, 지도교관 중 응급처치자격증을 보유한 자가 있어야 한다.
사.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동양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아.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업체별 사업제안 설명회를 별도로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므로 사업제안서(진로프로그램운영내용포함) 작성시 본교 수련활동 체험학습 활성화 위원님들이 알기 쉽게 표, 그림, 실사 사진 등으로 자료를 잘 정리하여 첨부하고 제안서는 8부를 작성하여 본교 1층 교육행정실에 정해진 기한 내에 제출 하여야 한다.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자.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붙임 3〕
학생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동양고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동양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2. 예정인원 : 학생 133명(참가학생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인솔교사 7명 총 140명
3. 여행기간 : 2025년 05월 12일~ 05월 14일 (2박 3일)
4. 장 소 : 강원도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 및 식비(2박 3일 7식)
나. 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숙소의 침실면적은 3.3㎡당 2명 이내를 수용할 수 있도록 하고,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의 선정은 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⑤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⑥ 숙소에서 20:00부터 다음날 06:00까지는 일체 외부 출입이 되지 않도록 학교 측과 협의하여 지도 점검해야하며, 야간 학생 지도 인원이 상주해야 한다.
⑦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⑧ 참가 학생 전체 인원의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⑨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수요자 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다. 식사
① 수련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국. 밥 제외)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중․석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 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4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
다.
⑤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이 이를 배상한다.
⑥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
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⑦ 1인 정량은 학교급식 기준 이상으로 한다.
⑧ 식당(조식, 석식)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고, 식사 시 1시간 내에 모든 학생이 급식을 할 수 있는 시스
템이 구비되어야 한다.
⑨ 식재료는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고 사전 인솔책임자의 검수를 받도록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한다.
⑩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라. 사고발생시 대책
○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 수련활동 중 학생 안전보호에 최우선을 두어야 하며, 교통사고, 식중독사고
및 안전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수요기관 책임자(인솔단장 등)와 협의하여 즉시 병원에 입원가
료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하여야 한다.
○ 계약상대자는 각종 안전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
여야 한다.
○ 계약상대자는 차량운전자, 레크레이션 진행자 및 수학여행, 수련활동 관련 종사자 등에게 안전사고
예방교육을 실시하여야 한다
마. 낙오자 처리
○ 여행기간 중 고의나 불의의 사고로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
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여행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수련활동에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사. 책임
○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 및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학생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계약상
대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따라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모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 및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바.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활동 정산서 첨부)에 의
하여 7일 이내에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여행일정의 변경
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 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정산한다.
〔붙임4〕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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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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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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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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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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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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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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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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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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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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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고등학교 공고
제2025 -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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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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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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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고등학교 2025년도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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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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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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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동양고등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동양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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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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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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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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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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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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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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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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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직 원 현 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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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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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계
|
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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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 = 000%
|
0000/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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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제무재표)
3.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2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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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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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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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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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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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중,고등학교 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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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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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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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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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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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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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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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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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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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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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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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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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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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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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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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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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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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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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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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련활동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바.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동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수련활동 제안업체 평가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점 수
|
기술
능력
평가
(100)
|
객관적
평가
(30)
|
o수련활동 수행 실적
- 최근 2년 이내 수련활동 수행 실적
|
A. 10건 이상
B. 8건 이상
C. 6건 이상
D. 5건 이하
|
10
8
6
5
|
|
o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 수련활동 수행조직 및 청소년 지도자 및 진로관련 자격증의 자격소지 여부
|
A. 10명 이상
B. 8명 이상
C. 6명 이상
D. 5명 이하
|
10
8
6
5
|
|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A. 70% 이상
B. 60% 이상
C. 50% 이상
D. 50% 미만
|
10
8
6
5
|
|
주관적
평가
(70점)
|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숙박시설 전망,위치,편의시설
|
4
|
3
|
2
|
- 최대수용인원,동일건물의 숙소 수용
|
4
|
3
|
2
|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5
|
3
|
2
|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
5
|
3
|
2
|
- 타교 학생과 구분 투숙 여부
|
6
|
4
|
3
|
- 학급별 진로프로그램 실 확보 여부
|
6
|
4
|
3
|
o 식사제공 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업체 식단표
|
5
|
3
|
2
|
- 식사 제공 능력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5
|
3
|
2
|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
10
|
8
|
6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유해환경차단 계획, 보험가입여부 등)
|
10
|
8
|
6
|
o 제안 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매우 좋음
|
좋음
|
보통
|
|
- 진로프로그램 학급별운영능력
|
10
|
6
|
4
|
합 계
|
100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동양고등학교 수련활동,교육여행 활성화 위원회 위원 : (인)
〔붙임 7〕
수련활동용역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와 같이 학생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동양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동양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동양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동양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동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동양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학생 명, 인솔교사 명 총 명(변동사항 있음)
3. 기 간 : 2025. 05 . 12 (월) ∼ 14(수) (2박3일, 7식)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숙식비
|
|
□ 숙박비 : 원 × 명 x 1박
□ 식 비 : 원 × 명 x 4식
|
|
|
2
|
수련활동비
|
|
□ 00프로그램 : 원 × 명
□ 00프로그램 : 원 × 명
|
|
|
3
|
시설사용료
|
|
□ 시설사용료 : 원 × 명
|
|
|
4
|
기타
|
|
|
|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
□ 000000원 ÷ 000명 : 원
|
|
|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동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동양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동양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동양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
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동양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함으로서 입찰에 유리 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동양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동양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11〕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동양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물품구매․용역․공사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용역․공사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매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동안 동양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하므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동양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서울시교육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도 발주처에 전체 또는 일부 계약해지 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발주처에 그러하지 아니 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동양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동양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동양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 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동양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동양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매원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매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회사명
대표자 (인)
동양고등학교장 귀하 |